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유명한 9개의 집들

가끔, 호화로운 집에 경탄하고 그곳에서 사는 것이 어떨지에 대해 공상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그리고 세계에서 가장 큰 집들보다 더 맛있는 게 뭐가 있을까요? 물론, 그것들은 약간 과도해 보일 수 있지만, 여러분은 퇴폐적인 인테리어와 그 벽 뒤에 숨겨진 호화로운 파티에 대한 꿈을 꾸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지 부정할 수 없다.

운 좋게도, 우리는 또한 가장 큰 것으로 여겨지는 가장 호화로운 집을 찾기 위해 전세계를 뒤졌다. 1,000개가 넘는 방이 있는 기념비적인 궁전에서 뭄바이 위에 우뚝 솟은 현대 걸작에 이르기까지, 이것들은 세계에서 가장 큰 10개의 집들 중 하나입니다. 행복한 백일몽!

-세계에서 가장 큰 주거 궁전인 이스타나 누룰 이만은 브루나이의 술탄과 그의 가족, 그리고 위엄 있는 손님들의 공식적인 집이다. 필리핀의 건축가 레안드로 로크신은 말레이 건축과 이슬람 건축의 요소들을 혼합해서 이 집을 궁전처럼 보이게 했다. 이 호화로운 궁전에는 술탄의 200개의 폴로포니를 위한 에어컨이 설치된 마구간, 최대 5,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모스크, 110대의 차고를 포함한 1,788개의 방이 있습니다.

-버킹엄 궁전은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왕실 거주지 중 하나일 뿐 아니라 가장 큰 궁전 중 하나일 수도 있다. 신고전주의 스턴터는 1837년부터 영국 군주들의 런던 공식 거주지였으며, 현재 엘리자베스 여왕의 주요 행정 본부로 운영되고 있다. 궁전은 775개의 방이 있으며, 가장 유명한 방은 금박을 입힌 하얀 응접실과 왕좌실이다.

-안틸리아는 세계에서 가장 정교하고 비싼 집들 중 하나로 뭄바이 시 상공에 우뚝 솟아 있습니다. 재계 거물 무케시 암바니가 소유한 27층짜리 이 주택의 가격은 10억 달러에서 20억 달러 사이로 추정된다. 시카고에 본거지를 둔 건축가 퍼킨스와 윌은 각 층을 2층 건물과 같은 높이로 만들어 극심한 지진에 견딜 수 있도록 구조물을 설계했다. 안틸리아는 자체 아이스크림 가게, 메가 템플, 50명의 영화관을 가지고 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집은 노스 캐롤라이나 애쉬빌에 자신의 자급자족적인 집을 만들려고 했던 사업가 조지 밴더빌트의 아이디어였다. 1889년, 그는 자신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국가의 설계 및 조경 지도자들 중 두 명을 고용했다: 집을 설계하고 지은 리처드 모리스 헌트와 정원과 땅을 설계한 프레드릭 로 옴스테드. 250개의 방이 있는 프랑스 르네상스 성은 1895년 크리스마스 동안 공식적으로 가족과 친구들에게 개방되었고 국가적인 랜드마크로 발전했다.

-상파울루의 숲이 우거진 지역에 숨겨진 곳에는 브라질의 사교계 명사 릴리 사프라의 상징적인 저택이 있다. 117,000 평방 피트의 저택에는 130개의 방과 호화로운 야외 생활 공간이 있다. 그러나 사프라 가문이 조용한 사생활을 유지했기 때문에 이 집의 내부 디자인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다.

-1919년, 금융가이자 자선가인 오토 헤르만 칸은 롱아일랜드의 가장 높은 지점에 상징적인 프랑스식 성당을 지었고,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개인 거주지로 설립했습니다. 그는 127개의 객실이 있는 이 여름 별장을 할리우드 엘리트들과 국가 원수들을 포함한 전세계의 유명한 손님들을 접대하기 위해 사용했다. 그가 죽은 후, 그 사유지는 유명한 호텔과 행사 공간으로 복원될 때까지 은퇴 주택과 사관학교와 같은 많은 역할을 맡았다 온라인카지노.

-로스앤젤레스 시가 내려다보이는 더 원은 약 105,000 평방 피트에 달하는 미국에서 가장 큰 현대식 주택입니다. 벨에어 메가 맨션에는 21개의 침실뿐 아니라 자체 체육관과 주스바, 미용실, 턴테이블 2개, 왕복 4차선 볼링장, 영화관도 있다. 만 병짜리 와인 저장고와 이웃한 시가 라운지까지 있어 탐닉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공간이다.

-버킹엄 플레이스는 런던의 가장 큰 왕실 거주지일지 모르지만, 위탄허스트는 그리 뒤떨어지지 않는다. 1913년에서 1920년 사이에 하이게이트 근교에 지어진 위탄허스트는 유리 로툰다, 널찍한 볼룸, 25개의 침실이 있는 퀸 앤 스타일의 건축의 빛나는 예이다. 한때는 왕족(엘리자베스 여왕까지)들의 만남의 장소였지만, 2008년 러시아 사업가에게 팔려가 곧바로 보수공사에 들어가기 전까지 폐허로 전락했다.

-시드니의 부유한 더블 베이 교외에 위치한 페어워터 사유지는 원래 건축가 존 호버리 헌트가 1882년에 설계했다. 이전에는 오스트레일리아 정치가의 소유였지만, 페어팩스 가문의 소유로 미술 공예 연맹 스타일의 주택이 인기를 얻었다. 레이디 메리 페어팩스는 상류사회의 회원들이 예술계의 최근 사건들에 대해 토론하는 호화로운 숙소에서 유명한 살롱을 열기로 유명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