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타리카의 과나카스트 국립공원

과나카스테 국립공원은 코스타리카의 아름다운 국립공원과 야생동물 보호구역 중 하나이다. 과나카스트 보존 지역의 일부이다. 과나카스테 국립공원은 1989년 산타로사 국립공원과 오로시 화산 및 카카오 화산의 높은 구름 숲을 연결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라이베리아 북쪽, 팬아메리칸 하이웨이 동쪽에 위치한다. 이 국립공원은 과나카스테 주의 북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코스타리카의 수도인 산호세에서 차로 약 4시간 거리에 있다.

코스타리카와 달리 과나카스테 국립공원은 다양한 생태계가 있는 곳이다. 구아나카스트 산맥을 따라, 여러분은 메마른 사바나에서부터 넓은 열대 건조림, 높은 화산 지형(생각하는 달 풍경), 높은 고도가 더 많은 강수량을 받는 구름 숲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이 공원에는 40종의 다른 포유류가 있으며, 흰얼굴원숭이, 재규어, 타피르, 페커리, 퓨마, 타이라, 아르마딜로 등이 모두 이 그룹에 속한다. 이곳은 또한 몬테주마 오펜돌라와 맨목 우산 새를 포함한 300종 이상의 새들의 서식지이기도 합니다. 100여 종의 개구리, 두꺼비, 도마뱀, 뱀, 도마뱀의 은신처인 이 지역은 10,000여 종의 다른 곤충들의 서식지입니다. 과나카스트 보존 지역은 전 세계 생물 다양성의 약, 코스타리카 종의 약 가 살고 있다.

짧은 하이킹은 과나카스트 국립공원의 매력 중 큰 부분이다. 상당한 고도 변화 덕분에, 등산객들은 산타로사 국립공원과의 경계에 있는 건조한 태평양 숲에서 오로시와 카카오 화산의 봉우리 근처의 높은 산 구름 숲으로 올라갈 때 광범위한 서식지를 만날 수 있다. 코스타리카 북부를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그들은 캐리비안을 연상시키는 열대 우림에 도달할 수 있다.

건조한 숲에는 카푸친원숭이, 긴혀박쥐, 카푸친다람쥐, 흰코코티, 칼라페커리, 흰꼬리사슴 등 다양한 동물들이 서식하고 있다. 흰목도리까치제이스, 오렌지목도리앵무새, 크레스티드 카라카라스는 여행자들이 한두 시간만 걸어도 관찰할 수 있는 많은 조류 종들 중 몇 가지에 불과하다. 방문객들은 높은 고도에서 그루브부리 아니스, 타나거, 다람쥐 뻐꾸기를 발견할 수 있다.

과나카스트 국립공원의 서식지는 매우 다양하지만, 과나카스트 국립공원은 주로 건조하고 연평균 강수량은 118인치이다. 이 국립공원은 두 개의 뚜렷한 계절을 가지고 있다: 5월부터 12월까지 우기와 1월부터 4월까지 건기이다 카지노커뮤니티. 우기 동안에도 일부 지역에서는 비가 거의 내리지 않는다. 이 공원의 오솔길은 매우 원시적이어서 진흙탕일 때 걷기가 훨씬 더 어렵다. 따라서, 건기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 나라의 수도인 산호세의 전략적 위치는 방문객들이 그 나라의 어느 지역에도 빨리 갈 수 있도록 합니다. 이 도시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헌신으로 잘 알려져 있고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안전한 대도시 중 하나입니다. 콩과 쌀 요리인 갈로핀토는 산호세와 코스타리카에서 유명하다. 방문객들은 또한 그 도시의 가장 권위 있는 건축물들 중 하나인 산호세의 국립 극장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크루즈는 니카라과 국경에 위치한 최적의 위치에 위치해 있으며, 약 10,000명의 인구가 살고 있으며, 서퍼와 환경 애호가들이 이 나라의 덜 붐비는 지역에 접근하기 위해 애용하고 있다. 산타로사 국립공원과 태평양의 인접성은 도시의 성장에 기여한다. 늘어나는 관광객 수를 수용할 수 있는 호텔, 호스텔, 식당, 상점들이 이제 더 많아졌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