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에 구할 수 있는 최고의 미국 하이킹

봄의 정신분열증이 서늘함과 따뜻함 사이에서 튕겨나간 후, 우리는 마침내 맑은 날들에 도달했다. 이렇게 긴 날들로의 계절적 입구는 또한 겨울의 유출이 마르고 추운 가을날이 멀기 때문에 국내 최고의 여름 시간 인상에 접근할 수 있는 독특한 창구를 열어준다. 매뉴얼과 함께 여행하면서 양지바른 계절에 가장 좋은 먼지를 씹기 좋은 장소를 찾아보세요.

우리는 먼 북서쪽에서 시작합니다. 여기서 북쪽이 핵심어입니다. 날씨가 마침내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이 출품작과 같은 많은 제안들은 여름 하이킹에 좋다. 알래스카 주노 외곽의 통가스 국립 숲에 도착하기 위해 대륙을 건너면 야외 애호가들은 그들 앞에 펼쳐져 있는 700마일 이상의 접근 가능한 산책로를 발견할 것이다.

너겟 폭포 산책로는 이 디아스포라에서 1마일도 채 차지하지 않지만, 그 너머에 있는 거대한 야생 동물들에게 멋진 식욕을 선사한다. 거의 2마일 안팎에서, 산책로는 포토포인트 트레일 중간에서 시작하여 멘덴홀 호수의 가장자리에 있는 평지에 걸쳐 있습니다. 위 빙하의 풍경은 주변의 동식물의 믿을 수 없는 고산 풍경과 결합된다. 그 위에는 대머리 독수리와 산양이 바위길을 누비고 있다.

해안을 따라 내려가면, 우리는 윌리엄 클라크가 루이지애나 준주에 대한 역사적인 탐험을 끝낸 후에 승인한 틸라묵 헤드에서 또 다른 중요한 땅 끝을 발견한다. 몇 달 동안 서부를 횡단한 후 1806년 이곳에 도착한 클라크는 산등성이에 올랐다.

인적이 드문 길을 벗어나면 콜로라도 남서부의 마운트 스네펠스 와일더니스에 있는 블루레이크스 트레일이 있다. 빙하 분지를 미끄러지듯 지나가는 블루레이크 트레일은 텔루라이드와 실버턴 바로 북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믿을 수 없는 여름 하이킹이다. 8마일을 왕복하는 하이킹은 여러 개의 산줄기를 가로지르며 야생화가 가득한 초원을 통과한다. 제2호수와 제3호수에는 비길 데 없는 360도 경치의 주변 산들이 즐비해 이 적당한 트레킹은 매순간 노력한 보람이 있다.

대륙 분수대를 따라 서쪽으로 흐르거나 동쪽으로 흐르는 하이라인 트레일은 몬태나주의 빙하 국립공원에서 여름에 가장 인기 있는 산책로입니다. 하이라인 여행이 거의 모든 단계에서 가든 월 을 통과하면서 하이라인 여행자들은 마치 에덴의 목가 정원처럼 나뭇잎을 들락날락하는 야생화와 야생동물의 구불구불한 언덕을 바라보는 거의 깎아지른 듯한 고산벽 을 통과한다.

중서부로 이사하면서, 야외 애호가들은 그 나라에서 더 웅장하고 노래 없는 하이킹들 중 하나를 발견할 수 있다. 슈페리어 하이킹 트레일은 차가운 슈페리어 호수의 능선을 296마일이나 끌어안고 있어 눈길이 닿는 곳까지 담수경관을 제공한다. 미네소타 주 덜루스에서 캐나다 국경까지 이어지는 슈페리어 트레일은 들쭉날쭉한 톱니바퀴 산맥의 등뼈를 따라 수없이 많은 광경을 제공한다 온라인카지노.

말발굽을 꺼내세요, 빌리 염소 산책로는 하이커들에게 울부짖는 포토맥 강 위의 가파른 절벽 면을 따라 내려가는 가는 산꼭대기를 건너도록 요청하고 있습니다. 워싱턴 와 가까운 메트로폴리탄 에 도전하는 모험가들은 에서 갈라진 의 세 구역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위투성이의 녹색 핥기처럼 튀어나온 텅 마운틴의 다섯 봉우리는 분주한 조지 호수 위로 솟아 있다. 비록 한반도에 오솔길이 줄무늬가 있지만, 하이커들은 호수와 많은 섬들의 절경을 볼 수 있는 외딴 섬들의 하반부를 둘러싼 13마일 고리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다. 북에서 남으로 항해하는 보행자들은 혀끝에 있는 몽칼름 포인트의 시원한 물로 내려가기 전에 3개의 1,500피트 높이의 정상들을 오르내리며 땀에 젖은 여름 운동을 한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