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폐증 변호사를 다룬 우변호사 드라마

우특검이 주는 선물,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이 선물은 시청자들이 대담무쌍한 자폐증 변호사 우영우(박은빈 분)의 법적, 로맨틱한 모험을 따라가며 스크린에 고정되는 등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다채로운 에피소드 스토리와 가슴아프고 가슴아프게 하는 장엄한 서사가 절묘하게 균형을 이루면서, 이 쇼는 점점 더 강렬해지고 전세계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박 감독의 선정적인 주연과 숨막힐 정도로 달콤한 중앙 로맨스를 포함한 많은 훌륭한 특성들을 자랑하는 이 쇼는 법률 드라마와 인간의 흥미 이야기의 교차점에서 운영된다.

이 프로그램이 뻔뻔스럽게 속마음을 털어놓는 동안, 그것을 훈훈한 솜씨로 치부하는 것은 범죄일 것이다. 까다로운 도덕적 영역에 발을 들여놓으면서, 이 이야기는 법적 대립에서 공평하게 다루어졌고, 대조적인 동정심으로 청중들에게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이 개별 사례들 중 가장 복잡한 것은 분명 10회에서 가장 최근에 본 사례이다. 영우는 형사들이 지하철에서 용의자를 쫓아가 체포하는 것을 목격한다. 그녀는 경찰관들에게 체포의 불법적인 방식을 지적하고, 용의자의 미란다 권리를 읽고 그들이 그를 체포한 혐의를 진술하도록 강요함으로써 경찰관들을 당황하게 만든다.

이제 영우가 당황할 차례인데, 그 남자는 “장애인의 준강간”으로 기소되었다. 그녀가 일하는 한바다 로펌은 이 사건을 맡지만, 그들이 도덕적 해이의 잘못된 편에 서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 곧 분명해진다.

남성은 정신적 장애를 가진 여성과의 성적인 만남이 합의된 것이라고 주장한다. 게다가, 그는 그들이 서로 사랑한다고 주장합니다. 검찰, 특히 소녀의 어머니는 그러한 생각을 강하게 반박한다.

이 남성은 장애 여성을 이용한 전력이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영우는 사건에서 거의 손을 뗄 뻔했지만, 피해자가 그녀에게 남자를 사랑한다는 것, 그들의 성적인 만남은 합의된 것이었다는 것, 그리고 그녀가 그녀의 어머니로부터 다른 말을 강요받았다는 것을 은밀히 말했을 때 팀에 남아 있다.

이것은 영우에게 특히 혼란스러운 경우인데, 그것은 그녀의 현재 개인적인 상황을 반영하기 때문이다. 그녀와 한바다 동료 이준호(강태오 분)는 최근 서로를 좋아하고 어색하게(그리고 사랑스럽게) 연애 단계로 넘어가려 한다고 고백했다.

영우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지고 있고, 그녀를 향한 준호의 의도는 완벽하게 진실한 것처럼 보이지만, 둘 사이의 관계가 어떻게 보일지는 명확하지 않다.

영우는 자신의 경우를 통해 세상이 그들의 관습에 얽매이지 않는 관계를 희미하게 볼 수도 있지만, 사랑이나 데이트 같은 단어의 의미가 신경계적, 신경계적 파트너로 구성된 커플에서 다르게 해석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영우는 일주일 전 소덕동네 2부 재판에서 권력형 태산 로펌 대표 태수미(진경)와 정면승부를 벌이다 더욱 큰 개인적 충격을 받았다.

그런 가운데 동료 변호사 권민우(주종혁 분)가 꾸준히 성장해 쇼의 진짜 악역으로 거듭나고 있다. 그는 괴물이 아니라 단지 알아챌 수 있고 평범한 종류의 적대자일 뿐인데, 이것은 그를 더욱 더 효과적으로 만든다 바카라커뮤니티.

그는 영우가 받는 관심을 원망하는 마른 사무실 라이벌로, 그의 원망은 광호의 로스쿨 동창인 한바다 대표, 그리고 수미와의 관계를 알게 된 후 점차 증오로 변해간다. 그녀의 비밀 딸이 빠져나간 적이 없었지

이 쇼의 다른 많은 하이라이트들 중에는 자칭 “어린이 해방군 총사령관”인 방구퐁이 등장하는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다. 가 연주했다.구교환의 우스꽝스러운 접대주인공 구뽕은 어른들의 세계를 보는 유쾌한 창작물이다.

‘아이들을 웃기고 어른들을 화나게 한다’는 엽기적인 법명으로 법원을 조롱하고, 주소처럼 간단한 것을 확인하라고 하면 ‘아이들 마음속’으로 응수한다. 우 특별검사의 임기가 3주밖에 남지 않았고 이 평론가는 이미 여름의 가장 고무적인 인물과 작별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