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나리아 섬의 최고 목적지

기후와 독특한 외관으로 인해 불균형적으로 많은 방문객을 끌어들인다. 화산 지형은 코끼리 가죽과 같은 색으로, 흘러내린 하얀 페인트와 같은 마을이 이 후피 피부 주름에 자리잡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음울한 건조함 속에서, 물질들이 자라면서, 유네스코의 가장 중요한 생물권 보호구역 중 하나인 검정색에 신록과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하지만 여기에 오는 다른 관광적인 이유들도 있다. 해변은 풍부한 휴양지이며, 경쾌하고 가격도 경쟁력이 있다. 특히 자전거 타는 사람들과 수상 스포츠 애호가들을 위한 스포츠 시설들은 훌륭하다.

-최후의 실제 분화는 1824년으로 거슬러 올라갔지만, 의 들쭉날쭉한 용암으로 이루어진 리쿠스 바다 바로 아래에는 아직도 많은 열이 있다. 이번 작전의 핵심은 섬의 4분의 1을 차지하고 있는 매우 적대적인 풍경인 티만파야 국립공원에 있다. 티만파야의 몬타냐스 델 푸에고 (파이어 마운틴스) 센터를 방문한 사람들은 극적극에 맞게 특별히 설계된 서킷을 운전하고, 베이스로 돌아온 경비원들은 짚이나 양동이의 물을 구멍에 떨어뜨림으로써 지표면 아래에 놓여 있는 열을 시연한다: 짚은 불꽃으로 변하고 물은 수증기 기둥으로 변한다.

-푸에르토 델 카르멘은 란자로테의 대디 리조트입니다. 건축적인 실패에도 불구하고, 이곳은 원래 휴가 산업을 끌어들인 4마일의 넉넉한 해변과 만을 연결하는 길고 타일이 깔린 산책로가 있는 웅성거리고 행복한 장소이다. 그것은 약간의 행동을 원하는 십대들이 있는 가족이나 쇼핑과 야간 생활이 필수적인 누군가에게 이상적이다. 산책이나 놀이기구를 타고 방문객들을 뷔페의 유혹으로부터 멀어지게 하기 위해 일정 간격으로 설치된 야외 체육관의 설비에 감탄해 보세요.

-란사로테의 카리스마 넘치는 옛 수도 테기즈는 수도원, 교회, 자갈길 등이 즐비한 곳으로 기회주의적인 해상 침략자들로부터 멀리 떨어진 내륙 깊숙한 곳에 일부러 위치해 있었다. 요즘, 그것의 새로운 사촌인 고급 해안 휴양지 코스타 테기즈는 바다 옆에 있어야 할 사람들을 돌보고 있지만, 일요일에는 현지인들과 관광객들 모두가 거리나 광장에 늘어서 있는 노점과 식당들로 내륙으로 몰려든다. 보석, 디자이너 의류, 가죽 제품, 공예품들은 여러분이 모로코에 얼마나 가까이 있는지 깨닫게 해 줄 상품입니다. 그리고 선인장 버거에서부터 트란실바니아 페이스트리에 이르기까지 특이한 진미들이 있다.

-수세기 후에도 여전히 화가 나고 날 정도로 더위에 시달리는 란자로테의 말페이아, 또는 오지로의 황무지로 걸어 들어가는 느낌과 같은 것은 전혀 없다. 용암이 외부적으로 냉각되고 굳어졌지만 여전히 내부로 흐르는 분화구, 원뿔 모양의 용암동굴, 속이 빈 용암동굴이 이곳에서는 흔하다 바카라커뮤니티. 이 모든 것을 이해하기 위해, 그리고 이 거대한 지하 터널들에 접근하기 위해, 안내된 산책에 참여하세요. 주의하세요: 용암암은 들쭉날쭉하고 날카롭습니다; 주먹을 벗어나 돌아다니다가 나중에 신발을 버리게 될 것입니다.

-녹색 또는 파란색 셔터와 문이 있는 흰색으로 칠해진 사각형의 집인 의 독특한 모습의 대부분은 지역 예술가인 의 것입니다. 섬의 수도 아레시페에서 태어난 그의 경력은 그를 마드리드와 뉴욕으로 데려갔지만, 그의 가장 큰 영향은 고향으로 돌아와 화쇄암 유출의 천연 동굴과 튜브로 독특한 매력을 만들어냈다. 사용되지 않은 물탱크로 만든 그의 키 큰 조각상은 맨리케 섬의 주요 관광 명소인 산 바르톨로메 교차로에 서 있다.

-좋은 기후와 진취적인 카빌도는 특히 유럽의 긴 겨울 동안 모든 종류의 선수들을 위한 훈련 장소로서 란자로테의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특히 라 산타의 스포츠 리조트에는 올림픽 크기의 수영장 2개, 달리기 트랙, 카약과 윈드서핑을 위한 라군 등이 있다. 클럽과 섬 전체 사이에는 아이언맨, 수영 캠프, 산악자전거 경주 등의 일정이 빼곡하게 펼쳐져 있다.

-화산의 위력에 대한 가장 놀라운 징후 중 두 가지는 섬의 북동쪽에 위치해 있다. 는 녹은 용암의 갈라진 틈으로 바닷물이 밀려들어와서 지붕이 날아간 동굴로, 눈먼 게들이 살고 계단식으로 둘러싸인 거대한 발광 웅덩이를 남겨두고 있다. 이 모든 것이 예술가 세자르 만리케에 의해 또 다른 세계의 방문객 명소와 콘서트 장소로 변형되었다. 한편, 쿠에바 데 로스 베르데스는 용암에 의해 가압된 폭발성 가스에 의해 형성된 터널로 탈출로를 찾는다. 그것은 그것의 이상한 색깔과 기이한 암석 형성을 나타내기 위해 상상적으로 불을 밝혀왔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