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 불면증

나는 어렸을 때부터 만성 불면증이 있었다. 나의 가장 오래된 기억은 침대에 누워서 잠을 자려고 했던 것이다. 저는 이야기를 꾸며내거나, 손가락으로 벽지의 패턴을 추적하거나, 마침내 잠들기 전까지 몇 시간 동안 벽에 공룡 그림자 인형을 만들곤 했습니다. 내 가장 큰 문제 중 하나? 하루 종일 어지러움을 느낀 후에, 나는 마침내 취침 시간에 깨어 있는 것을 느꼈다.

아침은 자라면서 우리 집에서 매우 좌절감을 주는 시간이었다. 내가 깨어났을 때 에너지가 넘치거나 흥분한 적이 있는지 모르겠다. 만약 나 혼자 남겨진다면, 심지어 아주 어린 아이일지라도, 나는 정오까지 잘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종종, 오전 10시 이후에는 늦잠을 잘 수 없었습니다.—그래서 저는 하루 종일 낮잠을 잘 수 있는 이상한 장소, 안전하다고 느껴지는 작은 구석과 모퉁이를 찾곤 했습니다.

나는 어렸을 때 아침에 싸움이나 비행 모드에 있는 것 같았다. 나는 너무 혼란스러워서 녹았던 기억이 난다. 나는 또한 신체적으로 아프고 메스꺼움을 느낄 것이다. 갑자기 잠이 깨면 오한이 나고 쇼크가 올 것 같았어요.

불행하게도, 이 증상들 중 어떤 것도 조사되지 않았다. 밖에서 봤을 때, 저는 매일 밤 너무 늦게까지 깨어 있는 것을 선택했기 때문에 아침에 나쁘고 자기 수양이 부족한 게으른 아이처럼 보였을 뿐이었습니다. 물론 그것은 사실과 거리가 멀었습니다.

어른이 되면 불면증이 밀려온다. 몇 달 동안 푹 자다가 갑자기 다시 돌아왔어. 그것은 분명히 내 스트레스와 신체 건강과 관련이 있다. 저는 스트레스를 더 많이 받을 때, 잠이 들고 자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알아차립니다.

만성적인 건강 상태 때문에 발작을 일으킬 때, 통증은 보통 나를 깨어있게 한다. 저는 자폐증이고와 호흡곤란 증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경발달 질환으로 총체적인 운동 조절과 공간 인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저는 제가 30살이 되는 2020년까지 그 어떤 것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제 불면증 여행은 그 발견과 관련이 있습니다.

다양한 와 자폐증 특성을 겪을 때, 나의 치료사는 수면 장애에 대해 언급했다. 저는 항상 다양한 수면 문제를 겪어 왔지만, 저는 모든 사람들이 잠을 잘 못 잔다고 생각했어요. 모두가 잠드는 데 한 시간 이상 걸렸고, 밤 동안 네 번 일어나는 게 대표적이라고 생각했다.

지식은 매우 귀중하다. 이제 이런 것들에 대한 이름이 생겼으니, 저는 내재화된 메시지를 버릴 수 있고, 그것이 제 잘못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내 뇌와 몸이 이렇게 돌아가는 거야.

무거운 담요를 가지고 있는 것은 나에게 정말 도움이 돼요. 자폐증이 있어서 감각에 문제가 있어요. 내가 경험하는 큰 것은 어떤 진동도 동반한다. 바깥의 차, 주방용품, 에어컨 등 어느 차에서도 진동을 예리하게 느낄 수 있다. 그래서 무게감 있는 담요는 감각적인 문제가 압도적으로 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줍니다.저는 또한 를 앓고 있습니다. 그리고 종종 어두워지고 하루의 산만함이 사라지면, 제 마음은 제 인생에서 트라우마였던 사건들을 다시 떠올리거나 분석하려고 합니다. 이것을 멈추게 하는 한가지 방법은 6,4-6 호흡입니다. 6개 카운트 동안 숨을 들이마시고, 4개 카운트 동안 숨을 내쉬고, 6개 카운트 동안 숨을 내쉬세요. 반복에 집중하는 것은 심박수를 늦추는 생리적 효과뿐만 아니라 도움이 된다.

저는 스스로에게 “지금은 이것에 대해 걱정할 때가 아닙니다.”라고 말합니다. 저는 다음 날 특정한 시간을 정해서 일지에 앉거나 누군가와 이야기를 나누고 끝까지 해냅니다 카지노사이트. 내가 그 특정한 시간을 따로 두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도 곰곰이 생각해 보는 데 도움이 된다. 나는 내가 느끼는 두려움을 떨쳐버리지 않고, 그저 내 경계를 확고히 하고 있을 뿐이다.

그게 안 되면, 나선형을 막기 위해 내 몸을 움직이려고 해. 나는 내가 내 개에게 지어준 모든 바보 같은 별명을 열거한다. 리스트는 당신이 다른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기술이다. 나는 그 목록이 어리석을수록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에 흥미를 잃기 쉽다는 것을 안다.

수용은 중요한 것이다. 나는 수면 주기가 다르다는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다. 자라면서, 나는 여분의 수면이 필요했던 것에 대해 부끄러웠다. 이제 내 잘못이 아니라는 걸 알아. 난 게을러지지 않아. 내 뇌는 그저 다르게 작동할 뿐이야. 괜찮아. 저는 제가 얼마나 잠을 적게 자는지, 혹은 얼마나 오랫동안 침대에 누워 잠들기를 기다리는지에 대한 스트레스는 제 불면증을 더 악화시킬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가끔, 수용은 내가 몇 시간 동안 잠을 자지 않고 누워있으면 침대에서 나오는 것처럼 보인다. 난 그냥 깨어있는 내 자신을 괜찮게 놔뒀어. 나는 한동안 글을 쓰거나 읽다가 다시 졸리기 시작할 때까지 차를 마신다. 저는 낮에 낮잠을 자거나 늦잠을 자도 된다고 스스로에게 말합니다. 그것은 실패나 게으름의 징후가 아니야. 단지 내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일 뿐이야.

나는 또한 회의 시간을 오후로 정했다. 만약 내가 이른 아침에 알람을 맞춰놓는다면, 나는 그 시간 동안 잠을 자지 않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매 시간마다 일어나는데 밤새도록 시간을 보낸다. 이제, 저는 오후 중 늦은 시간까지 중요한 일을 계획해서 그 시간 동안 잠을 자지 않을 거라는 걸 알아요. 이 방법이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진 않겠지만, 그래도 괜찮으시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