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집에 독거미

여러분의 집이 아무리 깨끗하고 정돈되어 있어도, 외부 세계의 벌레와 곤충들은 실내와 여러분의 생활 공간으로 그들의 길을 찾을 것입니다. 다행히도, 예상치 못하게 마주치는 것이 조금 무서울지라도, 대부분은 완전히 무해한 경향이 있다. 하지만 여전히 인간에게 잠재적인 건강상의 위험을 주는 해충들이 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특정 지역에 산다면, 전문가들은 앞으로 몇 달 안에 여러분의 집에 침입할 수 있는 독거미의 한 종류가 있다고 경고합니다. 여러분의 생활 공간에서 어떻게 이 거미류를 피할 수 있는지 읽기 위해 계속 읽어보세요.

여러분이 어디를 집이라고 부르든, 거미는 항상 여러분의 아주 가까운 이웃이 될 것입니다. 거미 공포증이 새로 만들어진 거미줄을 보고 불안해 할 수도 있지만, 거미들이 종종 인간이나 우리의 정원에 성가신 다른 벌레와 날아다니는 곤충들을 제거하면서 생태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만약 여러분이 그것들을 멀리하거나 집 밖에 두지 않는다면, 어떤 종류의 것들은 고통스럽고, 독이 있는 물림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외부 세계의 다른 생물들과 마찬가지로, 스크린, 창문, 문, 그리고 외벽의 구멍, 균열, 또는 찢어진 곳을 정기적으로 점검하는 것은 그들이 들어가는 것을 막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또한 한 가지 집 관리 습관이 거미가 실내로 들어갈 가능성을 줄이는 데 크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지적한다.

“거미는 일반적으로 관목과 덤불, 장식용 바위 사이, 나무 더미에서 거미줄과 굴을 만듭니다,”라고 방제의 주인인 는 말합니다. “그래서 만약 이 지역들이 집의 기초와 부딪친다면, 그것은 거미가 안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줄 수 있습니다. 거미는 먹이를 찾다가 우연히 안으로 들어가거나,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하고 따뜻함을 추구하면 틈새로 의도적으로 들어갈 수 있다.”

쉬운 진입점 외에도, 다른 환경적 요인들도 각 계절에 따라 오는 기온 변화를 포함하여 여러분의 집에 들어가려고 시도하는 특정한 벌레와 곤충들에게 역할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추운 날씨가 많은 경우에 해충들이 온기를 찾도록 강요할 때 일어납니다. 하지만 따뜻한 날씨가 돌아오면서 독이 있는 갈색 은둔거미는 더위를 피하기 위해 실내와 다락방 밖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독이 있는 은둔거미를 발견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지고 있다고 패튼 흰개미 및 해충 방제 담당자인 게리 마쉬 박사는 위치타 독수리지에 말했다.

펜스테이트 익스텐션에 따르면 인간에게 해로운 갈색 은둔거미의 4종은 앨라배마, 아칸소, 조지아, 일리노이, 인디애나, 아이오와, 캔자스, 켄터키, 루이지애나, 미시시피, 미주리, 네브래스카, 오하이오, 오클라호마, 테네시, 텍사스 등 16개 주에서 가장 흔하다. 그러나 독성이 있는 거미류의 단독 목격은 애리조나, 캘리포니아, 콜롬비아 특별구, 플로리다, 노스캐롤라이나, 뉴저지, 펜실베이니아, 워싱턴, 와이오밍에서도 보고되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갈색 은둔거미는 수줍은 곤충으로 야외나 다락방이나 기어가기 같은 장소, 나무 더미나 나뭇잎 속에 숨는 것을 선호합니다. 위치타 독수리에 따르면, 이 거미들은 털이 많다기 보다는 매끈하게 생겼으며, 그들의 어두운 갈색, “구조와 무늬”를 가진 얇은 다리, 그리고 등에 바이올린 모양의 표시를 통해 구별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다른 거미에서 볼 수 있는 8개의 눈 대신에 각각 2개의 눈을 가진 3개의 눈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온라인카지노.

캔자스 주립대학의 곤충학자이자 확장 곤충학 전문가인 제프 휘트워스는 위치타 이글에 “아라크니드의 소심한 성격은 또한 사람을 물지 않게 하고 그들이 옷과 피부 사이에서 위협을 느끼거나 짓눌릴 때만 그렇게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들의 독 때문에, 물린 곳은 매우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 에 따르면 이들은 주로 현장에서 ‘작은 흰 물집’이 발생하는 등 ‘국소적인 통증과 함께 따끔따끔한 느낌’을 일으킨다. 물린 상처는 또한 어떤 경우에는 피부 조직을 천천히 파괴할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병변을 일으킬 수 있어 의학적인 주의가 필요하다.휘트워스는 위치타 이글지와의 인터뷰에서 “갈색 은둔거미를 피하는 적절한 방법 중 하나는 옷을 바닥에 두고 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라며 “매일 아침 신발을 주워오면 정말 좋은 옷을 털어내라”고 말했다.

궁극적으로, 여러분의 생활 공간에서 그것들에 대해 경계심을 갖는 것이 필수적이지만, 전문가들은 집주인들이 그것들을 쉽게 다룰 수 있다고 지적한다. “갈색 은둔거미는 아마도 여러분보다 여러분을 더 무서워할 것입니다,”라고 휘트워스는 신문에 말했다. “당신이 그들을 내버려두거나 해충 방제에 연락하면 그들은 당신을 혼자 내버려 둘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