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화 유람선 세계 일주

실버세아크루즈는 2025년 콘템포 월드크루즈 단독 예약 판매를 개시해 4개 대륙 30개국 59개 여행지로 손님들을 초대했다. 크루즈 라인의 임원들이 특별한 라이브 스트리밍 행사 중 공개한 136일간의 콘템포 월드크루즈는 2025년 1월 13일 도쿄를 출발해 뉴욕을 향해 현지인을 소개하는 몰입형 체험과 가장 설득력 있는 스토리로 파격적인 계절의 세계 대표 여행지 중 일부를 열 예정이다.

투숙객들은 세계 항해를 위해 실버사의 초호화 ‘실버사’호를 타고 여행하게 되는데, 이는 뮤즈급 선박이 월드 크루즈를 개최한 첫 사례다. 사장 겸 는 “우리는 처음으로 596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약간 큰 배인 아름다운 실버 던을 타고 월드 크루즈를 개최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컨템포 월드 크루즈 2025는 가상 시사회에서 선택된 게스트와 여행 파트너들에게 공개되었다.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작곡된 10곡의 사운드트랙을 포함하고 있으며, 각 지역에서 영감을 받아, 이 영상은 드 올리베이라가 항해 목적지의 샘플을 통해 걸어가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다.

“‘불온’을 뜻하는 음악 용어인 ‘컨트롤템포’는 손님들을 상징적인 장소와 비타협적인 목적지의 진정한 심장박동에 더 가깝게 만들 것입니다. 우리는 전통적인 계절에 해안가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동에서 서까지 특이한 리듬으로 여행할 것입니다”라고 마르티놀리는 덧붙였다.

이어 영상에서 드 올리베이라가 각 지역에서 손님을 기다리는 진솔한 경험을 공개하며 비수기와 현지인의 눈을 통해 세계 발견의 매력을 부각시킨다. 비디오의 결론과 간단한 프레젠테이션 후에 참석자들은 사장 겸 인 의 최고 상업 책임자 그리고 에게 질문을 했습니다.

33회의 야간 통화, 7회의 독점 이벤트, 3회의 선택적인 육로 프로그램, 19회의 처녀 통화를 통합한 콘템포 월드 크루즈 2025는 실버베리아의 잘 여행하는 손님들에게 새롭고 몰입적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도쿄에서 파리까지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도시들뿐만 아니라, 여행 일정에는 실버세아 월드 크루즈에 처음 온 원격 목적지가 포함될 것이다. 그 항해는 10개의 구간으로 나누어질 것이다 카지노사이트.

“가장 중요한 것은 8개의 레스토랑, 8개의 바 및 라운지, 우리의 몰입형 요리 프로그램인 그리고 우리의 관대한 웰니스 프로그램인 오티움 중에서 손님들이 실버 던에서 향상된 경험을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진정한 실버사 스타일로 세상을 바라보는 다른 시각을 얻기 위한 초대이다”라고 마르티놀리는 강조했다.

는 ‘세계의 본질적인 맛’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세계에서 가장 풍부한 요리 문화를 깊이 파고들 수 있도록 도와주면서, 이 항해 내내 요리 몰입을 크게 특징으로 할 것이다. 그 중에서도 일본의 우마미 과학과 스칸디나비아의 발효 기술을 발견할 것이다.

콘템포 월드 크루즈 2025의 선판매는 7월 20일 모든 베네치아 소사이어티 회원들을 대상으로 시작되었으며,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판매는 2022년 8월 2일에 시작될 예정이다. 가격은 전망 없이 가장 작은 객실의 경우 투숙객 1인당 72,000유로부터이며, 베란다, 거실, 침실 1개 또는 2개가 딸린 “오너즈 스위트”의 경우 투숙객 1인당 247,000유로부터 시작한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