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곡선



2010년대 초에 처음으로 몸의 긍정적인 면을 발견했을 때, 저는 그것이 지금까지 존재했던 것 중 가장 마법 같은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 당시 저는 제 몸이 유효할 뿐만 아니라 아름답다는 말을 들은 적이 없었기 때문에, 저는 먼저 몸 긍정의 자기애적인 인플루언서 커뮤니티에 들어갔습니다. 뚱뚱한 흑인 여성들과 갈색 여성들에 의해 시작되었고, 그리고 그들을 위해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누구에게 묻느냐에 따라, “신체 긍정”은 다소 논란이 되는 용어가 될 수 있지만, 지금은 사용을 거부합니다. (여러분은 제가 “신체 긍정 컬럼”이라고 한 적이 없다는 것을 아실지도 모릅니다.) 신체 긍정의 장점을 자랑하지만 더 작은 모래시계 비율의 플러스 사이즈(크기 14,18)에 초점을 맞춘 광고들 때문에, 혹은, 혹은,종종, 전혀 더 큰 사이즈를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 – 많은 사람들은 당연히 신체 긍정의 개념으로부터 스스로를 떼어놓는다.

신체 중립은 신체 긍정의 현명한 고모와 같다. 목표는 여전히 우리가 외모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바꾸는 것이지만, 자신의 신체에 대한 숭배를 조장하기 보다는, 신체 중립은 단지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이고 동정심, 유머감각, 창조성과 같은 정체성의 정신적, 정서적 측면에 더 집중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고 말한다.

신체의 중립성에 따르면, 신체는 주로 장기를 위한 용기이며 사람의 전체적인 성격의 중요한 부분이 아니다 . 여러분은 아마도 신체 긍정과 중립의 차이에 대한 교육 밈을 몇 개 보셨을 것입니다. 비욘드뷰티풀에서 나온 것과 같은 밈은 기본을 완벽하게 요약한 것입니다.

매일 새로운 틱톡이나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의 게시물이나 논설문을 보는 것 같아요. 신체중립이 모든 신체긍정의 독성결함에 대한 해결책이고, 어제부터라도 연습을 시작해야 한다고요 카지노커뮤니티. 하지만 내가 잔인하게 정직하다면? 고맙지만 괜찮아요.

하지만 제가 몸의 중성수에 발가락을 담그려고 할 때마다 망설여집니다 . 왜냐하면, 제 몸의 외모가 제 존재의 가장 중요한 측면이 아니거나 아니면 안 된다는 것을 인정하면서도, 제 몸이 어떻게 보이는지가 항상 제 생각, 감정, 성격, 성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부정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내 몸을 있는 그대로 감상하는 법을 배우고 내 인생에서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하도록 돕는 것은, 어느 정도, 지구에서 27년간 살아온 나의 가장 중요한 줄거리였다. 완벽한 세상에서, 내 몸은 그렇게 많은 드라마를 일으키지 않았을 것이다 – 학교 친구들에 의한 신체 부끄럼, 몸에 맞는 옷을 찾을 수 없는 것, 내 크기에 대한 수동적이고 공격적인 논평에 의해 촉발된 가족 싸움 – 하지만 만약 그 드라마 중 어떤 것도 일어나지 않았다면 나는 같은 사람이 되지 않았을 것이다.

강한 사람이 되기 위해 트라우마를 견뎌야 한다거나, 결국 트라우마가 당신에게 어떤 식으로든 좋다는 것은 아니다(직접 아는 사람으로부터 그것을 받아들인다, 그렇지 않다). 하지만 내 삶에 관한 한, 나는 그 과정에서 내 몸의 역할을 부정할 수 없다. 저는 제 육체가 어떻게 보이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받아들이고 사랑할 수 있고 동시에 제 내면의 특성을 감사할 수 있습니다. 나한테는, 그것들은 하나이고 같은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확실히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니며, 그것은 괜찮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의 자아상과 함께하는 여행은 독특하기 때문입니다. 내 여정에는 특권이 있다. 저는 백인, 시스젠더, 건강한 몸매의 14인 중 한 명입니다. 상업화된 신체 긍정성에 의해 예고된 사람들입니다. 신체 이미지에 대한 대화에서 이 점을 지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저는 비교적 쉬운 편이기 때문입니다.

특정 동작을 선택하고 맹목적으로 따라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상기시키기 위해 이 글을 쓰는 것 같아요. 나는 나와 다른 경험을 가진 뚱뚱한 사람들이 만든 책, 팟캐스트, 그리고 다른 자료들로 내 자신을 계속 교육하는 동안 나를 기분 좋게 만드는 믿음과 실천들을 체리 픽할 수 있다. 내 전망에 해시태그가 끝없이 붙을 수 있는 매력적인 이름이 없을 수도 있지만, 그것이 바로 요점입니다. 나는 독특하기 때문에 내 자신의 신체 수용 방식을 제외하고 다른 사람의 신체 수용 방식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아마 당신도 그럴 필요가 없을 거예요. 하지만 그건 당신 마음일 뿐이에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