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 유명한 호텔과 관광지는

한국의 제주는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휴양지로, 미개척 해변, 폭포 그리고 많은 맛있는 음식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한국을 방문하는 대부분의 행락객들은 이곳에서 2, 3일 정도만 보내며 휴일의 대부분을 떠들썩한 수도 서울로 보낸다. 하지만 최근 직항 노선 덕분에, 점점 더 많은 손님들이 이 섬 도시를 탐험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저희는 여러분의 여행 계획을 돕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제주도는 흑돼지와 해산물 요리가 유명하지만, 우리는 이 햄버거 추천을 몰래 하지 않을 수 없었다. 결국, 여러분이 섬에서 며칠을 보내려 한다면, 맛 면에서 조금 더 친숙한 것을 갈망하는 날이 있을 것입니다, 그렇죠? 혹시나 하는 생각에 당근 버거, 마늘 버거, 시금치 버거가 채식주의자들에게 우호적이지 않다. 마늘버거는 양파와 마늘소스, 녹인 미국식 스위스 치즈, 달콤한 붉은 양파, 볶은 버섯과 고기 패티의 조합을 볼 수 있다. 배가 고프면 더블로 하고, 그렇지 않으면 싱글 패티도 만만치 않은 선택이다.

솔직히 영어 이름이 화심 인지 잘 모르겠는데 같이 굴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선한 제주만의 식재료를 사용하고, 주인이 특별히 개발한 고등어소바 요리가 특징이다. 고등어회, 땅콩, 참깨 베이스, 더운 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상큼한 냉소바를 볼 수 있다. 제주 게와 고등어 등 그날따라 싱싱하게 먹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만든, 변화무쌍한 ‘오늘의 초밥'(오늘), 도 이곳에서 즐겨 찾는 음식이다.

물론 신선한 해산물이 없으면 제주 여행이 완성되지 않는다. 자리돔은 회라고도 알려진 회를 제공하며, 일반적인 일본식 회와는 다릅니다. 칼집이 훨씬 더 쫄깃쫄깃하고, 그것은 보통 많은 접시와 함께 제공됩니다 – 조각들을 주워서 초장에 담그고, 그것을 깻잎에 약간의 김으로 포장하기 전에, 여러분은 그것을 가져가기 좋습니다.

특히 배가 고프거나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 애월하미는 생선회 세트부터 각종 해물찌개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메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이요? 갈치조림, 새우와 조개를 수 톤씩 넣은 긴 금속 냄비에 나오는 고등어 조림입니다.

일반 돼지고기와 제주 흑돼지는 차이가 있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너무 자세히 설명하지 않을 것이다 –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그것이 맛있고 여러분이 아직 먹어보지 않았다면 먹어봐야 한다는 것이다. 이 돼지는 제주도가 원산지인 만큼 판매하는 곳이 많겠지만 현지인과 유명인사들 사이에서도 인기 있는 고장 방지 로케이션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돈사돈에게 손가락 하나 까딱하지 않아도 질감 있는 고기 조각들이 식탁에 올라온다.

제주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돈까스인데, 우리는 제주룸이 고기를 고치기 좋은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돈가스의 껍질은 부드러운 고기에 또 다른 맛을 더하는 옅은 견과류 냄새가 나며, 밥과 야채와 함께 제공된다. 이곳의 다른 인기 품목으로는 콤부 경화 연어 그릇이 있다.

제주도는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이고, 특히 여러분이 봄에 여기 온다면 그렇습니다. 겨울의 끝자락과 봄철에 선명한 노란색 유채꽃이 피고, 드라이브하는 동안 황금빛 들판에서 눈을 즐겁게 할 수 있다. 옆으로 차를 세우고 노란 바다를 건너면 완벽한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실시간카지노.

유채꽃이 피는 계절 외에도, 이곳 관광객들은 해안 드라이브를 놓쳐서는 안 된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김녕에서 월정까지 의 짧은 드라이브인데, 다른 이름인 풍차 해안도로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높은 풍력 터빈과 월정리 해변의 방문객들의 빨간색과 노란색으로 점철된 아름다운 해안 경치를 생각해 보세요. 우리에게 묻는다면 완벽한 풍경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21개의 연결된 번호의 주요 노선과 5개의 하위 노선으로 구성된 장거리 보행로인 올레길을 트레킹하기 위해 제주도로 온다. 그 노선들은 다양한 난이도를 가지고 있는데,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것은 7번 도로이다. 서귀포 시내에 위치한 제주올레 관광센터에서 시작하여 월평 아워낭목에서 끝난다. 이 해안 산책로는 외돌개 바위, 속깍 하구, 주상절리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지나갑니다.

한라봉은 제주도를 대표하는 과일로 기요미 오렌지와 폰칸 감귤류의 교배종이다. 줄기가 툭 튀어나와 쉽게 알아볼 수 있고, 한라봉 막걸리부터 한라봉 잼까지 모든 것을 이곳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집을 사고 싶다면, 여러분은 언제든지 여러분 근처의 전통 시장에서 그것들을 살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