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의 야생 얼룩말


거의 매일, 수십 명의 운전자들이 캘리포니아 주 샌 시메온의 1번 고속도로 옆에 차를 세워 그들의 눈이 그들을 속이지 않는지 확인한다. 그들은 완전히 믿을 수 없다는 듯이 멈춰 서서 서해안의 해안가를 따라 평화롭게 풀을 뜯고 있는 얼룩말처럼 생긴 것을 응시한다.

제임스 .와 그의 가족은 코끼리 바다표범 조망지를 방문했을 때 그 상징적인 동물들을 만났다. 남아공 사람인 제임스는 누즈호크라는 지역신문에 “당시 운전하던 딸이 길을 잘못 들었다고 비난했다”고 썼다. “나는 우리가 아프리카로 돌아간 줄 알았다.

이 얼룩말들은 근처 동물원에서 탈출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그것들은 너무 커서 보이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사파리 공원의 일부도 아니다. 믿거나 말거나, 그것들은 신문 재벌 윌리엄 랜돌프 허스트의 개인 재산이었다. 허스트가 죽고 그의 재산이 혼란에 빠지자 얼룩말은 캘리포니아 시골로 보내져 법적 허점 덕분에 머물 수 있게 되었다.

산 시메온의 초원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만든 허스트의 얼룩말은 간신히 살아남았다. 사실, 그들은 번창했다. 서부 해안의 생태계와 아프리카 사바나 사이의 예상치 못한 유사성 덕분에, 캘리포니아 주는 현재 아프리카 밖에서 가장 큰 야생 얼룩말 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울타리는 결코 다시 세워지지 않았다. 1976년 스포츠가 삽화를 통해 발표한 바에 따르면 얼룩말들은 허스트 가족이 소유한 77,000에이커의 목장으로 이주하기 전에 잠시 동물원 폐허를 돌아다녔다고 한다. 비록 목장의 직원들이 얼룩말이 이웃 땅에 들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 남쪽 경계를 따라 소떼를 기르고 있지만, 두 당사자 사이의 상호 작용은 사실상 존재하지 않는다.

누즈호크의 앞서 언급한 기사는 얼룩말이 캘리포니아 주의 제한종 목록에 없기 때문에 “그들은 캘리포니아 어류야생생물부 의 규제를 받지 않는다”고 설명한다. 달리, 누구도 하스트 성이 동물들을 우리에 다시 넣도록 강요할 수 없다.

허스트 얼룩말은 야생에서 살아남은 것이 아니라 번성했습니다. 그들의 숫자는 2020년 126명에서 2022년 151명으로 증가했다. 그 마지막 추정치는 의 농업 운영 책임자인 로부터 직접 나온 것입니다. “그들은 거의 전적으로 이 땅의 남서쪽 구석에 살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그들의 이동 패턴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빅 씽크에게 말했다.

캘리포니아 버클리 대학에서 야생동물 생태학과 대화를 가르치는 저스틴 브래셔어스는 그들의 성공에 놀라지 않는다. “대부분의 말벌들, 그리고 확실히 얼룩말은 꽤 질이 낮은 풀을 포함한 다양한 식물들로부터 영양분을 얻는 능력 덕분에 적응력이 꽤 좋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그들은 많이 먹고 빠르게 처리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합니다. 이 접근은 그들이 허스트 목장의 건기에도 살아남을 수 있게 해줍니다.”

허스트 성의 얼룩말들은 밝은 미래를 향해 가고 있다. 브라샤레스는 “중앙 해안 기후는 기후에 대한 관용 범위(지브라들은 아프리카의 뜨거운 관목 사막 서식지에서 시원한 산악 초원까지 발생한다)”라며 “사료 확보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 한 지구 온난화에 더 잘 대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록 산시메온이 아프리카 사바나보다 훨씬 덜 위험하지만, 얼룩말들이 위협이 없는 것은 아니다. 브래셔어는 어린 얼룩말들이 산사자에게 잡아먹히는 사례가 있었다고 말하는데, 이 사자는 심각한 멸종위기에 처해있지만 여전히 캘리포니아에서 발견될 수 있다. 얼룩말은 1번 고속도로에 매우 가까이 있기 때문에 차에 치일 가능성이 훨씬 더 큽니다 바카라사이트.

마지막으로, 얼룩말은 인간과 싸워야 한다. 2011년, 두 마리의 얼룩말이 그들의 사유지에 들어온 후 이웃 목장주들에 의해 총살당했다. 오렌지 컨트리 레지스트리는 “이번 총기 난사 사건은 샌시메온 인근 주민들과 관찰자들에게 분노를 불러일으켰으며, 특히 목장주들이 동물의 가죽을 태닝하고 양탄자로 만드는 것을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목장주들은, 차례로, 이 야생 동물들이 소와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다는 것에 짜증을 낸다. 그들의 태도는 농작물이 짓밟히는 것을 막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는 아프리카의 목회자들의 태도를 반영한다. 그렇긴 하지만, 야생 동물과 길들여진 동물들이 섞이는 것을 허용하는 것이 실제로 두 가지 모두에게 이로울 수 있다는 것을 연구들이 보여주었다. 길들여진 동물들은 진드기와 다른 해충들로부터 야생 동물들을 보호하는 반면, 야생 동물들은 과도한 방목을 방지한다. 아마도 비슷한 휴전이 산시메온에서도 이루어질 수 있을 것이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