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대인 천성’의 스포츠 행사

벤구리온대 호텔관광경영학과 길퍼드 글레이저 경영학부의 야니브 포리아 교수는 “세계의 유대인들이 우리가 여기서 기도하고 싸우는 것만은 아니라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게임을 위해 이스라엘 전역에서 42개의 스포츠 경기에서 경쟁하기 위해 80개국에서 10,000명 이상의 유대인 선수들을 데려온 것은 인상적인 업적이다. 이 운동선수들을 이스라엘 국가의 대사와 대변인으로 본국으로 돌려보내는 것은 계획, 조정 그리고 힐렐 아코토나스 같은 사람이 필요한 과정이다.

이스라엘에서 가장 큰 스포츠 행사이자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것으로 알려진 마카비야 제21회 마카비야는 7월 12일에 개막되어 7월 26일에 막을 내린다. 선수들이 그들의 스포츠에서 경쟁하지 않거나 호기롭게 인기 있는 경기들을 체크할 때, 자전거 경기나 모터크로스 경기, 로드에서의 크리켓, 하이파 지역의 달리야트 엘 카르멜에서의 배드민턴, 티베리아스 근처의 이스라엘 북부 샤로나에서의 승마 경기, 또는 매우 기대되는 남자 축구나 휠체어 농구 결승, 그들은 유대인의 고향을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좁다.

“이 행사는 스포츠 행사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주로 교육적인 행사이고, 유대인들의 행사입니다. 우리는 전 세계의 디아스포라 유대인들과 연결되거나 다시 연결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유대인의 가 이스라엘에 살고 있지 않기 때문에 이스라엘과의 접촉을 끊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이미 선수의 귀국을 고대하고 있는 아코토나스는 말한다. “그들은 우리의 대사가 될 것이고 이스라엘을 대표할 것입니다.”

는 그 일에 논리적인 선택이다. 그는 트랄림 그룹, 에그지드 투어스와 같은 회사에서 여행 가이드, 매니저, 운영자로 일한 30년의 경험이 있으며, 이전에는 벤구리온 대학의 호텔 및 관광 관리학과-길퍼드 글레이저 경영학부에서 인턴 고문으로 근무했으며, 그곳에서 강의도 했다.

와 그의 팀은 가입함으로써 모두에게 100회 이상의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각 대표단장은 5월에 팀원과 공유할 여행 목록을 받았다. 성인들은 얄라 바스타 컴퍼니를 통해 유명한 음식과 시장 투어를 포함한 것에 서명할 수 있다. 주니어들은 팀별로 참가하며 요르단강 카약, 키네레트(갈릴리해)에서 온종일 뗏목을 만드는 등 자신들에게만 제공되는 이색 투어 25개가 제공된다. 어떤 사람들은 일단 선수들이 팀이 지고 경쟁에서 탈락하면, 마지막 순간에 등록한다.

아코토나스는 선수들의 도착을 준비하면서 관광에 대해 배운 기본적인 아이디어와 개념을 고려하기 위해 뒤로 물러났다.평생을 살아왔죠.”

벤구리온 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 길퍼드 글레이저 경영학부의 포리아 교수는 “마카비아는 단순한 스포츠 대회가 아니라 유대인들의 유산의 일부인 행사”라고 덧붙인다.

그는 “우리가 마카비아 대회를 볼 때, 우리는 세계 기록을 볼 것이라는 기대에서 그렇게 하지 않는다. 우리가 다가오는 대표단을 지켜볼 때, 그것은 유대인의 성격의 사건이다. 이곳에 오는 운동선수들조차 경쟁뿐만 아니라 다른 유대인 선수들을 알아가는 것, 그리고 그 나라와 그 주민들을 알아가는 것에 관심이 있다 카지노커뮤니티. 이것이 바로 관광 체험이 필요한 곳이다. 경쟁하는 선수들은 그 나라를 보는 것뿐만 아니라 그것을 느끼는 것에도 관심이 있는 관광객이 되고 있습니다.”

포리아는 “전 세계에서 온 유대인들이 이곳에 와서 유대인 국가에 깊은 인상을 받는 것이 우리에게 중요하다. 나는 이러한 방문이 이스라엘 국가의 유대인들과 디아스포라의 유대인들 사이의 유대 관계를 강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 세계의 유대인들이 우리가 여기서 기도하고 싸우는 것만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 것이 우리에게 중요합니다.”

“마카비아 경기는 1932년 유대인들이 스포츠 경기에 출전할 수 없었기 때문에 시작되었습니다. 시작부터 그들의 목표는 선수들이 국제적인 스포츠 경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고안하는 것이었지만, 교육과 국내 여행을 통해 유대 민족 조국에 대한 국제적 인식의 한 형태로도 작용하는 것이었다”고 그녀는 설명한다.

“교육과 스포츠는 항상 마카비 철학과 그들의 성공의 결합이었습니다. 모든 나라에서 온 선수들은 유대인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이스라엘을 옹호하는 데 필요한 열정과 지식을 주입함으로써 이스라엘에 대한 교육을 그들의 경기에서의 경험과 통합하려고 노력합니다”라고 그녀는 언급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