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고메즈와 그녀의 신체 긍정

누가 배짱을 부리는 걸 귀찮아 할 줄은 몰랐는데 여기 왔네요. 늘 그렇듯이, 저는 이 모든 것을 “신체 긍정” 탓으로 돌릴 수 있습니다. 예전엔 당당하게 차고 다녔던 배지인데 지금은 별로야 한때 뚱뚱한 사람들을 받아들이기 위한 운동이었던 것이 마케팅 도구, 헤드라인 유행어, 그리고 해시태그로 종종 넘쳐나는 관습적으로 아름다운 몸을 가진 아름다운 사람들의 사진과 비디오로 우리에게 “괜찮아! 너 자신을 사랑해라!”

전에도 이런 말 다 들으셨잖아요 전에도 말했지만 다만 셀레나 고메즈가 부끄럽지 않은 배 주름을 잡고 배 위에 누워 “진짜 위가 돌아오고 있다”며 “똥 빠는 게 아니다”라고 선언하는 동영상에 대한 반응을 보고 거듭 강조해야 할 것 같았다. 자, 갑니다.

명확히 하자면: 이것은 셀레나고메즈에 대한 비판이 아니다. 수백만 명의 팔로워를 가진 유명인사로서, 그들 중 다수는 젊고 감수성이 예민한 사람들로서, 그녀는 공개적으로 자신의 몸 속에 존재하는 것을 허용함으로써 좋은 본보기를 보여주고 있다. 대박이다.

결과적으로 나온 기사들(더 정확히 말하자면, 헤드라인;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읽고 있는 기사들)이 나를 화나게 했다. “화장하지 않은 셀레나 고메즈는 몸에 꼭 끼는 수영복을 입고 틱톡을 공유합니다.” “셀레나 고메즈는 ‘진짜 위가 돌아왔다’고 선언합니다.”라고 또 다른 내가 가장 싫어하는 말이 있다. 는 그녀의 배를 사랑한다 – 당신도 그래야 한다.

고메즈의 몸은 있는 그대로 완전히 유효하지만, 소외된 (읽는: 지방) 몸은 아니라고 솔직하게 말하자. 나는 그녀가 “진짜 위가 돌아왔다”고 선언하기 위해 이 틱톡 오디오를 사용한 것은 전혀 해가 되지 않았다고 확신하지만, 그녀의 평균보다 더 날씬한 몸매와 그 표현은 “진짜” 위가 우리 사회의 지방 공포증 기준에 의해 여전히 허용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다.그들의 허리띠에 응어리가 있다.

이러한 헤드라인과 기사들은 고메즈가 신체 긍정의 전사임을 알릴 수 있지만, 그녀가 하고 있는 일은 그렇게 획기적인 것이 아니다. 그녀는 단지 수영복을 입고 즐겁게 놀고 있을 뿐이다. 잘못된 것은 아니지만, 미디어에서 이 웅장한 영웅담은 마른 유명인이 신체적으로 긍정적인 것으로 해석될 수 있는 어떤 종류의 발언을 할 때마다 일어나는 경향이 있다 바카라커뮤니티.

그리고, 나도 이해해 저는 디지털 미디어 에디터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이 클릭할 수 있는 것만 하면 된다는 것을 직접 알고 있습니다. 전문 작가로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취재하는 것을 거의 고를 수 없고, 여러분 자신의 헤드라인을 지시하는 일은 더더욱 드물다. 매우 구체적인 내용을 원하는 청중들의 손에 있을 때 당신의 진짜 의견을 잃기 쉽다. 돌이켜보면, 나는 분명히 자기애에 관한 한 마른 연예인들의 “용감한” 것에 대해 아무 생각 없이 칭찬하는 그런 기사들을 쓴 적이 있다. 이런 일에서는 나쁜 습관에 면역이 되는 사람이 없다.

하지만 이제는 우리가 이런 종류의 게시물을 관찰하고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재평가해야 할 때입니다. 그리고 우리 언론인들은 우리가 이런 반동적인 기사를 쓰는 방식을 재평가해야 할 때입니다. 연예인들이 체형에 상관없이 자기 이미지에 대해 솔직하고 투명할 때 좋다. 1900년대와 2000년대에 일어날 거라고는 꿈에도 생각지 못했던 일입니다.

그래도 우리 모두는 좀 더 솔직해질 필요가 있다. 우리는 얇은 특권이 존재한다는 것을 인정할 수 있는가?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가진 사람들에게 모든 것을 금지하는 것에 대해 “용감하다”는 꼬리표를 붙이는 것을 멈출 수 있을까? 그들에게는 그렇게 많은 것이 위태롭지는 않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