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모모아 이야기

제이슨 모모아를 사랑하지 않는 것은 어렵다. “아쿠아맨” 스타는 인터뷰와 그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항상 따뜻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발산할 뿐만 아니라, 그는 할리우드에 싫증나지 않은, 정말로 주변에 있는 재미있는 사람 같아 보인다. 그러나 하와이 출신인 그는 1999년 불과 19세의 나이로 “베이워치 하와이”에서 데뷔하면서 한동안 주목을 받아왔다.

모모아가 스크린 안팎에서 매력적인 사람들이 아닐 때, 그는 2018년에 “아기들을 껴안고, 아내에게 키스하고, 단지 내 아이들과 함께 있는 것”이라는 그의 휴식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고 밝히면서, 그의 사생활에서 꽤 저조한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2022년 1월, 모모아는 그의 아내인 배우 리사 보넷을 충격적이고 슬프게 헤어지게 하여 화제가 되었다. 모모아의 평소 긍정적인 태도 때문에 팬들은 이 배우가 비극에 낯설지 않다는 것을 모를 수도 있다.

제이슨 모모아는 하와이에서 태어났지만 부모님의 이혼으로 인해 아이오와에서 자랐다. 모모아는 스타 애드버타이저에게 우리 엄마가 70년대에 하와이로 가서 멋진 하와이 가족을 만나 저를 갖게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불행하게도, 그의 부모님의 관계에 관한 한, “그 결혼 생활은 결코 성공하지 못했다.” 그 때문에 모모아는 어머니와 함께 그곳에 남아있던 아버지와 떨어져 고향 아이오와로 돌아가야 했다. 그의 아버지 조셉 모모아는 아들과 함께 있고 싶었지만, “그가 나이가 들면 하와이 소년이 본토에 올라가기 힘들다고 설명했습니다.”

모모아 역시 대학으로 돌아가기 전에 하와이에서 여름을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향수병에 걸린 것 같다. 요셉은 “내가 그에게 가서 이 모든 지식을 얻어야 하며, 졸업하면 이곳으로 돌아올 수 있다고 말했다”고 회상했다. 모모아가 아이오와를 싫어하는 것은 아니었지만, 그는 “다양성이 많지 않을 뿐”이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다양성이 없는 상태에서 여러분은 분명히 세계가 무엇인지에 대한 단일한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쿠아맨”이 괴롭힘을 당하는 것을 상상하기는 어렵지만, 제이슨 모모아는 그가 어렸을 때 괴롭힘을 당했고 적응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다고 인정했다. ‘프론티어’ 배우는 인스타일에게 학교에서 ‘유일한 혼혈아’로 두각을 나타냈기 때문에 괴롭힘을 당했다고 말하며 “나는 분명히 정반대의 두 세계의 산물”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계속했다. “저는 많이 맞았어요. 단지 조금 달랐기 때문에, 그것은 매우 심각했습니다.”라고 말했다.

모모아는 다른 아이들도 그의 예술적이고 스케이트보드 타는 스타일 때문에 그를 놀렸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중학교 때 버켄스톡을 신었는데 ‘당신은 괴짜야!’라고 하더라”고 회상하며 모모아가 유명한 불룩한 근육을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은 도움이 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16살 때 졸업했어요. 그래서 나는 우리 반에서 가장 어린 소년이었어.”

모모아는 “나는 아이오와를 사랑하지만, 나는 단지 어울리지 않았다”고 해명했지만, 그는 “만약 당신이 아이오와에 있는 하와이 아이라면, 당신은 물 밖으로 나온 물고기 같은 존재입니다”라고 믿는다. 하지만 분명히 그는 하와이에서 더 쉽게 돌아갈 수 없었다. 그는 “하와이로 돌아갔는데 거기서도 따돌림을 당했다”며 자신이 본토에서 자란 이후 현지에서 현지인으로 보이지 않았다고 인스타일에게 설명했다. 아이오와와 하와이에서의 힘든 경험에도 불구하고, 모모아는 “나는 둘 다 사랑했지만, 단지 나만의 길을 만들었다”고 주장한다.

어렸을 때 괴롭힘을 당하는 것이 나쁘지만은 않은 듯, 제이슨 모모아는 2019년 휴가를 즐기려다 성인이 되어 온라인에서 트롤을 당했다. 오늘 방송에 따르면, “저스티스 리그” 스타의 셔츠를 입지 않은 채 수영장에 있는 파파라치 사진이 공개되었고,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모모아를 뚱뚱하게 부끄러워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가져가게 했다. 트롤들은 “그의 아빠 배를 고치고 있었다” 그리고 “누군가 다시 들기 시작해야 한다”와 같은 것들을 썼다.”

제이슨 모모아는 수백만 명의 사랑을 받을 수 있지만, 대니 시한이라는 배우의 마음을 특별히 감동시킨 젊은 “아쿠아맨” 팬이 있었다. 피플에 따르면, 8살의 이 아이는 “아쿠아맨”의 액션 피겨를 받는 것에 대해 매우 기뻐하는 반응을 보여 2020년 11월에 입소문이 났다 카지노사이트. 시한은 당시 뇌종양으로 투병 중이었기 때문에 모모아가 이 영상을 접하자 페이스타임에서 직접 시한에게 연락했다.

비록 제이슨 모모아가 그의 어린 시절 짝사랑했던 “코스비 쇼”의 스타 리사 보넷과 2017년에 결혼했지만, 그 둘은 슬프게도 오래가지 못했다. 《로드 투 팔로마》의 배우는 2022년 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의 이별”을 선언하며 코로나19 범유행으로 인한 변화를 탓하는 것처럼 보였다. 그들은 이렇게 썼다. “우리 모두는 이 변혁적인 시대의 압박과 변화를 느껴왔다. 우리 가족도 예외는 아니다.

모모아는 전 약혼자 시몬 맥키넌과 7년 동안 사귀었던 어려운 이별을 겪은 것으로 보인다. 그는 보넷을 만난 후 그들의 약혼을 취소했다는 소문이 돌았고, 맥키넌은 나중에 (마미아로) 모모아가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이 “충격이었고… 속상해.” 하지만, 모모아가 어떤 비극을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항상 긍정적인 태도로 그것을 극복하는 것처럼 보인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