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의 8개의 아름다운 보석 작품들

이번 시즌, 오트쿠튀르 패션과 새로운 고급 보석 컬렉션이 파리로 돌아와 세계가 진정한 사치라고 생각하는 것을 창조하는 많은 디자이너, 장인, 장인과 여성들의 뛰어난 기술과 재능을 세상에 선보였다. 눈부신 보석, 혁신적인 기술, 그리고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디자인의 회오리바람이 퍼레이드를 하고 페이트를 받았다. 여기, 우리는 보고 영감을 얻을 수 있는 9개의 계절의 새로운 하이 쥬얼리 컬렉션의 디자인을 공유합니다. 그리고 언제나 그렇듯이 진정한 아름다움을 앞세우는 파리 메르시입니다.

는 화려한 원석의 부인할 수 없는 아름다움과 자력 그리고 그들의 지속적인 매력을 알리는 높은 보석 컬렉션 로 상징적인 기술을 기념합니다. 이 돌들은 미스터리 세트 덕분에 가볍고 에너지가 배어 있습니다. 디자인은 거의 직물처럼 떠다니고 움직이는 것 같으며, 그래서 그것들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목걸이 및 그에 맞는 귀걸이는 1920년대에 유행한 쿠랑 보우 다이아몬드 클립에서 영감을 받아 실루엣을 표현한다. 루비는 (미스터리 세트 덕분에) 하얀 다이아몬드의 눈 덮인 칼라에 거의 벨벳처럼 보이는 반면, 귀걸이는 각각 15캐럿의 타원형 다이아몬드로 세팅되어 있으며 오트쿠튀르 리본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곡선으로 훨씬 더 많은 로맨스를 준다.

부케론의 높은 보석 컬렉션은 자연의 특정 특별한 장소, 즉 자신과 당신 주변의 유일한 생명체처럼 느껴지는 장소들이 불러일으키는 꿈 같은 느낌을 포착한다. 조용한 해변에서 속삭이는 열대 우림, 장엄한 산까지 클레어 초이스네는 시청자들을 물질, 형태, 그리고 자신의 재발견의 여정에 데려간다. 목걸이는 실루엣과 생물의 이중시의 완벽한 예이다.

코코 샤넬은 1932년에 샤넬의 집을 위해 여성을 우리 위에 있는 별자리처럼 다이아몬드로 장식하는 것을 목표로 자신의 첫 번째 고급 보석 컬렉션을 만들었습니다. 그녀를 패션 브랜드로만 여겼던 파리의 다른 집들을 뒤흔들었던 이 컬렉션은 90년이 지난 지금 메종의 최신 고급 보석 컬렉션에 영감을 주었다. 여기서, 문자 그대로 ‘황금빛 태양’으로 번역되는 솔레이유 도레 귀걸이는 태양의 감질나는 광선을 불러일으키고 어쩌면 포착하기 위한 흰색과 노란색 다이아몬드가 반짝이고 반짝인다.

빛이 우주 곳곳에 발산하는 특성과 방식을 찬양하는 데비어의 하이 주얼리 컬렉션 ‘빛의 연금술사’ 2장은 총 45개의 디자인으로 5세트의 주얼리를 자랑한다. 탈부착이 가능하고 변형 가능한 요소가 많은 브랜드에서 나온 고급 보석 컬렉션 중 가장 복잡합니다. 우주 별에서 영감을 받은 미드나잇 아우라 목걸이는 아프리카 그린 크리소 프레이즈 안에 원형과 프린세스 컷 다이아몬드가 박혀 있는데, 이 기술은 달성하기 어렵다.

그래파블러스 는 그라프가 선보인 2022년 하이 주얼리 컬렉션으로, 아름다운 단색 디자인으로 설정된 놀라운 돌과 놀라운 돌과 같은 브랜드가 아는 것과 가장 잘 하는 것을 전달한다. 이 컬렉션은 진정으로 웅장한 돌의 장엄함에 경의를 표하며 3,600캐럿이 넘는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루비, 그리고 사파이어로 그렇게 한다. 적절한 사례: 80캐럿이 넘는 다이아몬드가 박힌 올화이트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장인의 모범이 되고 있다. 이제 필요한 건? 작은 검은 이브닝 가운이요.

예술 보석상 신디 차오가 몇 개의 새로운 블랙 라벨 걸작을 가지고 파리로 돌아옵니다. 여기서, 그녀의 새로운 젠틀우먼 리본 커프는 디자인하고 성취하는 데 7년 이상이 걸렸으며, 그녀의 새로운 리본 모티브를 특징으로 하는 그녀의 첫 번째 창작물이다 실시간카지노. 이 커프는 프랑스 커프에서 힌트를 얻었고, 그것의 기복이 있는 형태는 천의 움직임과 섬세함을 모방한다. 이 버전에서는 레이스 심에 매혹적인 다이아몬드가 박혀 있는 반면 커프스 링크는 쿠션처럼 잘린 노란색 다이아몬드 두 개가 박혀 있다.

이번 시즌, 파리에 본부를 둔 메시카의 설립자이자 창조적인 세력인 발레리 메시카는 그녀의 빛 너머 높은 보석 컬렉션에 영감을 주기 위해 고대 이집트의 유혹과 전설에 깊이 빠져든다. 역사상 가장 신비롭고 인기 있는 문화 중 하나를 연상시키는 그래픽 선, 예외적인 돌, 그리고 모티브가 110캐럿의 거친 다이아몬드 컷에서 잘라낸 33캐럿의 중심석이 있는 다이아몬드 목걸이처럼 잊을 수 없는 조각으로 되살아난다. 고대 이집트의 존경 받는 날개 달린 스카라브를 모방한 이 목걸이는 착용자에게 부인할 수 없는 마법을 조금 더 부여할 것이 분명하다.

1년 중 가장 긴 밤과 그 몇 시간의 시간이 상징하는 모든 약속에서 영감을 받아, 피아제의 하지 컬렉션의 화려한 나이트폴 목걸이는 화려하고 동그랗고 후작적인 세팅으로 가득 찬 복잡한 세팅으로 둘러싸인 쿠션을 자른 스리랑카 사파이어(무게가 15캐럿의 무게가 15캐럿에 달한다.다이아몬드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