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적 전달은 동물을 유연하게 만든다

불과 수십 년 전만 해도 대부분의 생물학자들조차 문화가 본질적으로 인간의 특징이라는 것에 흔쾌히 동의했을 것이다. 물론, 그들은 이미 새소리에 사투리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많은 새들이 다른 새들을 따라하면서 이 지역 노래들을 배웠다는 좋은 증거도 있었다. 그들은 가슴이라고 불리는 몇몇 진취적인 유럽 노래 새들이 서로를 보면서 우유병을 여는 법을 배웠다는 것을 알았다. 과학자들은 심지어 고구마를 바닷물에 씻는 관습이 마카크 원숭이들의 일본 식민지 구성원들 사이에 퍼졌다고 보고했다.

그러나 유전자나 환경의 차이로 쉽게 설명할 수 없는 집단들 사이의 이와 유사한 행동적 차이들은 범위가 제한된 것처럼 보였다. 이것을 인간의 문화와 비교해 보세요. 인간의 문화는 우리가 하는 거의 모든 것에 변화를 일으킵니다.

그러나 최근 수십 년 동안, 과학자들은 문화가 인간이 아닌 동물들의 삶에 그 누구도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널리 퍼진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모든 분야가 이번 세기에 발견으로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라고 세인트 루이스 대학의 영장류학자 말합니다. 2019년 동물 문화 진화 개요의 저자인 스코틀랜드 앤드류스는 생태학, 진화학, 계통학 연례 리뷰에서 동물 문화 진화에 대해 언급했다.

은 동물 문화 연구의 급증의 선구자 중 한 명이었다. 1999년, 그는 영장류학자들이 우리의 가장 가까운 친척인 야생 침팬지들을 거의 40년 동안 연구한 결과들을 발표한 분석을 감독했다. “우리는 침팬지들이 그들의 삶의 모든 다른 측면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전통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먹이를 찾는 것에서부터 도구 사용, 구애. 비슷한 발견이 다른 유인원과 원숭이들에게도 이어졌다.

하지만 은 이러한 전통들이 진정으로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면서 생겨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필요가 있다고 느꼈고, 그래서 그는 스스로 새로운 전통을 소개하기로 결심했다. 두 마리의 침팬지 그룹과 함께 일하면서, 그는 각 그룹의 한 마리의 침팬지에게 상자에서 간식을 얻는 방법을 가르쳤습니다. 결정적으로, 그들은 각각 다른 방법을 배웠다.

하지만 이것은 감금된 상태에서 인위적인 설정이었다. 과 동료들은 야생 침팬지들이 사람들을 경계하고 그들에게 건네진 물건들에 관여하는 것을 꺼리기 때문에, 야생 침팬지들이 야생에서 같은 것을 목격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그 팀은 다른 야생 집단들에게 곡물에 쓴 맛을 줌으로써 특정한 인공적인 색깔의 옥수수 알갱이를 피하도록 가르치면서, 그 집단들이 그것들을 피하는 법을 배우도록 했다. 그리고 나서 쓴 맛이 없어졌다.

다시 한 번, 그들은 원숭이들이 서로에게서 분명히 배우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개인들이 다른 그룹으로 이동할 때, 그들은 지역 주민들이 피하는 이득을 피하기 위해 그들의 선호도를 바꾸었고, 이전에 그들이 피했던 것을 선호했다. 분명히, 이 원숭이들은 모든 곡물이 이제 완벽하게 먹을 수 있게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지역 주민들이 옳은 일을 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이와 같은 연구는 일부 비인간 동물들이 다른 동물들로부터 개별적으로 행동을 배우는 것 이상의 것을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오히려, 그들은 그들 스스로 하는 것보다 더 나은 해결책을 함께 찾을지도 모른다 카지노커뮤니티. 인간에게는, 뛰어난 사회적 관용과 협력 기술, 충실한 문화적 전달, 그리고 거의 웃을 정도로 큰 두뇌의 독특한 조합 덕분에, 이 과정은 정말로 성공했고, 문화를 위한 비범하고 자기 강화적인 능력을 만들어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믿을 수 없는 일들을 할 수 있게 해주었지만, 우리를 취약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우리의 문화적 부를 빼앗긴다면, 많은 고립된 탐험가들이 직접 경험했듯이, 우리는 황야에서 완전히 살아남을 수 없을 것이다. 우리의 문화적 지배는 또한 우리가 지구 전체에 큰 영향을 끼쳤다는 것을 의미하며, 모든 거주자들의 삶을 어렵게 만든다.

과학자들이 다른 동물에서 발견한 문화 학습이 그들이 이 모든 급격한 변화에 적응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드는가? 아니면 인구가 줄어듦에 따라 문화가 더 빠르게 사라질 수도 있기 때문에 그것이 그들을 더 취약하게 만드는가?

상황에 따라 다르죠, 라고 애플린은 말합니다. 다른 사람이 배운 것을 빨리 배우고 익히는 젖꼭지 같은 종들은 잘 할 것 같다. “그들의 개체수는 인간의 교란에도 여전히 건재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가 호주 교외에서 연구해온 유황가슴도치도 그럴지도 모른다. 이 새들 중 일부는 쓰레기통을 여는 방법을 알아냈는데, 이것은 현재 개체수 전체에 퍼지고 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