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올이 건강에 주는 5가지 이점

랜싯에 출판된 이 세계적인 연구는 빌 앤드 멜린다 게이트 재단에 의해 자금을 지원받았으며, 지리적인 지역, 나이, 성별에 따라 음주의 위험을 연구하기 위한 최초의 종류의 연구였다. 그 결과요? 40세 미만일 경우 술을 어느 정도 마시는 것은 건강에 위험을 초래한다. 15세에서 30세 사이의 남성들이 가장 위험한 것으로 밝혀졌다.

“우리의 메시지는 간단합니다: 젊은 사람들은 술을 마시지 말아야 하지만, 나이든 사람들은 소량의 음주로 이득을 볼 수도 있습니다,”라고 워싱턴 의과대학 건강 측정 평가 연구소 의 건강 측정 과학 교수인 수석 저자 는 말한다. “젊은 성인들이 금주를 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건강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최신 증거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40대가 넘으면 기뻐하고, 비노 한잔에 대한 그들의 사랑에 정당함을 느낄 수 있지만, 인구의 대다수는 20대 초반에 대부분의 술을 마셨다는 사실이 남아 있다. 그래도 40살이 되면 희망이 있다는 걸 알면 위안이 되잖아요, 그렇죠?

이것은 술의 위험성에 대한 최근의 연구일 뿐이며, 물론 술은 지나치게 마셔서는 안 된다. 알코올의 유익성(그리고 위해성)에 대한 연구는 항상 있지만, 어떤 것은 매우 모순적이다. 하지만 모든 것이 비관적인 것은 아니다. 알코올의 이점과 알코올이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어떻게 지원할 수 있는지에 대한 많은 공통적인 믿음이 있습니다.

녹색 요정의 방문은 여러분이 너무 많이 마셨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일 수 있습니다 – 복근은 가볍게 여겨질 수 있는 영혼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 음료는 약쑥, 아니스, 회향 등을 포함한 그것의 생산에 사용되는 긴 식물 목록 덕분에 건강상의 이점이라고 알려진 오랜 역사를 가진 음료이다.

또한 의학계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뇌전증과 신장 결석에서부터 두통, 회충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치료하기 위해 종종 처방되었다. 우리는 그런 병에 복근을 사용하는 것을 지지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현대 과학은 그것이 소화를 효과적으로 도울 수 있다는 사실을 뒷받침한다. 웜우드라고도 불리는 아르테미시아 아신티움은 장내 기생충을 죽이는 능력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소화를 촉진하고 식욕을 자극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약간 교활하긴 하지만, 그 범주에는 실제로 알코올이 많이 들어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무/무 카테고리는 분명히 지난 몇 년 동안 번창했던 음료 거래 중 가장 건강한 부문 중 하나이다. 분명히 낮은 알코올 와인, 맥주, 그리고 양주는 알코올의 악영향을 피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완전 독한 알코올보다 여러분에게 더 좋습니다. (당 함량이 체중계를 벗어나지 않는다고 가정할 때). 그러나 일부 브랜드는 알코올이 없을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주장한다.

예를 들어,맥주는 약용 버섯으로 양조된 무알코올 맥주인데, 이것은 여러분의 면역 체계를 증진시키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며, 암세포와 싸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사자 갈기는 건강의 세계에서 점점 더 흔해지고 있는 버섯이다.

진토닉에는 특정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시할 수 있는 두 가지 측면이 있다. 진 자체가 저칼로리 정신이라는 사실은 제쳐두고, 오래 전부터 건강 증진 성질로 알려진 주니퍼(제네버) 베리로도 만들어진다. 이 식물의 열매와 추출물은 전통적으로 이뇨제(과잉 수분을 줄이고 신장을 자극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와 방부제로 사용되어 왔으며 관절염과 당뇨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믿어진다. 그것들은 또한 위장 장애와 자가 면역 장애의 치료에도 처방된다.

브랜디는 역사를 통틀어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는데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다. 19세기 중반 내내 그것은 심장과 혈압을 낮추는 데 좋다고 믿었고, 또한 그것의 항균 특성 때문에 폐렴과 페스트를 예방하도록 처방되었다. 브랜디를 마시면 역병을 예방하거나 폐렴을 치료할 수 있을 것 같지는 않지만, 그것이 호흡기 질환 치료에 좋을 수 있다는 믿음에는 신빙성이 있다 온라인카지노. 브랜디는 항산화제와 폴리페놀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데, 이것은 그것이 여러분의 면역 체계를 증진시키고 염증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그것이 인후염과 기침을 완화시키고, 박테리아를 제거하고 가래와 점액을 풀어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네, 보드카는 설탕과 탄수화물이 전혀 없는 저칼로리 옵션입니다. 몸무게를 보고 있으면 고수하는 정신으로 종종 선전된다. 그것은당 약 64칼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진 (74 칼로리), 테킬라 (64 칼로리), 위스키 , 그리고 심지어 일부 (일반적으로 흰색) 럼 도 캐러멜로 색을 입히거나 추가적인 향료로 달지 않는다면 설탕, 탄수화물이 전혀 없다. 설탕이 많이 들어있을 수 있는 향미 보드카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다. 당신의 서브에 칼로리를 더하는 것은 종종 믹서이다. 만약 여러분의 영혼이 비교적 ‘깨끗하게’ 제공된다면, 보드카와 같은 영혼에 집착하는 것이 더 가벼운 선택이 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