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정신건강

전 세계적으로, 대학생과 대학생들은 높은 수준의 스트레스와 정신 건강을 경험하고 있다. 예를 들어, 지난 10년 동안 영국에서 불안, 우울증, 그리고 정신분열증을 포함한 정신건강 문제를 보고하는 학생들의 수가 5배 증가했다.

미국 학생들이 경험하는 가장 흔한 정신 건강 문제들 중 일부는 압도적인 불안, 너무 우울해서 기능을 하기 어려운 것, 그리고 절망감을 포함한다. 일부는 심지어 자살을 고려하고 있다고 보고했다. 그러나 정신 질환이 학생들 사이에서 점점 더 흔해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오랜 기다림이나 정신 건강 서비스에 대한 제한된 접근에 직면해 있다.

하지만 점점 더 많은 연구가 우리의 정신 건강을 향상시키는 한 가지 방법이 야외로 나가는 것만큼 간단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사실, 최근 발견된 증거에 대한 검토는 비록 주의사항이 있지만, 하루에 10분 밖에 자연에 노출되지 않는 것이 학생들에게 유익할 수 있다.

자연환경에 있는 것이 스트레스를 줄이고 정신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증거가 있다. 이 해결책이 유망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자연 환경에 접근할 기회를 찾는 것은 제한적일 수 있다. 많은 학생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실내에서 공부하거나, 강의를 듣거나, 도서관에서 보내야 한다.

자연에 있는 것의 건강상의 이점을 살펴보는 수많은 연구들은 우리가 건강 개선을 경험하기 위해 얼마나 오랫동안 자연에서 시간을 보내야 하는지 알아내는 데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다. 일주일에 세 번 20분에서 30분 정도 자연 방문을 하는 것이 체내의 코르티솔 (스트레스 호르몬)의 수치를 줄이는 데 가장 효과적이었다는 한 연구 기금이 있다.

또 다른 연구는 자연환경에서 최소 120분을 보내는 것을 보여주었는데 – 지난 주에 자연과 접촉하지 않았던 것에 비해 – 사람이 건강한 기분과 높은 행복감을 느낄 가능성을 상당히 증가시켰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이러한 연구들 중 어느 것도 특별히 대학생이나 대학생들에게 초점을 맞추지 못했다.

최근의 검토는 대학생과 대학생의 정신건강 향상에 필요한 최소 자연선량과 이러한 이점이 자연에 기반한 활동의 유형으로부터 오는 것을 식별하고자 했다. 그들은 일본, 미국, 스웨덴에서 온 706명의 학생들이 포함된 총 14개의 연구를 조사했습니다.

저자들은 특히 참가자들이 15세에서 30세 사이인 영어나 프랑스어로 발표된 연구를 살펴보았다. 그들은 또한 한 사람이 자연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하는지, 그 연구가 참가자의 정신 건강의 변화를 감시하는지, 그리고 적어도 두 가지 환경에 걸쳐서 이러한 변화를 비교한 연구만을 살펴보았다.

전반적으로, 리뷰는 도시 환경에서 보내는 동일한 시간과 비교하여, 자연 환경에서 앉거나 걷는 데 10-20분(그리고 최대 50분)이 상당한 건강 개선으로 이어진다는 것을 발견했다. 여기에는 심박수 감소, 혈압 및 코티솔 감소, 기분 개선, 불안감 감소 등이 포함된다.

이러한 연구 결과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이전 연구들의 결과를 뒷받침한다 바카라사이트. 이것은 대학과 대학 환경이 학생들의 정신적 행복을 목표로 하고 개선하기 위해 일정한 양의 자연을 제공할 수 있음을 시사한다. 학생들은 스트레스와 정신질환을 퇴치하는 한 가지 방법으로 자연 노출을 일상생활에 접목하는 것도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고무적인 발견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은 주의 깊게 해석되어야 한다. 이 검토에 포함된 대부분의 연구는 일본과 남성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수행되었다. 따라서 이러한 발견은 모든 성별과 전 세계의 학생들에게는 사실이 아닐 수도 있다.

연구 대상 학생들이 연구 당시 정신질환을 앓고 있었는지도 불분명하다. 새로운 증거는 자연 노출이 낮은 복지를 가진 개인에게 가장 이로울 수 있다는 것을 시사한다. 그래서 이런 종류의 경험이 어떤 그룹의 학생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지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