필리핀의 지질공원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에서 이 지질공원의 숨막히는 사진들을 봤을지도 모릅니다. 여기 마닐라에서 그리 멀지 않은 이 흥미로운 여행지로의 방문을 계획하는 것을 도와줄 수 있는 가이드가 있습니다.

거대한 해먹 위에 누워 있거나 금속 거미줄 위에 서 있는 웃는 바카다들의 사진들이 최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피드를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아마 이 곳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그곳에 갈 수 있는지 궁금해 하실 것입니다.

필리핀의 지질공원인 마순기 지오레저브는 리잘에 있는 자연보호구역으로 그 안에 있는 암석, 식물, 동물들을 지속적으로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로프 코스를 포함한 산책로는 방문객들이 지리 보호구역의 하이라이트를 지나도록 해주며, 이 널찍한 지역의 가공할 암석과 무성한 숲을 보여준다.

마성기의 이름은 들쭉날쭉한 바위가 그 풍경을 장식하는 것을 가리키는 마성기에서 유래되었다. 필리핀의 고유종인 동식물이 보호되고 있다. 루손구름쥐와 가이아베로는 야행성 동물로 방문객들이 거의 볼 수 없지만, 옥등나무, 등나무 등의 식물은 탐방로를 거치는 사람들이 즐길 수 있다.

마닐라에서 오시는 거라면 주말 아침에 마성기까지 운전하시는 게 굉장히 편하실 거예요. 이 지역은 마르코스 고속도로를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교통체증 없이 약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정도 걸릴 것이다. 마성기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어떤 경우에는 수개월 전에 예약을 해야 한다. 이 장소는 지역을 보존하고 보행자 교통을 더 잘 통제하기 위해 하루에 4개의 그룹으로 제한된다.

경험이 많은 등산객이나 등산객들에게 마성기 탐방로를 거치는 것은 여유로운 산책이 될 것이다. 비교적 앉아서 생활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에게 트레일워크는 건강한 도전이 될 수 있고 좋은 땀을 흘리게 하고 변화를 위한 심박수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산책로는 3~4시간 정도 소요되며(가이드에 따르면 단체사진 촬영 시간이 특별히 더 오래 걸릴 경우 4시간까지만 연장된다), 산책로 대부분이 시멘트 계단으로 줄지어 있어 개인이 꽤 쉽게 통과할 수 있다 카지노사이트. 하지만, 그것은 또한 많은 오르막 등반을 필요로 하고, 로프 코스는 통과하기 위해 약간의 신체적 예리함을 필요로 한다.

넉넉하게 계단을 오른 후, 방문객들이 마주하게 될 첫 번째 로프 코스는 단체들이 암벽을 타고 나머지 자연 보호 구역 위로 올라갈 수 있는 로프 그물인 람밧이다.

거대한 밧줄 해먹인 두얀은 마성기의 가장 인기 있고 가장 사진이 많이 찍힌 코스 중 하나입니다. 수백 피트에 걸쳐 있는 이 포토제닉 로프 코스는 덜 활동적인 사람들에게 약간의 도전이 될 수 있다.

고소공포증이 있는 사람들에게, 만약 여러분이 이 공포를 정면으로 마주하고 싶다면, 마성기 여행은 가져가야 할 것이다. 대부분의 로프 코스는 지상에서 꽤 멀리 떨어져 있으며, 매달린 다리나 금속으로 볼 수 있다.

마성기의 또 다른 가장 사진 찍힌 명소인 사팟은 바위 층 위에 걸려 있는 거미줄을 모방하여 만들어진 나무 계단이 있는 금속제 플랫폼이다. 그것은 그 나라에서 가장 긴 산맥인 시에라 마드레 산과 그 나라에서 가장 큰 호수인 라구나 데 베이의 경치를 제공한다.

나무집 대신, 그리고 지리 보호구역의 자연적인 형성과 녹음을 덜 방해하기 위해, 파탁은 마순기의 나무 꼭대기에 매달려 있다. 케이블카를 연상시키는 이 매력적인 나무 구조물은 방문객들이 한숨 돌리고 신선한 공기와 바람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한다.

탐방로를 거치는 사람들이 볼 수 있는 명소 중 하나인 윤기브니 루벤은 마성기의 더 창의적인 스태프 중 한 명인 이름 그대로 발견되었다. 운이 좋다면 쿠야 루벤이 퇴비 더미를 만들어 달팽이 껍데기처럼 그날 그의 시선을 사로잡은 흥미로운 패턴으로 만들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