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 사치의 상징

아, 여름 스트라이프. 이 단순한 패턴(즉, 흰색 바탕)이 어떻게 사람을 포지타노의 비치 클럽이나 팜 비치의 미즈너 저택의 테라스로 순식간에 운반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는지 놀랍다. 여행, 사치, 향수에 대한 욕구가 해안 할머니의 미적 감각으로 대체되고 리비에라 시크함이 지난 시즌 사실상 모든 활주로에 나타나면서 여름 줄무늬가 유행하고 있다.

컬렉션을 막 론칭한 써머일 & 비숍의 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셉 비숍은 “휴가를 언제 어디로 가든 줄무늬는 그림의 일부분일 뿐”이라며 “스트라이프는 시간이나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프린트”라고 말했다. 그들은 5년, 10년, 15년 후처럼 오늘처럼 좋아 보이기 때문에, 그들의 집에 패턴과 개성을 주입하려는 사람들에게 줄무늬는 쉬운 일입니다.”

중세사 교수이자 서양 기호학 전문가이자 줄무늬의 악마 천 역사의 저자인 미셸 파스토로에 따르면, 망명자들은 중세 말기에 씨족, 계급, 그리고 다른 사회적 역할들 사이의 강력한 시각적 구별자였다. 그는 13세기에서 15세기 동안, 줄무늬는 수감자들, 궁정 비웃음꾼들, 음악가들(그 당시에는 명성과 부와 관련이 없었음), 매춘부들, 그리고 다른 낮은 평판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서만 착용되었다고 썼다. 줄무늬는 그림이나 이야기에서 간통한 아내, 불명예스러운 기사, 그리고 심지어 악마 본인에게까지 영향을 주기 위해 종종 사용되었기 때문에 이 시기의 시각 예술과 문학에서 상징적이다.

마침내, 이 줄무늬는 가 쓴 것처럼 에서 로 진화하기 시작했다. 이 문양은 15세기와 16세기에 이탈리아 북부 궁정에서 노예가 된 아프리카 남성들의 노예와 종복의 일부가 되었다. 아이러니하게도, 베네치아뿐만 아니라 밀라노의 귀족들도 이 시기에 주로 소매와 반바지에 줄무늬를 입기 시작했다.

일부 추정에 따르면, “흑사병”으로도 알려진 부보닉 페스트가 유럽을 황폐화시켜 유럽 인구의 거의 절반을 없앴지만, 최근 한 연구는 그것이 다른 나라들보다 일부 국가에서 더 만연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결과는 많은 생존자들이 한꺼번에 혹은 짧은 기간 내에 많은 유산을 얻었기 때문에 엄청난 부를 얻었다는 것을 의미했다.

많은 패션 역사가들은 이러한 재정적 자원의 급증을 맞춤 제작의 탄생 탓으로 돌린다. 매거진에 따르면, 더 많은 사람들이 명품을 살 수 있게 되었고, 그래서 수선이나 관심을 끄는 의류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다고 한다. 일부 자료들은 이 파괴적인 역병에서 출현한 것이 이탈리아 사치의 시작을 이끌었다고 말한다 카지노사이트.

더 큰 장식에 대한 이러한 욕구 증가의 일부는 밀라노와 베네치아의 귀족들이 14세기 중반에 그들의 과잉과 자유로의 위대한 복귀의 상징으로서 줄무늬를 입기 시작하게 한 것 같다(당신은 의 딥 엔드 셔츠를 5가지 색상으로 구매함으로써 정당성을 느낄 수 있다. 그것이 단지 반항심과 사회적 지위에 대한 건방진 장난이었든, 아니면 단순히 아방가르드적이 되어 성장하는 중산층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내려는 욕망이었든, 이 페스트의 출현은 이탈리아 르네상스로 이어졌을 뿐만 아니라 줄무늬의 부흥으로 이어졌다.

16세기부터 18세기까지 귀족적인 줄무늬가 굳어졌을 뿐만 아니라 부와 특권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세로 줄무늬가 대중화되었다. 는 이 줄무늬가 열정과 자제력의 시기인 낭만주의 동안 패션에서 번성하기 시작했다고 말하는데, 이것이 이 대담한 패턴이 잘 된 이유일 가능성이 크다. 대서양 건너편에서, 그 줄무늬는 똑같이 열정적인 미국 혁명가들의 주요 상징으로 분주했다.

미국 국기의 초기 반복은 오직 줄무늬만을 특징으로 했으며, 그 패턴은 건국 아버지와 그 추종자들에게 자유와 새로운 사상을 상징했다. 프랑스에 있는 미국인 애호가들 또한 그것을 입기 시작했고, 줄무늬 또한 곧 프랑스 혁명의 중요한 상징이 되었다. 줄무늬의 대중화는 영국과도 대립했던 나라들 사이에 들불처럼 번졌다. 그들은 이 줄무늬를 그것의 폭정에 대한 항의로 보았고, 탐식가 지망생들은 프랑스인들이 유행하고 있다고 느끼는 어떤 것이든 그것을 따르기를 원했다.

유행을 넘어, 줄무늬의 문자 그대로의 민주화로부터 중요한 발견이 나타났다. 디자인에 대한 안목을 가진 사람들은 수직 줄무늬가 부피를 증가시키고 방을 더 크게 느끼게 하는 능력이 있는 반면 수평 줄무늬는 공간을 더 친근하게 느끼게 하는 힘이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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