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자신감을 북돋우다

우리 모두는 아이들에게 일찍 그리고 오래 지속되는 자존감을 심어주고 싶어하지만, 사실은 많은 아이들이 결국 그들 자신에 대해 좋게 느끼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된다는 것이다. 자신감은 도전을 받아들이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목소리를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하며, 배선은 매우 일찍 시작됩니다.

“그녀가 자신의 이익(블록 구석에 있는 파트너와 다리를 놓는 것), 전형적인 개발 과제(커피 테이블을 따라 첫발을 내디딘 다음 가까운 소파 쪽으로 뻗는 것) 또는 성장을 강화하는 동료 또는 성인과의 상호 작용(미소, 환호, 쿠스!)을 통해 지배감을 느낄 때”라고 레베카 매니스, 아이비 예비 학습 센터의 학습 전문가입니다.

아이들과 까꿍 놀이를 하거나, 아기들이 끊임없이 등을 두드리지 않고 스스로를 달래며 잠을 잘 수 있는 능력에 자신이 있다고 확신하는 순간부터 아이들의 자신감을 키우는 발걸음을 맞추고 있다. 그러한 자신감은 우리가 그들에게 보여주는 사랑, 그들과 우리가 그들에게 부과하는 과제에서 우리의 발판(성공을 위해 그들을 세우는 것), 그리고 그들이 본질적으로 탐구하기를 원하거나 그들 주변의 세상에 대해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자신을 확장하면서 그들을 격려하는 것에서 나타난다.”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도록 장려합니다. 목표를 작게 잡고, 적게 쓰고, 그들이 주도하도록 하세요. 여러분의 아이는 스트라토캐스터 전기 기타의 외관을 좋아할 수도 있지만, 목의 크기와 플렛 간격은 여러분의 아이들에게 너무 크거나 그의 작업 기억력과 실행 기능 기술이 기타와 앰프에 있는 모든 노브의 목적을 기억할 만큼 충분히 발달되지 않았을 수 있으므로, 더 작은 것을 빌리고 몇 가지 레슨에 서명하세요.

“아이들은 목표를 고수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른 다음 그들을 결승점으로 이끈 요인들을 반성할 때 새로운 것을 시도할 수 있는 자신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생각하게 하는 질문을 하면 자신감이 생길 뿐만 아니라, 말을 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즉, 시스템을 새로운 설정 또는 경영진 기능으로 전환하는 데 있어 중요한 단계입니다. 블록 모서리에 있는 양식을 작성한 후에는 사용된 블록 수를 세거나 엎지른 섹션을 관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학습과 성취는 일직선으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고 강화하십시오. 어떤 발전도 균등하게 일어나지 않는다. 아이가 읽기 능력을 키우든, 투구 능력을 키우든, 우리 팀이 하이브리드 작업 공간에 적응하는 것이든, 학습 곡선은 그 과정의 자연스러운 부분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변화를 관리하고 성공으로부터 통찰력을 최적화하는 것이 궁극적으로 우리의 지속적인 힘을 지배할 수 있는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는 자신감을 주는 것이라는 것을 우리 자신과 우리 아이들에게 인식시킬 수 있는 공간을 주어야 합니다.”

“이것은 직설적인 개념을 뜻하는 단어입니다. 아이들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과정인 ‘어떻게’를 탐색하도록 도울수록 문제 해결의 역할을 모델링합니다. 아이들이 적응하고 중심을 잡는 법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운동장에서 멍키바의 순간과 미래의 직장 현실 모두에 중요한 도구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우리 아이들이 성인 생활 동안 개의 직업으로 전환하게 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우리 아이들은 우리가 진실을 말하고 있을 때와 우리가 호휴의 자연 문제에 대해 거짓으로 칭찬하고 있을 때를 알고 있습니다. 제 동료인 론 태펠 박사가 지적했듯이, 센트럴 파크에 있는 눈 덮인 언덕을 ‘중력에 저항한다’고 해서 아이를 응원하지 마세요. 오히려, 모든 사람들이 차례를 가질 수 있도록 꼭대기에 있는 아이들을 조직하는 그의 지도력에 대해 그를 칭찬했습니다 바카라사이트.

“만약 여러분이 자신이 불안정하거나 지나치게 경쟁적이라고 느낀다면, 여러분의 어린 시절의 경험과 부모님이 여러분이 위업이나 좌절감을 관리하도록 어떻게 도와줬는지 스스로에게 확인해 보세요. 자책하지 마세요. 우리는 인간일 뿐이니까요. 하지만 여러분의 아이가 현재 진행 중인 자신의 일로서 성장하는데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명심하세요.”

“자녀의 ‘관용의 창’ 안에 있는 경험을 창조함으로써, 그것은 속담의 서류를 테이블에서 날려보내는 요구보다는 바람을 쐬게 하는 것처럼 느껴지는 스트레칭입니다. 따라서, 만약 여러분의 아이가 스케이트에 관심이 있다면, 그가 충분히 먹고 쉴 때, 링크에서 더 조용한 시간에 짧은 레슨으로 그것을 추구하세요. 그리고 조용한 쪽에서 스케이트에 손을 얹는 것은 그가 도중에 넘어지든 말든 입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어른들에게 겸손함과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이 얼마나 힘들 수 있는지를 상기시켜줍니다. 그리고 아마도 우리 아이들의 자신감은 스케이트보드를 뒤집는 방법이나 불가피하게 긁힌 무릎이 발생할 때 침착하게 지내는 방법을 가르쳐줌으로써 커질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