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에게 반응하기

지난 10년 동안, “상냥한” 또는 “존경하는” 육아 개념은 상당한 관심을 끌었다. 이 아이디어의 근간은 정서적으로 그들의 자녀에게 적응하고 그들의 행동 이면에 있는 이유를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부모가 되는 데 있다. 이것은 큰 가치가 있지만, 그것이 전부는 아니다. 아이들은 또한 그들의 보호자가 명확한 한계를 정해야 한다.

온화한 양육의 공통된 주제는 부모가 성급하게 달려들어 자녀가 하는 일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즉각 비난해야 한다는 것이다. 대신에, 그들은 멈추고 그들의 아이의 말을 듣고, 그들의 감정을 증명해야 한다. 예를 들어, 그들은 “그래서 당신은 화가 나서 소리를 지르고 있다. 왜냐하면 당신의 남동생이 당신의 장난감을 가져갔을 때 불공평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을 화나게 했다.”라고 말할 수 있다.

온화한 양육은 부모가 아이의 감정 상태에 대한 이해를 보여줄 때, 아이가 진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제안한다. 이렇게 한 후에야 부모는 무엇을 해야 할지 결정해야 한다. 이 접근법은 또한 감정지능을 촉진하는 장기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 생각은 아이들이 자라면서 그들의 감정을 더 사려깊게 파악하고 더 적절하게 행동하는 것을 배울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또한 부모-자녀 관계에 있어서, 부모가 자녀에게 어떻게 반응하는지가 결정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이가 느끼고 있는 것을 듣고 명확히 한 후, 부모는 아이가 문제에 대해 차분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좋은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이를 기반으로 할 필요가 있다.

이런 행동을 하는 부모들은, 아동 발달의 언어로, 아이가 속상할 때나 행복할 때나, 자녀에게 “민감하게 반응한다”는 것이다. 1,000쌍이 넘는 어린이와 엄마를 대상으로 한 검색 연구에 따르면, 엄마가 생후 3년 동안 민감하게 반응한 아이들은 15세에 사교성이 더 뛰어나고 학업 성적도 더 좋았다.

게다가, 이런 육아법도 배울 수 있다. 저는 동료들과 함께 3개월에 걸쳐 매주 2시간씩 부모와 자녀 그룹이 참여하는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이때 학부모들은 바닥에 내려앉아 아이와 함께 놀도록 유도했고, 아이의 놀이 활동에 대해 긍정적인 의견을 내고 긍정적인 어조를 유지하게 했다.

그들은 또한 질문을 피하는 것을 피했는데, 이것은 아이들의 상상력 놀이를 방해하고 어른들의 의제를 강요한다. 이는 부모들의 예민한 반응의 향상으로 이어졌다. 그것은 또한 청소년기로 가는 아이들의 후속 연구에서 보듯이 아동 적응과 읽기 능력의 지속적인 향상으로 이어졌다.

하지만, 이것은 이야기의 절반에 불과하다. 아이에 대한 예민한 반응이 만들어 내는 따뜻한 친밀감 외에도 경계선도 설정해야 한다. 아이들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세상을 살아갈 수 있어야 하고 다른 아이들과 어른들과 잘 지낼 수 있어야 합니다. 그들은 외부적으로 부과된 규칙들에 적응하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고 그렇지 않으면 결과가 있다는 것을 배울 필요가 있다. 아이들은 사랑과 한계를 모두 필요로 한다.

부모로서 화를 내거나 폭발하지 않고 차분하게 한계를 정하는 것이 요령이다. 좌절된 반응은 종종 무의식적이고 부모 자신이 자란 방식과 관련이 있다; 그들은 다른 방법을 모를 수도 있다 바카라커뮤니티.

좋은 소식은 부모들이 차분하고 효과적인 훈육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부모들이 아이들이 잘못 행동할 때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면, 그들은 계속해서 나쁜 행동을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아이들이 그들의 부모와 연결되어 있다고 느끼도록 하는 그의 추진력은 매우 강해서, 특히 둘러볼 만한 관심이 많지 않은 배경에서, 그들은 어느 것 보다 부정적인 관심을 선호할 것이다. 그들은 곧 그들이 연결되기 위해 잘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래서 잘못된 행동은 더 자주 하게 된다.

해결책은 아이들이 잘못 행동할 때 잠깐 주의를 끄는 것이고, 그 다음에 그들이 더 잘 행동할 때 그들에게 따뜻하게 대하는 것이다. 이때 감정적인 감정이 방송될 수 있고 적절한 대응이 정해져 있어야 한다. 이렇게 겉으로 보기에 단순한 체제는 약간의 학습이 필요하지만, 대개 행동을 개선하는데 현저한 영향을 미친다.

다음 단계가 민감하게 반응하고 필요하다면 차분한 한계를 설정하는 것이라면, 자녀의 말을 듣고 이해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좋은 증거가 있다. 이 모든 것은 부모가 자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긍정적인 관계의 맥락이 되어야 한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