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데우면 독성으로 변하는 8가지 음식

전자레인지는 여러분이 언제든지 다시 데우고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분명히 게으른 사람의 가장 좋은 친구이지만, 어떤 음식들은 특히 전자레인지에 다시 데우면 영양가가 떨어진다는 것을 알면 놀랄 것이다.

하지만, 시간의 부족이나 게으름 탓으로 돌려라. 우리들 대부분은 음식을 저장하고 소비할 때 다시 데우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어떤 음식을 다시 데우면 실제로 독성이 생긴다는 말을 듣게 된다면 어떨까요? 여기 여러분이 절대로 다시 데워서는 안 되는 음식들이 있습니다.

감자는 다시 데우면 영양가가 떨어집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들을 실온에서 오랫동안 쉬게 놔둔다 해도, 그것들은 실제로 독이 되어 메스꺼움이나 질병, 그리고 심지어 식중독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쌀의 경우(갈색 또는 흰색) 보관 방법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생쌀에는 밥이 익은 후에도 생존할 수 있는 박테리아로 변하는 포자가 들어 있다. 밥이 실온에 방치되면, 이것들은 증식할 수 있고 설사와 구토를 일으킬 수 있는 독소를 생산할 수 있다.

버섯처럼, 닭고기는 다시 가열함으로써 부정적인 영향을 받는 단백질이 매우 풍부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소화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요리된 닭고기를 다시 데우고 싶다면, 여러분은 낮은 온도에서 더 오랫동안 데울 수 있습니다. 저장된 치킨을 섭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차가운 샐러드나 차가운 샌드위치에 넣는 것이다.

다른 녹색 잎채소들처럼, 시금치는 질산염과 철분이 풍부합니다. 다시 가열될 때, 이 질산염은 아질산염과 알려진 다른 발암 물질(살아있는 조직에서 암을 유발할 수 있는 물질이다 실시간카지노.

포도씨유, 호두유, 아보카도유, 헤이즐넛유, 아마씨유 모두 연기점이 매우 낮습니다. 그것이 바로 여러분이 그것들을 다시 데우면, 그것들은 상하게 되는 이유입니다. 따라서, 요리, 베이킹 또는 튀기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피하세요. 오히려, 맛을 높이기 위해 요리가 끝날 때 음식에 그것들을 뿌리거나 뿌려라.

버섯은 단백질이 풍부합니다. 그것들은 요리되는 날과 같은 날에 섭취되어야 한다. 그것들은 단백질로 풍부하기 때문에, 다시 가열될 때 구조가 바뀌는데, 이것은 우리 몸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다시 데워진 버섯을 먹을 때, 여러분은 소화기의 위험과 심지어 심각한 심장 질환의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셀러리는 질산염 함량이 높아 재가열 시 독성이 생길 수 있다. 질산염은 다시 가열되면 아질산염으로 전환된다. 너무 많은 아질산염들이 체내에 들어가면 메트헤모글로빈혈증의 위험이 높아진다. 이것은 혈액 속의 아질산염들이 헤모글로빈과 철분들과 상호작용하여 살아있는 세포로 산소를 운반할 수 없게 만드는 상태입니다. 합병증에는 발작이나 심지어 사망까지 포함된다. 셔터 스톡/픽사베이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