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먹기에 가장 좋은 장소들

서울 그 자체와 마찬가지로, 한국의 수도의 요리 현장은 나라 전체와 그 너머의 최고의 음식들을 한데 모은다. 미식가들은 지방의 지역 레시피를 제공하는 식당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간식을 파는 동네 시장들, 지역적이고 국제적인 맛으로 혁신하는 고급 요리사들, 그리고 독립 펍과 파티시리에 열정을 불어넣는 젊은 식당가들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이 미슐랭 스타의 요리를 좋아하든, 싸고 배부른 음식을 좋아하든, 서울은 모든 종류의 갈망을 위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 이곳은 서울에서 꼭 가봐야 할 식당들이다.

세계적인 대도시에게, 서울은 한국 음식을 고집하기만 한다면 저렴하게 먹기 쉬운 장소이다. 치열한 경쟁은 가격을 합리적으로 유지하며, 요리 전통은 반찬이 항상 공짜이고 바닥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낮은 가격은 나쁜 음식과 같지 않다. 단돈 몇천 원이면 아주 아주 잘 먹을 수 있는데, 이는 여행 비용이 급증한 상황에서 축복이다.

인기 있는 인사동 바로 남쪽 뒷골목에 자리 잡은 이 보잘것없는 뚝배기집은 수십 년 동안 가정적인 한국식 찌개와 식사를 제공해 왔다. 6천원에서 7천원 정도만 내면 찌개, 밥, 콩나물 무침, 애호박 볶음 등 다양한 수제 반찬이 제공됩니다. 따로따로 먹거나 비벼서 직접 만든 고추장으로 모든 테이블에 비빔밥을 만들어 먹는다.

떡볶이는 한국의 대표적인 간식이다. 마포역 인근 꼬끼리분식은 계란 완숙이나 유리면이 가득한 군만두로 기본 떡볶이를 맞춤 제작할 수 있는 노 프릴, 테이블 사이드 버라이어티를 제공한다. 떡볶이는 2인분에 불과 2500파운드로 시작되며, 각각의 추가요금은 단지 1,2,000달러이다.

원래 빠르고 저렴했기 때문에 택시 운전사들이 사용하는 “택시 식당”은 이제 모두에게 인기 있는 식당이다. 건국대학교에서 불과 두 블록 떨어진 송림식당은 300석이 넘는 서울의 가장 큰 택시 식당 중 하나이다. 수프와 찌개는 7500원으로 저렴하고 밥과 반찬이 함께 나온다. 가장 좋아하는 메뉴 옵션은 양념 돼지고기(9000파운드)로, 큰 육수가 담긴 팬에 담겨 식탁에서 요리할 수 있습니다.

비록 종로 동네에서 많은 것이 바뀌었지만, 새로운 고층빌딩이 지어지고, 오래된 집들이 최신 유행의 카페로 변모하는 등, 수십 년 된 유진식당은 그대로 남아 있다. 평양식 냉면, 빈대떡, 수프, 찌개는 6,000원에서 15,000원까지 시내에서 가장 저렴하다. 따라서 역사적인 탑골 공원의 북쪽에 있는 이 음식점에 사람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은 예를 들어 도쿄와 같은 고급 요리의 계보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많은 식당들은 그것을 바꾸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바카라커뮤니티. 서울에서 가장 흥미로운 요리사들 중 많은 사람들이 국제적으로 훈련을 받았고 한국 음식과 서양의 요리와 기술을 결합하는 것을 즐겼으며, 다른 사람들은 보잘것없는 전통 요리법을 새로운 단계로 끌어올리는 방법을 찾고 있다. 현재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한식은 그 탄생지에서 어떻게 상승하고 있는지 맛볼 수 있는 신나는 시간이다.

품은 전통적인 상류층 한국 음식을 현대식으로 재해석한다. 계절 메뉴는 최고의 재료만을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구운 쇠고기와 양념된 쇠고기와 같은 그것의 고기와 해산물 요리는 눈에 띄고 한국의 왕족들에게 제공되었을 것과 비슷하다. 점심 코스는 20만 원, 저녁 코스는 30만 원이다. 이 식당은 영화배우 아이돌, 그리고 서울의 다른 반짝이 멤버들의 놀이터인 호화 청담 동네에 위치해 있다.

다양한 요리의 재료와 맛으로 에 라벨을 붙이는 것은 어렵습니다. 파스타, 테린, 스테이크 같은 익숙한 음식들은 예상치 못한 맛을 가지고 있고 송로버섯 만두와 같은 대표적인 음식들은 강남구의 핫스팟을 먹거리 지도에 올려놓아야 한다. 평일 점심에 9만 파운드에서 시작하는 시식 메뉴로, 은 서울에서 오트 요리를 시식할 수 있는 비교적 저렴한 곳이기도 하다.

한국은 때때로 채식주의자들과 채식주의자들에게 어려운 장소가 될 수 있다. 왜냐하면 이러한 음식들은 한국에서 널리 퍼지지 않고 있고 채식주의자들이나 채식주의자들이라고 보이는 많은 음식들이 실제로 멸치 육수나 새우젓과 같은 재료들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고맙게도, 예전보다 덜 힘들고, 특히 서울은 식물성 메뉴를 제공하는 많은 장소들의 본거지이다.

한식을 넘어 식물성 옵션을 제공하는 서울 최초의 비건 레스토랑 중 하나인 는 가장 비싼 10,000원에서 15,000원 사이의 가격으로 맛있는 비건 그릇, 비건 버거, 랩을 제공한다. 그것의 비건 음료 옵션은 스무디, 냉찜질 주스에서부터 차와 콤부차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한다. 그 채식주의 빵집은 케이크, 쿠키 그리고 다른 맛있는 구운 간식을 제공합니다. 공장은 이태원과 연남 지역에 모두 위치해 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