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의 삶: 역사는 되풀이되지 않는다

비록 우리도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 동안 고통을 겪었지만, 우리는 밀라노, 시에나, 로마에 살지 않는다. 우리는 중세 말기와 근대 초의 거주자가 아니다. 미국이 주요 전염병 사이에 100년이 넘게 흘렀다는 놀라운 사실은 우리가 우리의 조상들과 얼마나 적게 공유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증거이다. 우리는 거의 300년이 걸려서 흑사병의 원인을 알아냈다. 우리는 코로나19를 분석하고 1년 안에 백신을 개발할 수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중요한 차이 때문에, 코로나19 범유행이 페스트와 얼마나 공통적인지 발견하는 것은 우리를 놀라게 할 것이다. 우리의 선조들처럼, 결혼식과 장례식은 전염병 기간 동안 우리에게서 사라졌다. 우리의 친척들과 친구들은 그들의 머리맡에 아무도 없이 죽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미사에 접근하지 못한 채 적어도 6주 동안을 보냈다.

게다가, 버본 페스트와 마찬가지로,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은 사회적, 경제적, 그리고 인종적 차이를 드러냈다. 부자들은 거의 종교적인 헌신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재택근무를 할 수 있었다. 가난한 사람들은 뒤에 남아서, 우리에게 음식을 주고, 우리의 소포를 배달하고, 공급망을 계속 기능하게 했다. 위기가 끝날 무렵, 부자들이 더 부자가 된 것은 분명하다. 그리고 가난한 사람들은 더 가난해졌습니다. 인종적 불의의 역병에 대한 사회로서 우리의 공통된 각성은 이제 막 시작되고 있다.

정치적으로, 미국은 지난 18개월을 갈등 속에서 보냈다. 도시 거리에서의 폭력 시위와 총기 폭력은 매일의 뉴스 주기의 일부가 되었다. 마스크와 백신은 케이블 뉴스에서 벌어지는 좌파와 우파간의 끝없는 전쟁에서 무기가 되었다. 지금 당장 가보면, 여러분은 분명 총구를 든 보수주의자들이 마스크 착용을 거부하고, 백신을 맞는 것을 거부하고, 따라서 나라를 망치고 있다는 두려움을 독자들에게 심어주기 위한 서너 개의 헤드라인을 발견할 것이다. 폭스 뉴스는 같은 두려움을 이끌어내려고 한다. 하지만 그곳의 목적은 밖에서 마스크를 벗기를 거부하는 입술들을 “소유”하는 것이다.

사회적 거리두기는 결국 많은 미국인들이 경험하는 외로움을 악화시킬 뿐이었다. 18개월 동안, 우리는 서로를 친구나 동료가 아니라 질병의 잠재적 근원으로 대우하는 데 익숙해졌다. 우리는 서로를 피했다. 우린 손도 안 댔어

교회에서, 우리는 전염병에 대해 전반적으로 잘 대응하지 못했다. 그 문제에 대한 우리의 해결책은 라이브 스트리밍 미사였다. 중세와 근대 초기 선조들의 전례와 성스러운 문화가 결여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는 텔레비전으로 방송되는 미사에 튜닝하는 것 외에 다른 방법을 상상할 수 없었다. 동시에, 우리의 교구들은 정치적 양극화로 인해 분열되었다. 우리는 마스크를 쓰고 백신을 맞는 것에 대해 싸운다.

400쪽이 넘는 보고서를 읽어보니 교회 스스로가 병을 앓고 있는 것이 분명했다. 그것은 코로나19가 아니라, 때때로 신성함을 추구하는 것보다 스캔들을 피하는 것에 더 관심을 갖는 성직 문화이다. 그 보고서는 우리 시대의 단테에 의해 평가되기를 기다리는 등장인물들에 의한 일련의 실수들과 결점들로 인해 거의 지루했다.

코로나19 이후 교회가 할 일은 무엇인가? 그 유혹은 두 가지가 될 것이다. 아니면 우리는 “옛날 정상”으로 돌아가려고 할 것이다. 코로나19는 없었던 걸로 하죠 여기에는 부분적인 지혜가 있다. 우리는 축제와 계절의 정상적인 순환으로 돌아갈 필요가 있다. 사람들은 삶에서 약간의 안정을 필요로 한다. 그러나 동시에, 코로나19는 교회의 여러 추세를 악화시켰다.

적지 않은 교구가 재정적으로 자유낙하하여 평신도 직원들 중 상당수를 해고한다. 코로나19 이전에 교회와 거의 제휴하지 않았던 많은 사람들이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지도 모른다. 세계는 고통받고 있으며 교회는 “새로운 정상”에 대응할 소명을 가지고 있다 온라인카지노.

역사가 반복되지 않더라도, 흑사병에 대한 우리 선조들의 반응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유익할 수 있다. 우리가 중세 말기와 근대 초기 카톨릭에서 페스트의 치유약으로 보는 것은 존재에 대한 새로운 관심이다. 축복받은 성찬식에 그리스도의 존재. 역사 속에서 그리스도의 존재는 성도들의 삶에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존재는 서로에게, 특히 가장자리에 있는 사람들에게.

현실은 코로나19가 우리를 덮치는 마지막 유행병이 아닐 것이라는 것이다. 우리가 계속해서 자연 환경을 파괴하면, 엄청난 비용이 들 것이다. 어두운 정글이나 동굴에 숨겨진 질병들이 인간들 사이에 퍼지기 시작할 것이다. 다음 것은 코로나19보다 더 치명적일 수 있다.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역병이 있을지도 모른다.

코로나19에 대한 유일한 가능한 대응은 교회와 그녀의 지도자들을 포함하여 거룩함의 미덕을 새롭게 추구하는 것이다. 이 거룩함은 사사로운 일이 아니라 교회의 성체적 논리를 실천하기 위한 공적인 약속이다. 우리는 교감을 위해 태어났다. 우리는 단결을 위해 태어났다. 우리는 성스러운 하나님과 교감할 때 서로 함께 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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