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레인에서의 7가지 놀라운 경험

바레인 왕국은 페르시아만에 위치한 섬나라입니다. 이 섬은 원래 50개의 자연 섬으로 이루어져 있었지만, 33개의 새로운 인공 섬들이 그 수를 83개로 늘렸다. 바레인은 쿠아타르와 사우디아라비아 사이에 위치해 있지만 바레인과 사우디아라비아를 연결하는 킹 파드 코즈웨이 외에는 육지 경계선이 없다. 바레인은 온화한 겨울, 매우 더운 여름, 평평한 땅을 가진 진정한 사막 국가이며 이상이 사막으로 덮여 있습니다.

그것은 바레인에서 볼거리나 할 것이 많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매우 그 반대이다. 우선, 이곳은 조류 관찰자들을 위한 천국입니다; 330종의 새들이 살고 번식합니다. 대부분 하와르 섬의 자연 보호 구역에서요.

바레인은 중동에서 가장 오래된 문명 중 하나인 딜문의 위치입니다. 많은 기념물, 유적지, 박물관들이 그 과거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세기와 석유 붐 이전까지는 진주 낚시가 주요 산업이었고, 지금도 수도 마나마의 멋진 수크(바자르)에서 진주 낚시 쇼(전통 범선)를 볼 수 있고 세계 최고의 진주를 살 수 있다.

바레인은 중동에서 최초의 포스트 석유 경제를 발전시켰고, 은행과 관광에 많은 투자를 했다. 가장 최근에 문을 연 명소는 세계에서 가장 큰 수중 테마파크인 다이브 바레인이지만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가 더 많다. 사막 투어와 사히르 사막 한가운데서 눈에 보이는 물줄기 없이 자라는 400년 된 나무인 ‘생명의 나무’가 있다.

-당신이 다이버라면 바레인의 최근 명소인 다이브 바레인에서 다른 어떤 경험도 없을 것이다. 장비를 착용하고 무하라크 국제공항에서 가까운 10만 평방미터에 이르는 세계에서 가장 큰 수중 테마파크에 뛰어들어 보세요. 그 위치에 알맞게, 퇴역한 보잉 707 한 대가 물에 잠겼기 때문에 당신은 잠수하거나 잠수할 수 있다. 금속이 물을 오염시킬 수 있다는 우려가 있었지만, 평면은 깨끗이 청소되었다.

-하와르 제도는 카타르 서해안에서 조금 떨어진 바레인만에 위치한 36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군도이다. 대부분의 섬들은 사람이 살지 않지만, 바레인에 속합니다. 이 섬은 세계에서 가장 큰 섬 중 하나인 소코트라 가마우지의 광대한 군락지로 가장 유명하다. 새들이 쉬는 것을 좋아하고 이 희귀하고 우아한 동물들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인 해변도 많이 있습니다.

-투어는 사히르 사막 한가운데 위치한 바레인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시작되며, 여행 가이드가 동행한다. 이곳은 최초의 유정인 로열 낙타 농장을 지나 자연의 경이로움, 즉 생명의 나무, 눈에 보이는 물줄기 없이 사막 한가운데서 자라는 400년 된 외로운 메스키트 나무 한 그루를 지나갑니다.

– 꼭대기에 있는 포르투갈 요새는 거대한 벽과 각 모퉁이에 탑이 있는 거대하다. 훨씬 더 많은 것이 밝혀져야 한다는 사실이 방문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든다. 새에 관해서는, 텔과 인접해 긴 해변이 있는데, 이 해변은 이주한 새들과 지역 새들이 쉬고 둥지를 틀기 좋아하는 곳이다. 그들 중에는 흰 암초 백로와 바레인의 국조인 흰귀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모스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되며 공식 관광가이드를 동반해야만 방문할 수 있다. 기도 시간, 금요일, 공휴일에는 방문이 허용되지 않는다. 모스크 사진은 찍을 수 있지만 기도하는 사람은 절대 찍지 않는다. 복장 규정에 관해서는, 반바지나 미니스커트는 허용되지 않으며, 여성들은 (접수 시 제공되는) 아바야로 가려야 한다. 여러분은 또한 신발을 벗어야 합니다 온라인카지노.

-바레인은 덥기 때문에, 와후 워터파크보다 더위를 식히는 더 좋은 방법이 마나마의 중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도시의 많은 놀라운 광경을 탐험한 후에 기분전환을 위해 멀리 여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중동 최초의 실내 실외 워터파크에 온도 조절식 수영장이 있습니다. 키즈풀, 흥을 돋우는 미끄럼틀, 파도풀과 나른한 강이 있고, 열대섬 한가운데에는 공원 전체가 내려다보이는 범선이 있다. 배고프고 목마르면 좋은 식당도 있다.

-신부의 지참금은 여전히 바레인에서 금으로 지불된다; 그것이 금이 지역 문화에서 그렇게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이유이다. 이는 바레인이 캐럿의 순금을 판매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골드 시티는 금 상인과 보석상이 독점적으로 점유하고 있는 바레인 수크와는 별개의 건물이며 마나마 중심부의 정부 대로에 위치해 있다.

진주나 다이아몬드가 박힌 전통적이거나 현대적인 디자인의 정교한 목걸이와 팔찌부터 좀 더 수수한 뱅글, 잉곳, 동전까지, 당신의 예산이 큰 조각을 허용하지 않더라도, 상품들의 배열은 눈부시고 놓칠 수 없는 경험이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