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금된 채 자라다

전염병 내내, 성인들의 결정은 젊은이들의 삶의 모든 측면에 중요한 영향을 끼쳤지만, 일부 십대들은 전염병 동안 그들의 목소리와 경험이 들리지 않았다고 느낀다. 정치는 많은 사람들에게 개인적인 것이 되었고, 일부 젊은이들은 점점 더 정치에 관여하고 지역 사회 활동에 참여하게 되었다.

허더즈필드 대학과 너필드 재단이 후원하는 컨설팅 에코리의 동료들이 수행한 연구는 봉쇄 기간 동안 젊은이들의 정치 참여와 관여를 포함하여 그들의 경험을 탐구해 왔다. 연구 프로젝트인 ‘코로나 아래서 자라다’는 영국, 이탈리아, 레바논, 싱가포르의 14-18세 청년 70명이 참여하고 있다.

이 연구 결과는 젊은이들이 특히 위기 상황에서 의사결정에 더 중심적으로 참여할 필요가 있다는 생각을 강화하면서 젊은이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정치적 결정에 대한 설득력 있는 비판을 제공한다.

우리의 연구는 일부 젊은이들이 그들의 목소리와 우려가 인정되지 않았다고 느끼고, 그들이 나이 때문에 목소리를 내고 질문을 하는 것을 막았다고 강조합니다. 젊은이들이 주도적으로 지도자들에게 편지를 쓰기 위한 캠페인을 조직했을 때에도, 그들은 거의 반응을 얻지 못한다.

의사결정을 알리는 것의 필요성을 넘어 청년들과 연결될 기회를 잡은 정치인들은 그들이 시민으로서 가치 있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젊은이들에게 전달한다. 그리고 젊은 사람들은 그것을 더 원한다.

팬데믹 기간 동안 인식된 부족과 정치적 리더십에 대한 책임감의 부족에 대응하여, 우리가 이야기한 많은 젊은이들은 정치와 그들 자신의 민주적 역할에 대한 관심의 수준을 증가시켰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에 의해 가능하게 되었고 그들 주변에서 펼쳐지는 실제 사건에 대한 인식이 증가함에 따라 가속화되었다.

블랙 라이프 매터 운동과 영국에서, 많은 가정들이 겪는 증가하는 어려움과 무상급식 캠페인은 특별한 시금석이 되었다. 17세의 아이샤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온라인카지노.

그들이 정치적 의사결정에 이해하거나 기여하기에는 너무 어리다는 가정과는 거리가 먼, 젊은이들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예리하게 인식할 수 있고, 점점 더 명백해지고 있는 부당함에 대해 염려할 수 있으며, 민주적 과정에 시민으로서 기여할 권리가 인정되기를 바란다.

그 프로젝트에서 가장 고무적인 발견 중 하나는 어떻게 젊은이들이 지역 사회 계획에 직접 참여했는가 하는 것이다. 한 젊은이가 반성했다.

지금은 우리가 젊은이들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그들이 우리에게 말하는 것을 듣고, 변화를 위한 힘으로서 그들의 참여를 지지해야 할 때이다. 지속가능하고 포용적이며 민주적인 미래를 건설하는 데 대안이 없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