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의 코로나19 현황

이번 주 2022년 7월 3일, 우리는 새로운 행정부에 대한 팬데믹 대응의 전환, 진행 중인 사례의 급증, 그리고 오미크론을 대상으로 한 개편된 백신에 대해 살펴본다.

필리핀 마닐라 – 새로 취임한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주니어는 아직 보건부 장관으로 임명하지 않았다. 7월 2일 토요일 성명에서, 노동부는 “대통령의 새로운 지시가 올 때까지 모든 것은 현상 유지”라고 말했다.

“다른 모든 비전염성 건강 문제에 대한 조치와 함께 국가의 코로나19 대응 조치는 특정 국, 사무소 및 부서를 감독하는 고위 관리들을 통해 계속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차기 보건장관의 발표를 기다리고 있으며 준비가 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지금까지, 두 명의 이름이 차기 국방부장으로 거론되고 있다. 민간 병원 그룹은 전염병 대책 위원회 고문 를 추천했다. 테드 허브사. 그러나 그들은 왜 그들이 그를 추천했는지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한편, 전직 대통령 기업가정신 고문인 은 또한 또는 기술 고문 를 차기 수장으로 추천했다.
를 이끄는 이들 중 어느 쪽이든 정부가 코로나19를 통제하고 우리의 건강을 잘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 이는 우리 경제를 최대한 가동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보건부 장관은 이 기간 동안 매우 중요한 내각의 직책으로, 그 관리는 전염병에 대항하는 국가의 싸움을 물려받을 것이기 때문이다. 두테르테 정부는 군인들을 국가 전염병 대책위원회의 최고위직에 임명한 것에 대해 비판을 받았다.

전 국토는 수십 년 동안 국경 통제에 대한 군의 전술을 본떠서 전염병 초기에 수개월간 격리되었다. 보건 전문가들은 배제되었다. 마르코스의 책임자는 또한, 특히 한국이 다시 감염의 급증을 겪고 있는 지금, 그 바이러스와 싸우기 위한 새로운 전략을 고안할 것으로 기대된다.

6월 25일부터 7월 1일까지, 한국은 매일 914건의 사례를 기록하며 6,399건의 새로운 사례를 기록했다. 그러나 심각하고 중대한 사례가 전체 병원 입원의 미만이었기 때문에 모든 지역에서 의료 이용률은 “낮은 위험”에 머물러 있다. 필리핀 사람들이 마스크 착용, 손 씻기, 신체적인 거리두기와 같은 최소한의 공중보건 기준을 준수한다면 7월 말까지 필리핀의 일일 환자가 약 17,105명에 이를 것이라고 는 말했다.

는 오미크론 아변종 진입, 사람들의 이동성 패턴 증가, 그리고 부스터의 느린 흡수로 인한 면역력 저하가 현재의 사례 급증의 원인이라고 분석했다.

보건 당국은 가 채택한 질병 감시 도구인 (시공간 역학 로 감소했다고 보고했다 바카라커뮤니티.

마르코스 정권이 들어서기 이틀 전인 6월 28일 화요일, 두테르테 보건장관 프란시스코 두케 3세는 2주간의 플러스 성장률이 국가의 경계 수준 시스템을 결정하는 척도로서 폐기되었다고 발표했다.

듀크는 2주간의 성장률이 “중요성과 관련성을 잃었다”며 “경계지표”라고 말했다. 예를 들어, 듀크는 일부 지역에서는 특정 기간 동안 환자가 0명에서 3명으로 증가했기 때문에 감염이 증가했다고 말했다.

지표로 남는 것은 일일 평균 공격률 또는 특정 지역에서 바이러스에 감염된 인구의 비율과 의료 활용률입니다. “이 경고 수준 메트릭스의 개정으로, 우리는 사례 대신 병원 침대 활용에 더 많은 비중을 둘 것입니다. 마리아 로사리오 버지이어 보건부 차관은 별도의 언론 브리핑에서 “대중들이 그것에 익숙해질 때까지 이것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버지어는 필리핀에서 오미크론을 위한 개량형 백신을 조달하기 위한 “협상”이 진행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어떤 백신 제조업체도 이 실험을 끝내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2단계와 3단계의 중간이라고 생각한다. 우리가 그들의 비상 사용 허가를 승인하고 이것들을 투여하기 위해서는 백신이 3단계 시험에 있어야 한다. 버지어는 필리핀어로 “아직 협상이 진행 중인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