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스카이다이빙

스카이다이빙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적어도 한 번은 해야 하는 스릴 넘치는 활동입니다. 모든 도시가 이 대담한 스포츠에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긴 맑은 날, 많은 열린 공간, 그리고 풍부한 비행기 연료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이러한 요소들은 많은 고객들과 함께 번창하는 스카이다이빙 경제를 만들었다. 이 기사는 스카이다이빙을 하기에 가장 저렴한 장소들 중 일부를 강조한다.

점프 고도, 점프 선수의 무게와 경험, 지역 항공 규정 등 많은 것이 점프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항공 교통량이 많고 자원이 더 비싸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대도시와 그 주변에서 스카이다이빙을 하는 것이 더 비싸다. 이러한 이유로, 스카이다이빙 핫스팟의 대부분은 약간 벗어난다.

캘리포니아 아캄포에 있는 로디 낙하산 센터는 미국에서 스카이다이빙을 하기에 가장 싼 곳 중 하나로 유명하다. 새크라멘토에서 약 40분 거리에 있는 그 위치는 건조하고 희박한 땅 때문에 스카이다이빙에 이상적이다.

가족 소유의 이 회사는 1960년대부터 운영되어 왔으며, 인간 비행을 모든 사람이 접근할 수 있게 만들겠다는 비전을 보여주었다. 그들은 북캘리포니아에서 가장 크고 빠른 비행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상당한 수의 수달과 킹 에어스를 보유하고 있다.

숙련된 점퍼에게는 탠덤 마스터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티켓은 만 3천 피트인 15달 패키지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낙하산이 즉시 전개되는 3,000 피트로부터의 점프를 포함한다.

히말라야의 히마찰 프라데시 주는 많은 이유로 유명합니다. 이곳은 달라이 라마와 티베트 망명 정부의 본거지이며, 힌두교 경전에 따르면 이 땅은 한때 고대 신들에 의해 떠돌아다녔다고 한다. 히마찰에는 심라의 장난감 기차, 다람샬라의 수도원, 마날리의 대마 카페와 같은 인기 있는 명소들이 있다. 하지만, 오직 한 곳만이 항공 스포츠 경제로 유명하고, 그것은 다.

전통적인 스카이다이빙이 에서 가능한 반면, 가장 인기 있는 공중 스포츠는 패러글라이딩과 베이스 점프이다. 뛰어내릴 수 있는 많은 절벽과 미끄러질 수 있는 놀라운 넓이가 있어, 그것은 세계에서 최고의 패러글라이딩 목적지 중 하나가 된다.

30분 점프와 활공의 가격은 약 35달러인 반면, 15분 점프하는 것은 20달러가 조금 더 든다. 일반적으로 점퍼의 최대 중량 제한은 200파운드 이고 최소 중량은 이다. 어린 아이들은 체중이 너무 적어서 바람에 실려갈 수도 있기 때문에, 체중 제한은 명시적인 나이 제한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자동적으로 자격을 박탈한다.

나미비아는 스카이다이빙을 하기에 가장 저렴한 곳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인구가 희박한 나라일 뿐만 아니라, 탁 트인 사막이 풍부하고 스카이다이버를 공중으로 높이 들어올리는 것보다 더 좋은 목적이 없는 많은 오래된 비행기들이 있다.

브라질의 많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스카이다이빙도 비교적 저렴하다. 브라질은 길고 따뜻한 맑은 날들로 인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변과 휴양지입니다. 만약 기후가 하루 종일 스피도 두 켤레만 걸으며 돌아다닐 수 있을 만큼 적절하다면, 그것은 아마도 스카이다이빙하기에 좋은 장소일 것이다.
에 따르면, 상파울루에서 스카이다이빙 가격은 55달러까지 저렴하다. 잠재적 잠수부들은 그러한 가격을 가진 장소를 찾기 위해 현지인을 알 필요가 있을 것이다. 관광객을 마주하는 스카이다이빙 회사들은 항상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할 것이지만, 프리미엄이 붙더라도, 가격은 나쁘지 않다 카지노사이트 . 는 탠덤 점프를 하는데 약 120달러를 받는다.

폰독 카베는 자카르타의 남쪽에 있는 작은 마을이다. 그 풍경은 안개를 내뿜는 울창한 숲으로 특징지어진다. 가격이 저렴하고 기후가 여유롭기 때문에 인도네시아에서 골프를 치기에 최고의 목적지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다이버들은 숲 속에서 생성된 구름 사이로 자유롭게 떨어지는 동안 시원한 습기를 경험할 것이다. 폰독 케이브의 스카이 다이브 센터는 몇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경험이 많은 다이버들의 점프 티켓은 풀 고도에서 20달러이고 기어와 사진이 있는 탠덤 점프는 약 180달러이다. 에 따르면, 이곳은 인도네시아의 다른 어떤 도시보다 저렴합니다.

이것은 저렴하고 독특한 스카이다이빙 목적지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이 스포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다른 많은 장소들이 있다. 남아메리카와 아프리카는 값싼 스카이다이빙을 위한 믿을 만한 선택이지만, 관광객들의 함정에서는 그렇지 않다. 미국은 g을 하기에 가장 좋은 나라 중 하나이다. 드롭존이 가장 가까운 도시로부터 충분히 멀리 떨어져 있는 한.

세르비아의 베오그라드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이 지역이 아직 핫스팟 스카이다이빙 목적지로 잘 알려져 있지 않기 때문에 더 많은 지하 경험을 즐길 것이다. 시속 200킬로미터의 속도로 4,000미터 상공에 도달했을 때 느꼈던 아드레날린 분출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것이다. 게다가, 사람들은 베오그라드가 그렇게 이국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아차릴지도 모른다. 하지만 일단 그들이 도시의 숨막히는 스카이라인을 만나고 멀리서 보이보디나와 다뉴브강을 보게 된다면, 그들은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