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샘프턴 휴식의 도시

영국에는 방문할 수 있는 멋진 도시들이 많이 있다. 하지만 우리는 그들 중 너무 많은 곳에 가봤기 때문에, 제가 제 막내 아들 잭을 며칠 동안 데리고 떠나기로 결정했을 때, 우리는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에든버러에서 요크, 노리치, 배스, 노팅엄, 카디프에 이르기까지 영국의 가장 잘 알려진 도시 휴식 시간을 즐겼던 우리는 결국 사우샘프턴에 정착했다. 그리고 그것은 훌륭한 결정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생각나는 첫 번째 도시는 아닐지 모르지만, 여러분이 예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게다가 런던 사람들은 기차로 90분도 채 걸리지 않은 집에서 멀지 않았습니다. 유럽의 크루즈 수도로 알려진 우리는 부두를 방문하기 시작했습니다. 몇몇 거대한 여객선들의 본거지였습니다. 우리는 대신 영국에서 가장 큰 증기선 실드홀을 타고 떠났습니다.

두 개의 석유 연소 보일러에 의해 공급되는 두 개의 증기 기관으로 작동되는 이곳은 마치 살아있는 박물관과 같습니다. 방문객들이 탐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레이더가 어떻게 작동하는지부터 증기를 내뿜는 엔진룸의 복잡성에 이르기까지 어떤 질문에도 대답할 수 있는 수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있었습니다. 배의 내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더웠고, 이 오래된 배에서 일하는 것이 어땠을지 실감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우리가 탐험을 하지 않았을 때, 배가 솔렌트 강을 따라 항해할 때 햇빛 아래 갑판에 앉아 있는 것은 편안했습니다. 정기적인 해설과 함께 가격이 좋은 과자와 음료수를 먹어보는 등 가수들이 년대 노래로 환희를 돋우는 등 도시를 잘 소개했다. 그러나 사우샘프턴은 수세기 해양 역사로 잘 알려져 있지만, 단연코 가장 유명한 것은 이곳 뉴욕까지 불운한 항해를 시작한 타이타닉호이다.

그 연관성은 우리가 하룻밤 묵었던 화이트 스타 선술집, 그리고 많은 타이타닉 승객들도 여행 전에 잠을 잤던 곳을 포함하여 도시 전체에 메아리치고 있다. 무료 타이타닉 트레일이 있는데, 이 트레일은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며, 배와 관련된 랜드마크를 발견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화이트스타는 옥스퍼드 가에 위치해 있으며, 런던 이름과 거의 유사하지 않으며, 식당들이 즐비하다. 그곳은 타이타닉 테마가 있는 우리의 밝고 넓은 방까지, 벽에 인쇄된 것과 무료 초콜릿을 포함하여, 머무르기에 아주 좋은 장소였습니다.

식당 메뉴에는 고기가 아닌 조개류 옵션이 너무 많지는 않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충분히 먹을 수 있었고 음식도 맛있었다. 다음날 아침 메뉴는 특히 강했고, 우리는 과일과 함께 계란, 토스트, 팬케이크, 버처뮤즐리를 게걸스럽게 먹었다.

비록 박물관의 절반이 사우샘프턴과 바다와의 역사적인 연결에 관한 것이지만, 그것은 특히 기억에 남는 타이타닉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전시물들이다. 이 전시물들은 1912년 사우샘프턴에서 어땠는지, 사람들이 얼마나 일자리를 갈망했는지, 그리고 “침하할 수 없는” 타이타닉호에 가서 일하는 것이 얼마나 흥미진진했는지 감을 준다.

메이플라워 극장, 존 핸서드 갤러리도 있습니다. 또 다른 거대한 미술품 컬렉션으로 사우샘프턴 대학의 일부입니다. 올 여름 햄프셔의 하레스 공공 예술 탐방로는 물론, 이 지역의 항공 역사를 묘사하는 솔런트 스카이 박물관도 있습니다 바카라사이트.

여러분이 걸어다닐 때 도시의 역사적인 하이라이트들을 우연히 발견하기도 쉽습니다. 튜더 하우스와 함께, 여러분은 바로 중앙에 있는 중세 문루인 바르게이트나 중세 벽 안에 있는 새로운 현대 예술과 유산 센터인 신의 집 타워를 발견할 것입니다.

하지만 10대 소년과 함께 떠나면, 모든 것이 박물관과 예술에 관한 것일 수는 없습니다. 다행히도 사우샘프턴에는 다른 명소들도 많이 있습니다. 우선 쇼핑 갤러리가 있는데, 식당뿐만 아니라 거의 100개의 상점과 레스토랑을 자랑하고 있다. 크림의 스니커즈 밀크쉐이크, 팬케이크, 아이스크림은 탐닉할 정도로 휴일 같은 간식처럼 느껴졌다.

우리의 다음 목적지는 실내 야구 배팅 케이지인 1루로, 한 시간 동안 진행된 세션에서 잭이 (나와 달리)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나아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공은 추적되어 실제 경기장에서 얼마나 멀리 공을 쳤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이 집에서 조금만 더 가까웠더라면 미래에 다시 시도하고 싶은 것이라고 말해야 합니다.

또한 가족의 어린 멤버들뿐만 아니라 팩맨에서 갤럭시안까지의 게임들로 가득한 무료 놀이 센터인 고득점 아케이드도 큰 즐거움이었다. 입장하기 위해 한 가지 값을 지불하고 마음껏 놀아라: 우리는 스노우보드부터 외계인을 쏘고 핀볼에서 크게 이기는 것까지 모든 종류의 것을 시도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우샘프턴은 유람선을 타기 전에 지나가는 것으로만 보이지만, 우리의 작은 휴가조차도 이 분주한 문화로 가득 찬 도시가 여러분의 시간을 훨씬 더 가치 있다는 것을 증명해 주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