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 바이러스

키롭테라목에 속하는 1,400여 종의 박쥐 중에서, 모두 2개 아목에 속하며, 잉프테로키롭테라속과 양오키롭테라속 박쥐는 야행성 곤충과 해충의 침입을 통제하여 농업 관행과 인간의 건강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핵심 종으로 간주된다. 박쥐는 또한 벌거벗은 숲의 이식을 돕고, 많은 야생 식용 식물의 주요 꽃가루 매개자이며, 풍부한 비료인 구아노를 생산한다.

박쥐는 많은 바이러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심각한 질병과 때로는 치명적인 질병의 주요 동물성 발병을 야기했다. 이는 직접 전달 또는 중간 동물 숙주와 관련된 2차 확산을 통해 발생할 수 있다.

박쥐와 관련된 가장 유명한 바이러스로는 에볼라, 마버그, 필로바이러스, 니파, 헨드라 바이러스, 사스 , 중동호흡기증후군 코로나바이러스, 사스- 가 있다.

돼지 전염병 설사 바이러스 와 돼지 급성 설사 증후군 코로나바이러스 가 잠정적으로 이 목록에 추가될 수 있다. 흥미롭게도, 광견병, 타카리베, 광견병 관련 리사바이러스를 제외하고, 이들 또는 다른 바이러스에 감염된 박쥐들은 거의 없는 것으로 보인다.

바이러스 저장소로 적합하게 만드는 박쥐의 몇 가지 특징은 날아다니거나 먼 거리를 커버하는 능력을 포함한다. 비행하는 동안 박쥐는 체온에 도달하여 바이러스 복제를 억제할 수 있으며, 따라서 이 포유류는 면역 반응을 강화하면서 상대적으로 감염에 덜 취약해진다.

박쥐들은 또한 계절에 따라, 때로는 수백 마일 이상 이동한다. 이것은 특히 다른 종의 박쥐들이 같은 둥지를 공유하기 때문에 한 곳에서 자생하는 박쥐들이 그들의 이주지에서 새로운 바이러스에 감염되게 한다. 게다가, 이동은 면역력 저하를 유도하여 만성 바이러스 감염이 다시 활성화되도록 할 수 있다.

동면은 극도로 추운 날씨에 대한 생리적 반응이며, 식자원의 이용가능성 감소와 결합된다. 이것은 바이러스가 박쥐 저장고 내에서 휴면 상태로 들어가고, 새로운 박쥐가 태어나서 감염될 준비가 되면 다시 활성화되도록 한다. 일부 박쥐 종에서 알파 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박쥐의 수명은 종에 따라 20년에서 40년 사이이기 때문에 박쥐에게 중요하다. 이것은 포식자로부터 도망치기 위한 그들의 능력, 그리고 그들의 협동적인 사회적 행동과 몇몇 생물학적 특징과 함께, 여러 가지 요인들에 기인하지만, 수명은 또한 어떤 경우에는 바이러스 내성을 선호하는 유전자에 의해 결정되기도 한다.


박쥐들은 날아야 하기 때문에 한 번에 많은 양을 먹을 수 없기 때문에, 잠재적으로 바이러스에 오염된 침을 포함할 수 있는 부분적으로 소화된 먹이를 땅 위에 버린다. 이것은 사람에게서 니파나 헨드라 바이러스가 발병하는 동안 관찰된 것과 같이 같은 지역에서 먹이를 찾는 다른 포유류의 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노스는 지속적으로 전염되지 않으며, 모든 박쥐가 감염되지 않으며, 감염된 모든 박쥐가 항상 바이러스를 흘리는 것도 아니다. 프테로카르푸스알렉투스박쥐의 면역 체계는 치명적이거나 심각한 질병 없이 많은 바이러스 감염에 적응하는 것으로 보인다.

박쥐는 주로 선천적인 면역체계를 통해 바이러스에 반응하는데, 이는 감염된 세포를 더 이상의 감염으로부터 보호하고 이웃 세포로 바이러스가 퍼지는 것을 막는 인터페론 을 포함한다. 또한 항바이러스 인자의 전사에 중요한 IFN 조절 인자 7 은 에서도 발견되지만 다른 종에서는 발견되지 않는다.

박쥐는 에볼라, 니파, 마버그, 헨드라 바이러스뿐만 아니라 메르스, 사스- , 뎅기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을 때 임상병에서 탈출하는 것으로 체내에서 관찰되었다 카지노커뮤니티. 바이러스 감염에 있어 동면의 잠재적 역할, 일본뇌염 바이러스를 바이러스혈증 없이 쿨렉스 모기에 전염시키는 능력, 그리고 앞서 언급한 바이러스에 대한 감염에 따른 제한된 염증이 모두 입증되었다.

최근의 한 모델은 박쥐에서 인간으로 바이러스가 퍼지는 것을 결정하는 몇 가지 요인이 있다고 제안한다. 여기에는 바이러스의 밀도와 분포, 박쥐들 사이의 감염의 유병률, 감염 가능성, 박쥐 면역뿐만 아니라 바이러스와 숙주 단백질 사이의 성공적인 단백질 상호작용에 의해 주도된다.

아프리카에서, 박쥐는 도시 경계 근처와 그 안에 사는 것에 적응했다. 따라서, 이 박쥐들은 종종 여러 바이러스 병원체를 보유하고 있으며, 사람과 박쥐의 혼잡과 사냥과 큰 부시미트 시장에서의 일반적인 관행으로 인해 여러 사건이 발생할 수 있다. 더욱이, 이러한 상황에서 박쥐 바이러스는 선택 압력으로 인해 사람에게 또는 경우에 따라서는 중간 숙주에게 더 빠르게 적응할 수 있다.

이러한 현상은 현재 단봉병에 널리 퍼져 있는 메르스 와 돼지에 적응한 니파 바이러스에서 관찰되었다. 이러한 변화는 동일한 지역에 있는 인간 주거지의 접촉 속도와 밀도에 따라 인간에서 이러한 바이러스의 재등장을 촉진한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