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에 있는 7개의 할랄 빵 가게

싱가포르에 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거의 모든 코너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충분히 운이 좋습니다! 그리고 모든 예산에 모두를 위한 것이 있습니다. 이제, 구운 음식에 대해 이야기할 때, 모든 사람들이 특히 평일에 아침 식빵을 위해 장인 제과점을 방문할 시간을 갖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러분의 빵을 더 편리하게 만들기 위해 싱가포르에 있는 할랄 이웃 빵 가게 8곳을 모았습니다!

스스로를 ‘인민의 빵집’이라고 부르는 스위 헝 베이커리는 1989년부터 열정적으로 사업을 해오고 있다. 이 할랄 인증 동네 빵집은 평범한 빵과 도넛에서부터 케이크와 갓 구운 맛있는 빵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판매한다. 이곳의 맛은 더욱 현지인의 입맛에 맞는다! 말할 것도 없이, 그 가격은 케이크 값에도 불구하고 매우 저렴합니다!

푹신한 팬더 와플과 맛있는 바게트 빵으로 유명한 프리마 델리는 아침 식빵과 간식에 관해서라면 절대 실망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케이크만 먹으러 이곳을 찾겠지만 맛있고 버터 바른 에그타르트, 버섯과 소시지빵을 맛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오레오 와플과 르 르 르 생일 케이크와 같은 한정판 맛있는 음식을 찾아보세요.

이 초라한 빵집은 쉽게 먹을 수 있는 빵집이다! 그들은 와플과 전통 케이크 맛으로도 유명합니다. 초콜릿 시나몬 롤부터 치킨 솜빵까지, 이곳에서 갓 구운 빵은 하루 동안 여러분을 흥분시킬 수 있습니다! 추신: 저녁에는 빵과 빵이 싼 가격에 묶여서 살 수 있습니다!

2004년에 설립된 브레드 정션 쇼핑몰에서 할랄 빵과 페이스트리를 파는 빵집 중 하나가 되었다.그들의 제품은 지역적이고 전통적인 외관을 가지고 있지만, 일본식 조리법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그것들의 대부분은 수입된 일본 밀가루로 만들어집니다. 일본의 유명한 제빵사 타치하라 이타루는 조리법을 결정할 때 빵집과 상의합니다! 그런 식으로, 여러분은 그들이 빵을 만드는 과정에 사랑과 열정을 쏟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베이크 주식회사는 2003년 가족이 운영하는 작은 빵집으로서 지역 사회에 매일 빵과 페이스트리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바카라커뮤니티. 싱가포르의 가정적인 동네 빵집 체인으로서, 그들은 할랄 인증을 받은 고품질의 베이커리 제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명성을 쌓았다. 깨끗하고 미니멀한 베이커리는 오레오 초콜릿 빵, 홋카이도 우유 빵, 그리고 더 많은 것들과 같은 신선하고 맛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싱가포르 북부와 중부 지역에서 주로 발견되는 브레드 프레쉬는 다양한 종류의 할랄 빵과 베이크를 파는 원스톱 숍입니다! 겉은 바삭바삭하고 플레이크한 황금색이고 속은 푹신푹신하고 부드러운 갓 구운 미니 바게트 빵을 먹어보세요. 그리고 아내 비스킷, 에그타르트 등을 먹고 싶다면 브레드 프레쉬에 이것들이 더 있습니다!

이 무슬림 친화적인 빵집은 건포도가 들어간 아몬드 커피 빵, 커스터드 빵과 같은 맛있는 갓 구운 음식들을 제공합니다! 할랄 인증을 받은 재료를 사용한 이 동네 빵집에는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맛과 향의 따뜻한 빵이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떤 단 음식에도 아주 만족스러운 킷캣 와플을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부드럽고 케이크 같은 스콘을 좋아한다면, 크랜베리 스콘도 맛있는 간식이에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