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비니비닝 필리피나스의 대관식 밤

필리핀 마닐라 – 비니빙필리피나스 단체는 7월 31일 일요일 늦은 저녁부터 시작하여 8월 1일 월요일 이른 시간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 대관식을 마치고 아라네타 콜리세움에서 2022년 여왕을 선포했다.

그 밤의 축제는 40명의 후보들로부터 엄청난 댄스곡으로 시작되었는데, 그들은 심지어 그들 자신을 소개한 후 그들의 빠른 의상으로 미인대회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 여성들은 또한 의 강자인 의 비니비닝 필리피나스의 상징적인 주제곡에 맞춰 춤을 추었다.

지난해 비니비닝 필리피나스 대관식의 밤 첫 여성 주최자로 역사에 이름을 남긴 미스 유니버스 2018 카트리오나 그레이와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 2016 1위 니콜 코도브스가 대회 진행을 위해 돌아왔다. 한편,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 2020 1위 사만다 베르나르도, 배우 에드워드 바버가 온라인 시청자들의 반응을 주최하고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예고된 밤 10시 시작보다 30분이나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빠른 속도로 진행된 프로그램은 곧바로 특별상 수상자 발표로 넘어가면서 만회하는 속도가 빨랐다.

틱발랑에서 영감을 받은 의상을 배우 파올로 발레스테로스가 디자인한 오리엔탈 민도로의 그라시엘라 레만이 베스트 인 내셔널 의상상을 수상했다. 멕시코의 이사벨라 데이비드, 더 보이스 필리핀의 졸업생인 팜팡가는 미스 탤런트로 명명되었다.

다른 특별상에는 포토제닉 양 역의 라구나 마리 아두아나, 미스 우정 역의 카탄두아네스의 에펠 로잘리타, 마닐라 회보 독자 초이스 역의 앙고노, 그리고 필리핀 항공 양 역의 산 파블로, 라구나의 로베르타 안젤라 타몬동 등이 포함되었다.

유명 인사들과 과거 비니비닝 필리피나 여왕들이 2022년 대관식의 밤 심사위원단의 일원으로 소개되었다. 이들 중에는 2018 미스 인터내셔널 1위 아티사 마날로, 2015 미스 글로브 앤 콜리스, 다나 배우 제인 드 레온과 조슈아 가르시아 등이 포함됐다.

12가 발표되는 동안 경쟁은 더욱 치열해졌다. 각 준결승 진출자가 소집된 후, 후보자는 그들이 향후 6년 동안 필리핀에서 보기를 바라는 것에 대해 짧은 메시지를 보냈다.

미스 글로브와 미스 인터콘티넨털 대회의 주최자들은 또한 필리핀 출신의 여왕들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보냈다. 미스 글로브 2021 모린 몽테뉴와 미스 인터콘티넨탈 2021 신디 오베니타입니다. 현재 비니빙필리피나스 자선단체 집행위원회 소속인 미스 인터내셔널 2005 프레셔스 라라 키가만-알카라즈도 무대에 올랐다 온라인카지노.

그 후, 여성들은 지역 디자이너들의 드레스를 입고 이브닝 가운 부분을 위해 최고의 산책을 했다. 이스턴 사마의 보롱간의 가브리엘 바시아노는 수영복 베스트와 이브닝 가운 베스트를 모두 차지했다.

우승자에 대한 심의가 진행되면서 비니빙필리피나스 2021 퀸즈는 마지막 볼넷을 가졌다. 비니빙 필리피나스 인터내셔널 2021 사만다 파닐리오, 미스 글로브 2021 모린 몽테뉴, 미스 인터콘티넨탈 2021 신디 오베니타, 비니빙 필리피나스 인터내셔널 2021 한나 아놀드가 대관식에 참석했다.

마지막 날, 세부의 니콜 보로메오가 왕관을 가져갔다. 비록 그녀는의 의 뒤를 이었지만, 이번 2가 될 것이다. 보로메오는 내년에 국제 대회에 참가할 것이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