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의 삶

“처음 보는 결혼”의 캘 로버슨 목사가 종종 말하듯 “결혼은 펑크를 위한 것이 아니다.” 노조가 작동하려면 상당한 성숙, 타협, 용서, 정서적 성숙이 필요하다. 불행하게도, 때때로, 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고 점선에 서명하게 되면, 하지만 이번에는 결혼을 끝내게 되면 어떻게 될까요?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불가피하지만, “어떻게” 하는지는 종종 물음표로 가득 차 있다. 몇 달 혹은 몇 년 동안 당신의 삶을 집어삼켰던 한 장을 어떻게 마무리할 것인가? 영원히 생각하고 있던 것을 어떻게 다시 시작합니까? 어떻게 다시 누군가와 삶을 창조하는 과정을 시작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를 배우는 것이 미래에 더 건강한 관계를 맺을 수 있는 해답이 될 수 있다. 저에게는 확실히 이런 경우가 있었습니다. 앞으로 나아가는 법을 배우고 저의 치유에 적극적인 참여자가 됨으로써, 저는 이번에는 더 건강한 관계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기 관계 치료사들에 따르면 이혼에서 진정으로 성장하기 위해 과거의 실수를 반복하는 것을 피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들이 있다.

결혼생활이 끝날 때, 그것은 죽음처럼 느껴질 수 있고, 많은 면에서 그렇다. 뉴욕 프리포트에 거주하는 치료사인 이마니 투트는 “이것이 이혼하는 동안 그리고 이혼한 후에, 슬픔의 증상을 인정하고 느끼는 것이 꼭 필요한 이유입니다”라고 말한다.

“우리가 이혼을 경험했을 때, 우리는 결혼이나 심지어 상대방에게만 슬퍼할 뿐만 아니라, 우리는 또한 이 상대방과 함께 창조하고 싶었던 모든 잠재력과 삶과도 헤어지게 됩니다.” 하지만, 그것은 “강해지고” 슬픔을 피하고 싶은 유혹이 될 수 있고, 여러분의 성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을 잃었기 때문에 스스로 무너지는 것은 괜찮다.

“흑인 여성들은 종종 ‘회복력’이라는 가면 뒤에 숨어야 합니다.”라고 투트는 말한다. “우리는 종종 우리의 관계적 경험, 특히 결혼의 상실을 단순히 애도할 안전한 공간이 없습니다. 특히 우리의 삶의 대부분이 우리의 ‘가치’의 수준을 증명하기 위해 중심적으로 되어왔던 가치들 중 하나입니다.”

슬퍼하는 과정을 겪기 전에 새로운 것에 뛰어드는 것을 피하도록 노력하세요. 텍사스와 조지아 주에서 허가받은 전문 상담가인 샨타 잭슨은 “어떤 사람들은 애도 기간이 항상 좋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애도 기간으로 기울어지는 것을 피한다”고 말한다.

잭슨은 “우리는 고통을 피하고 싶기 때문에 외출을 더 많이 하고, 일에 정신을 빼앗기고, 친구들과 어울리고, 기분이 나아질 수 있는 어떤 것이든 참여하게 된다”며 “그 후 우리는 다른 관계로 뛰어들어 예전과 같은 패턴과 행동에 다시 빠져들게 된다”고 덧붙였다.다른 것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ves를 사용합니다. 다른 사람이 당신을 위해 치료해 주기를 기대하기 전에 먼저 자신을 치료하세요. 그것은 그들의 책임이 아니다.”

이 반성하는 기간 동안, 독자 분의 결혼 생활이 파탄났을 때 독자 분이 했던 역할에 대해 독자 분에게 은혜를 베풀고 자신을 용서하세요. 당신은 치료가 이것을 도와줄 수 있는 강력한 도구라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좋은 치료사는 또한 여러분이 건강하지 않은 패턴을 확인하고 그것들의 근본 원인을 찾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저는 별거 기간 동안 치료를 시작했고, 그것은 제 트라우마를 이해하고 그것이 관계 속에서 제 결정과 행동에 어떻게 영향을 미쳤는지를 이해하는 데 매우 귀중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투트는 좋은 점을 제기하는데, 그것은 모든 관계가 독성이 있다고 해서 끝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다. “때때로 관계는 그들이 기능 장애를 일으키기 시작하거나 우리의 차이가 너무 양극화되어 평화롭게 공존할 수 없을 때 끝이 납니다. 그리고 그것은 괜찮습니다 실시간카지노.

당신의 치유 여정에 따라 이혼 후 인생의 초기 단계는 최악일 수 있다. 혼자 일어나는 것에 익숙해지고, 아이들이 있다면 스스로 돌보고, 하루를 함께 할 파트너가 없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이 단 한 번의 시간은 여러분이 다른 누군가에게 아내가 되는 것 이상의 여러분이 누구인지 발견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흑인 여성으로서, 우리는 ‘누군가’가 되기 위해 아주 많은 역할을 맡도록 사회에 의해 조건화되어 왔습니다,”라고 투트는 말한다. “누군가의 아내,누군가의 딸,누군가의 ‘어머니’” 단순히 이 역할들에 나타나서 다른 모든 사람들이 우리가 되기를 원하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이 강렬한 압박은 불안, 우울, 그리고 전반적으로 우리의 감정에 대한 만성적인 우회이다.”

저는 좋은 아내가 그들의 필요를 억누르고 가족의 필요를 우선시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결혼생활의 대부분을 제게 아무런 필요가 없는 척하며 보냈습니다. 제가 요구하는 것에 대해 정직하지 않았기 때문에, 저는 전남편에게 제가 어떻게 사랑받아야 하는지를 이해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주지 않았습니다. 내 욕구를 억누른다는 것은 나 또한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했다.

이혼 후 수첩을 들고 앞으로 나아가 사랑받고 싶은 마음과 관계에서 타협할 수 없었던 것들을 적어봤다. 봉사하는 행동, 친절한 마음, 격려가 내 목록의 맨 위에 있었다. 그 운동은 나에게 가벼운 순간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마침내 관계에서 사랑이 나와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보여져야 하는지 이해했기 때문이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