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워진 후 도시를 감탄하는 싱가포르의

자전거 공유 열풍과 함께 다양한 공원 커넥터의 확대에 따라 싱가포르의 야간 사이클은 가장 좋아하는 단체 활동으로 굳어졌다. 결국, 여러분의 전형적인 사이클링 나들이에 밤을 타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이 어디 있겠는가! 초보자든 경험이 많은 사이클리스트든 인파와 타는 듯한 더위를 피하면서 몇 시간 후에 싱가포르의 다른 면을 볼 수 있는 다양한 야간 사이클링 코스가 여기 있다.

싱가포르에서의 야간 자전거 타기는 처음에는 힘들 것 같지만, 여러분이 이 신나는 경험을 시작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넓고 따라가기 쉬운 도로 때문에, 노스이스턴 리버라인 루프는 처음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경로이다. 풍골공원을 출발해 부앙콕과 셍캉의 심장부를 지나 공원 연결기를 따라가다 보면 풍골해변과 인스타그램에 범람하고 있는 코니 아일랜드 입구 간판과 같은 상징적인 랜드마크가 지나간다.

또 다른 칭찬받는 사이클링 코스는 동쪽 해안 고리로 여러분을 파시르 리 해변과 동쪽 해안 공원 그리고 베독 저수지의 잔잔한 물들을 따라 데려다 줄 것입니다. 이 산책로의 가장 큰 매력은 시원한 바닷바람과 어우러진 밤바다의 그림 같은 풍경이다. 이 경로의 일부는 창이 공항의 활주로와 평행하게 달리는 해안 공원 커넥터 다리이다. 그곳에서 휴식을 취하고 이른 아침 비행이 이륙하는 것을 지켜보세요!

여러분이 자전거 도로를 생각할 때 종종 녹색 공원과 해변이 떠오릅니다. 하지만 도시인들에게 마리나 베이 주변의 도시 지역은 콘크리트 정글을 탐험하고 멋진 도시 스카이라인을 볼 수 있는 멋진 야간 자전거 도로입니다! 당신의 도시 모험을 위한 정해진 경로는 없지만, 방문할 만한 몇몇 장소들은 예술 과학 박물관 만변, 에스플라네이드, 그리고 머라이언을 포함한다. 이 길을 택해서 아침에 다시 일어나기 전에 도시의 고요함을 경험해 보세요!

싱가포르의 시민 지구는 상징적인 건물들과 역사적인 랜드마크들로 가득합니다. 그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광경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야간 자전거 코스로 만든다. 시청에서 출발해 북부에 있는 부기스, 다른 쪽 끝에는 싱가포르 강까지 자전거를 타고 갈 수 있다. 도중에, 여러분은 싱가포르 국립 박물관, 치메스, 대법원 등을 보기 위해 길을 멈출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밤에 도시가 가장 눈부신 것을 보게 될 거예요!

저수지 공원에서 출발하여 의 심장부를 지나를 지나 까지 자전거로 여행하십시오. 이 길을 따라, 여러분은 수많은 맹그로브 숲과 물 늪과 같은 손대지 않은 야생 동물들을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그 후, 고요한 조호르 해협 건너편의 조호르 바루 해안을 감상하기 위해 우드랜드 워터프런트 제트로 향합니다. 싱가포르의 이 야간 자전거 도로는 약 2시간밖에 걸리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자연에 몰입하는 것을 즐기기 위해 들를 충분한 시간을 줄 것입니다. 북방 탐험가 루프를 따라가십시오.

진정한 모험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들을 위해, 싱가포르 본토를 떠나 시골의 섬인 풀라우 우빈으로 모험을 떠나보세요! 그곳에서 여러분은 전통적인 캄퐁과 주요 자전거 도로의 채석장의 독특한 매력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카지노. 게다가, 여러분은 풀라우 우빈의 가장자리에 위치한 의 케탐 마운틴 바이크 파크 트레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지정된 트랙은 안전하게 구획되어 있지만, 블랙 다이아몬드 트레일과 같은 일부 트랙은 흙길이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야간 자전거를 타는 경험이 없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자전거 라이트를 켜고, 보호 장비를 착용하세요.

밤새도록 자전거를 타는 것은 당신의 배고픔을 자극할 것이다. 싱가포르에는 맛있는 저녁 식사 장소가 확실히 부족하지 않기 때문에, 야간 사이클링 푸드 트레일을 위해 두 곳 모두를 함께 하는 것은 어떨까요? 에스플라네이드에 있는 유명한 마칸수트라 글루턴스 만에서 이 길을 시작하여 당신은 최고의 지역 별미를 즐길 수 있고, 그리고 심즈 애비뉴로 향하여 126 딤섬 웬다오시에서 간단한 간식을 먹을 수 있다. 또 다른 자전거 타기를 한 후에, 심팡 베덕에 정차하고, 마침내 89.7에 멈춘다.창이 마을의 저녁 클럽입니다.

웨스티스, 만약 여러분이 싱가포르에서 밤에 자전거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서부 모험 루프를 확인해 보세요. 총 에 걸쳐 추아추강공원을 출발해 주롱호수공원으로 가세요. 낙농장 자연공원과 부킷바톡 자연공원을 포함한 여러 자연공원을 가로지르는 색다른 길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채석장의 숨막히는 경치와 다양한 야생동물의 목격으로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1994년에 세워진 래플스 마리나 등대는 높이가 12미터이다. 재미있는 사실: 이 숨겨진 보석은 15미터에 이르는 빔으로 10초마다 빛 신호를 보냅니다. 그것이 많은 인스타그램 피드를 장식하고 있다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아름다운 봉화를 감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웨스트 코스트 공원에서 래플스 마리나까지 자전거를 타는 것이다. 그곳에서, 여러분은 별이 빛나는 하늘 아래에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부두를 따라 정박해 있는 멋진 요트들을 주의하세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