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의 유명한 명소

방콕은 수세기 동안 존재해 온 도시이고 세계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사람보다 천사가 더 많다고 해서 “천사의 도시”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역사와 문화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놀라운 곳에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답니다!

왓포는 통글러 로드에 위치한 고대 사원입니다. 이곳은 태국 여성들이 매일 목욕을 하러 오는 곳이다. 이 사원은 1783년 라마 1세(탁신왕)에 의해 지어졌다. 그것은 순백의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리클라이닝 붓다에게 바칩니다. 왓포는 관광객, 현지인, 학생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 왓포 사원은 태국의 발상지로 여겨진다. 라마 4세가 태어났을 때, 그는 미래의 삶에 대한 꿈을 가졌다고 한다. 꿈에서, 그는 왓 포 사원의 보디 나무 아래에 앉아 있는 자신을 보았다. 그는 집으로 돌아가서 시암의 왕이 되었다.

방콕에서 방문할 가치가 있는 또 다른 랜드마크는 그랜드 팰리스이다. 그것은 왕궁이고 차크리 왕조 왕들의 거처로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의 매력 중 하나는 에메랄드 부처이다. 궁전의 벽 안에 위치해 있으며, 그것은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다고 믿어진다. 대궁전은 미스터 빈, 타이타닉, 추억의 게이샤, 킹 앤 아이, 그리고 다른 영화들의 촬영지로 종종 사용됩니다. 수년 동안, 대궁전은 방문객들에게 폐쇄되었다. 하지만 이제, 대중 접속이 다시 확립되었다. 많은 관광객들은 단지 대궁전의 현장을 보기 위해 이곳을 여행한다.

시암 스퀘어는 방콕 시내의 큰 상업 중심지이다. 그것은 센트럴 월드 타워, 에라완 타워, 그리고 시암 파라곤과 같은 고층 건물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또한, 센터, 국립 박물관, 민주주의 기념비, 룸피니 공원, 라즈프라송 메트로와 같은 다른 관광지 근처에 있습니다. 시암 광장의 흥미로운 점은 시암 광장 1과 시암 광장 2의 두 부분으로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부품마다 사업이 다르고 서비스도 다르다. 예를 들어, 1은 엔터테인먼트에 더 중점을 두는 반면, 2는 고급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차투촉 주말 시장은 음식, 옷, 가정용품, 심지어 애완동물까지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파는 수천 개의 노점이 있는 거대한 시장이다. 4백만 명 이상의 쇼핑객들이 주말마다 그 시장을 방문한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 세계에서 가장 큰 야외 시장이라고 불리는 이유이다. 이 랜드마크는 방콕에서 쇼핑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로 여겨진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염가 판매에 관심이 있다면, 이곳은 여러분에게 적합한 장소입니다.

짐 톰슨 하우스()는 방콕 중심부에 위치한 역사적인 건물이다. 1908년에 지어졌으며, 일본의 건축가 모리 후미오가 설계했다. 오늘날, 그곳은 여러 레스토랑을 수용한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1909년과 1919년 사이에 이곳에서 죽은 유령들 때문에 그 집에 귀신이 나온다고 말한다. 짐 톰슨 하우스에서 몇 집 아래는 오래된 대법원 건물이다. 대법원의 역사는 1820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 지역이 아직 마을이었을 때, 이곳에 최초의 법정이 세워졌다. 방콕이 시암의 수도가 된 후, 정부는 수도를 오늘날 수쿰빗 로드로 옮겼다. 1907년, “라마 3세”라는 이름이 새로운 수도로 지정되었습니다.

빅토리아 기념비()는 1945년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연합군이 일본에 승리한 것을 기념하는 기념비이다 실시간카지노. 이 기념비는 방콕의 클롱 토에이 구의 파야타이 언덕에 있다. 그것은 왓포의 반대입니다. 비석은 대좌, 비신, 4개 연합국을 대표하는 면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기념비 자체는 높이가 12미터이다. 그리고 무게는 약 25톤입니다.

국립 박물관은 태국에서 가장 오래된 박물관입니다. 1922년 바지라부드 국왕의 치세에 설립되었다. 이 박물관의 목적은 국가 문화 유산을 수집하고 보존하는 것이다. 그것의 수집품에는 다양한 무기, 악기, 옷, 그리고 전통 예술품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많은 공예품들이 태국 전역에서 수집되었다. 그들 중 대부분은 청나라 또는 그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박물관은 고고학, 자연과학, 아시아 유물, 무기, 왕실 유물, 직물 및 의류, 악기, 공예품 등 9개의 전시관으로 나뉘어 있다.

카오산로드 는 방콕에 위치한 도로이다. 이곳은 1990년대부터 게스트하우스, 여행사, 길거리 음식 노점 등이 많아 유명해졌다. 또한, 저렴한 호텔과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카오산 로드를 방문하는데, 특히 방콕에서 더 저렴한 숙소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그것의 엄청난 인기 때문에, 많은 주민들은 현재 교통과 위생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에 대해 불평한다. 이에 따라 방콕시청은 카오산로드 인근에 지하철역을 건설해 차량 진입을 줄일 계획이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