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구알라에서 가장 좋은 것들

구알랄라는 “물이 흘러내리는 곳”을 뜻하는 포모어 이름이다. “로 발음되는 이곳은 샌프란시스코의 중심에서 115마일 떨어진 경치 좋은 곳으로 예산 친화적인 도로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그 이름은 이 작은 북부 캘리포니아 해안 마을을 묘사한다. 침엽수림은 태평양 연안의 경사면을 따라 자란다. 구알랄라 강은 수많은 개울과 개울에서 태평양으로 흘러드는 분수령을 비운다. 해안선은 거칠고 험하며 해변은 거의 없다. 웅장한 절벽과 절벽 꼭대기 오솔길이 표준이다.

이것은 간단하고 태평양으로 떨어지는 태양을 볼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서프 마켓에서 구입한 와인 병을 여세요. 그리고 와인을 따라주세요. 다음으로, 일몰을 보면서 와인을 홀짝홀짝 마셔라. 마지막으로, 그 황금 공의 마지막 스펙이 지평선 아래로 사라졌을 때 박수를 쳐라.

구알라에서 캘리포니아 고속도로 1호선의 서프 마켓을 구입하십시오. 당신은 서프에서 멘도치노와 소노마 카운티의 완벽한 맛을 볼 수 있습니다. 1956년부터 가족 소유의 이 진열대에는 지역 와인, 맥주, 야채, 과일, 치즈, 해산물, 고기가 비치되어 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온다면 서프에서 진지한 쇼핑을 할 계획이다. 상하기 쉬운 것들을 위한 냉장고를 가지고 와서 트렁크에 와인을 많이 넣을 공간을 만드세요. 그 델리는 소풍 바구니에 샌드위치, 준비된 접시, 구운 음식들을 가득 채울 수 있고, 퍼지를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냠냠냠!

멘도치노-소노마 해안을 따라 있는 대부분의 해변에는 조각품, 피난처, 그리고 정의하기 어려운 구조물들이 있다. 그것은 그 주에서 가장 좋은 유목 해변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걸작을 혼자 혹은 그룹으로 만드는 것은 재미있고 좋은 운동이다. 그래서 먼저, 해변에서 유목을 모읍시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의 상상력과 내부 엔지니어/예술가를 자유롭게 하세요. 그것에 대해 옳고 그른 방법은 없다. 그냥 즐겨라. 마지막으로, 당신의 천재적인 작품의 사진을 찍으세요; 그것은 아마도 다음 밀물과 함께 사라질 것입니다.

블러프탑 해안 접근로에 있는 고래 감시 지점은 11월부터 3월까지 이동하는 고래들을 관찰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블러프탑은 편도 3마일입니다. 이 트레일은 구알라 지역 공원에서 시작하여 워크 온 비치 트레일에서 끝난다. 당신은 또한 멋진 해변의 암석층, 해변, 그리고 동굴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야생 생물들을 육지, 바다, 그리고 공중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사이프레스 빌리지 는 사우스 하이웨이 1번과 오션 드라이브 의 모퉁이에 있는 사랑스러운 작은 쇼핑몰입니다. 사업체들은 발코니와 계단으로 연결되어 있어 쇼핑몰이라기보다는 고급 타운하우스 단지처럼 보입니다. 예술적인 오후를 보내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지역 예술가들이 등장하는 갤러리들은 서점, 옷 가게, 실내 장식품, 주방 가게, 사무실, 식당들과 어울린다.

솔트 포인트 파크스 핌 포레스트에는 소나무, 편백나무, 삼나무의 미니어처 버전이 있습니다. 이 나무들은 이 지역의 숲에서 번성하는 나무들과 같은 종류입니다. 단지 더 작을 뿐이죠. 성장이 정체된 것은 영양분이 없는 산성 토양 때문이다. 게다가, 단단한 흙은 표면 아래 멀리 있지 않기 때문에, 배수와 번영에 필요한 뿌리 성장을 방해한다.

3.8마일의 피그미 숲길은 평균 2시간이 걸리는 순환 도로이다. 그것은 793피트의 점진적인 고도 상승으로 쉽게 평가됩니다. 피그미 나무들 외에도, 여러분은 유칼립투스, 마드론, 더글라스 전나무, 그리고 타누크들을 통과할 것입니다. 봄 들꽃이 피는 동안 산책로의 대초원 구간은 매우 아름답다 바카라커뮤니티.

구알라라 포인트 지역 공원은 구알라 강이 태평양으로 들어가는 곳의 가장 숨막히는 경관을 가지고 있다. 공원에는 해변, 해안 절벽, 하구, 삼나무 숲, 강을 포함한 다양한 풍경이 있다.

이 공원의 인공적인 특징 중 하나는 (세이어-게이로 발음)입니다. 의식용 기둥은 러시아 북동부 사하 공화국의 장인들이 조각했다. 예술가들은 2014년에 세르게이를 조각하고 그 지역의 유산을 기리기 위해 그 공원에 왔습니다. 러시아의 모피 무역상들은 구알라 지역에 최초로 정착한 비(非)인 정착민들 중 하나였다.

1961년 이래로 구알라 미술관과 극장은 구알라 미술계의 중심이었다. 이 센터는 클래식 및 대중 음악 공연, 연극, 미술 전시, 수업, 워크숍, 강연 등을 주최한다. 청소년 프로그램도 제공되고, 일부 수업은 들를 수 있다. 음악이나 그림 워크숍에 들르세요.

이 아트 센터는 폴 스티스칼에 의해 설계된 15,000 평방 피트의 멋진 건물입니다. 그것은 1998년에 헌정되었다. 멘도치노 스톤존, 개구리송, 구알라 아츠의 글로벌 하모니 조각 정원 등 세 개의 정원이 건물을 둘러싸고 있다. 각각의 정원은 삼나무, 침엽수, 삼림 나무, 그리고 토착 꽃 관목들 사이에서 예술을 전시한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