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의 전설적인 과자

감자칩의 바삭거리는 소리나 크래커 봉지를 여는 누군가의 바스락거리는 소리처럼 어린 시절의 추억이 넘쳐나는 것은 없다. 필리핀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필리핀 과자는 우리가 자라면서 가장 좋아하는 많은 순간들을 떠올리게 한다. 삶이 단순하고 복잡하지 않던 시절의 강렬한 향수는 말할 것도 없다. 그러니 시야를 넓히세요, 외국인 친구들, 우리는 곧 필리핀 간식 영역인 짠맛, 단맛, 그리고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죄 많은 사람들에 진입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비단 두부, 갈색 설탕 시럽, 그리고 쫄깃한 사고나 타피오카 펄로 만들어진 타호는 보통 작은 저렴한 컵에 담겨져 낮에 노점상들에 의해 팔리는 필리핀의 고전적인 메리엔다이다. 크림 같은 식감과 달콤함으로, 그것은 항상 사람들의 얼굴에 미소를 남기거나 우울한 날에 편안함을 제공한다. 타호는 많은 필리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별미일 뿐만 아니라, 단백질의 좋은 공급원이며, 아침에도 따뜻한 아침 간식으로 두 배로 먹을 수 있다.

스페인어로 “소금 빵”으로 번역되는 판데살은 밀가루, 달걀, 효모, 소금, 설탕으로 만들어진 필리핀의 고전적인 빵 롤이다. 그 빵은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가지고 있고 위에 빵가루가 뿌려져 있다. 팬데일의 인기 있는 속재료로는 치즈, 버터, 우베, 코코잼, 간 스프레드가 있다. 하지만 많은 필리핀 사람들에게 팬데일을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침 커피에 팬데일을 찍어 먹는 것이다.

비빙캉 말라그킷(또는 일부 현지인들은 비코라고 부르기도 한다)은 찹쌀과 코코넛 밀크가 어우러진 필리핀의 별미를 일컫는 카카닌의 가장 맛있는 예 중 하나이다. 여기서 비빙카의 달콤한 밥은 코코넛 캐러멜 소스로 덮여 퇴폐적인 맛을 낸다. 필리핀 사람들이 명절에 즐겨 먹는 황금 숯불 떡인 캉갈라퐁과 혼동할 필요는 없다.

끈적끈적한 찹쌀을 코코넛 밀크로 요리한 다음 바나나 잎에 단단히 싸서 찐다. 필리핀의 많은 지방들은 그들만의 독특한 수만을 준비하고 즐기는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지인들이 하는 대로 하고, 당신의 수완에게 백설탕을 뿌리거나 코코넛 밀크의 달콤하고 진한 소스인 라틱 소스에 찹쌀을 뿌려라.

본질적으로, 메리엔다나 디저트로 자주 먹는 달콤한 옥수수 죽, 특히 추운 달 동안. 쉽게 만들 수 있는 이 편안한 음식은 옥수수 알갱이, 찹쌀, 코코넛 밀크를 섞은 것입니다. 일부 지방에서는 루가우나마이 또는 렐로트마이라고도 합니다.

천연 자줏빛 참마와 세 가지 종류의 우유로 만든 두껍고 크림 같은 스프레드. 응축, 증발, 코코넛. 여러분은 그것을 빵에 올리거나 스스로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아마 유베에 대해 이미 들어봤을 것이다. 특히 최근 몇 년간 유베가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그것은 은은한 바닐라와 견과류 같은 언더톤으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더 일반적으로 “더러운 아이스크림”이라고 더 많이 언급되는, 이 고전적인 필리핀 메리엔다가 일반 브랜드 아이스크림과 다른 점은 맛과 식감이다. 전통적으로 카라바오 우유로 만들어지며 웨이퍼나 슈가콘에 작은 스쿱으로 제공됩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지역적인 트위스트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스쿠프를 빵 사이에 넣을 수 있습니다, 마치 어떤 노점상들이 하는 것처럼요! 그것은 필리핀 사람들이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를 먹는 것이다.

구운 밀가루, 분말 풀 크림 우유, 설탕, 버터의 반달콤한 혼합물입니다. 부드럽고 바삭바삭한 식감이 입안에서 쉽게 녹는 것이 특징이다 바카라커뮤니티. 물론, 이동 중에 먹는 것은 약간 지저분할 수 있지만, 그것은 모두 경험의 일부입니다. 원래의 우유 맛을 능가하는 것은 없지만, 당신은 또한 유베, 피니피그, 쿠키와 크림과 같은 다른 변종들도 먹어보고 싶을 것이다.

인기 있는 필리핀 과자를 소개하자면, 여러분은 다양한 모양과 맛을 가진 가장 잘 팔리는 현지 감자칩보다 더 좋은 장소를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고전적인 치즈와 바비큐를 좋아하든, 아니면 로스트 비프와 나초 피자와 같은 더 특이한 맛을 좋아하든, 분명 여러분을 위한 것이 있습니다. 집 파티, 자동차 여행, 친구들과의 가벼운 만남 등 어떤 경우에도 환상적인 선택입니다.

아니요 필리핀 사람 경험 (돼지 고기 껍질을 튀김)의 가방을 완벽하지 않죠. 기상천외한 엄청나게 만족하는 신선하고 경색에 관심을 끄는 식초의 당신의 딥에 즐겨 먹었다. 반면 전통적으로 돼지 고기로 만들어진 경우, 당신은 또한은 고기 없는 대안 — 채식 주의자들 우리의 무슬림 친구들, 또는 그러한 새로운 걸 보기 위한 완벽하게 될 거예요! 전국의 여러 지점에 이 주요 간식에 그들만의 멋진 현대 견해와 국내 브랜드들이나 식료품 가게 브랜드 사이에 하나 골라 보세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