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고의 길거리 음식

한국에서 당신은 당신의 갈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맛있는 길거리 음식에서 결코 멀지 않습니다. 톡 쏘는 숯불구이 닭꼬치, 바삭바삭 튀긴 야채, 달콤한 깜짝 속을 넣은 황금빛 물고기 모양의 와플이 배부른 한 끼를 만들 수 있다.

걷는 것이 아니라 포장마차 주변이나 아늑한 포장마차에서 소주 한 잔과 함께 현지인들과 어깨를 비비며 먹는 한국식 식사. 그것은 몇몇 한국 맛을 보고 맛보는 쉬운 방법이다.

향신료를 싫어한다면, 이제 한눈을 팔아라. 떡볶이는 물, 간장, 설탕, 고춧가루, 고추장을 섞은 밝은 오렌지색 소스의 떡으로, 한국 요리에 많이 사용되는 발효콩과 붉은 고추로 만든 페이스트이며, 비빔밥에 가장 유명하다. 밤늦게까지, 한국인들이 직장, 학교, 또는 사교활동을 위해 모이는 곳이면, 여러분은 노점과 부글부글 끓는 소스에 떡을 넣은 긴 냄비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옛날에는 순한 버전의 떡볶이가 궁중 음식만 먹던 것이 이제는 쫄깃쫄깃한 떡을 먹기 위해 파티하는 사람들조차 길거리에 멈춰선다. 그것들은 맛이 별로 없고 거의 맵고 달콤한 소스를 요구한다. 곱게 차려입은 떡볶이는 어묵 조각, 삶은 달걀, 라면, 그리고 다른 재료들을 첨가한다. 이것을 맛보기 가장 좋은 장소는 현대판 요리가 개척되고 대중화된 서울 신당동네의 떡볶이 집결지인 신당 떡볶이 타운이다.

순대는 한국의 가장 인기 있는 길거리 음식 중 하나이고, 여러분은 거의 모든 노점과 포장마차에서 그것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브라트부르스트나 살라미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 순대는 돼지 피와 약간의 당면과 찹쌀 그리고 야채의 조합으로 채워진 소나 돼지 창자로 만들어진 피 소시지입니다.

이 부드럽고 쫄깃한 소시지는 찌고, 얇게 썰어서 보통 간과 폐 조각과 함께 제공된다. 서울에서는 소금, 고춧가루, 참깨, 를 섞어 소시지를 찍어 먹는 반면, 다른 지역에서는 상인들이 식초 고추장 믹스나 콩소스를 줄 수도 있다. 많은 길거리 사람들은 떡볶이와 순대를 함께 주문하고 소시지를 매운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는 콤보 방식을 취한다.

스시롤처럼 생겼지만, 이것은 김밥이다: 김을 싸서 여러분이 볼 수 있는 맛으로 터지는 김밥이다. 밥(밥)과 미역은 참기름으로 살짝 맛을 내고, 롤은 김치와 함께 발길질을 한다. 통조림에는 참치나 쇠고기, 시금치, 당근, 모조게, 단무지, 계란, 초본 깻잎 등이 들어간다.

닭강정은 퓨전 음식이다. 하지만 정말 퓨전이야! 부드러운 닭고기 조각에 달콤하고 매콤한 소스를 바른 다음 참깨와 땅콩을 뿌린다 온라인카지노. 뼈가 없는 한 입 크기의 조각들은 보통 두 번 튀겨져 독특한 딸깍 소리를 낸다. 작은 상자는 욕구를 충족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어떤 노점들은 심지어 최대한의 융합을 위해 파마산 치즈를 뿌린 버전을 제공할 것이다.

한국인들은 길거리 음식을 튀기면서 발끝으로 돌아다니지 않는다. 트위김은 튀김옷에 튀긴 다양한 맛의 재료이다: 다육질의 오징어, 야채의 해쉬, 고구마 그리고 심지어 삶은 달걀이다. 당신은 한국 밖에서 을 찾기가 힘들 것이니, 채워라.

핫바는 어묵 페이스트의 꼬챙이에 당근, 고추, 그리고 다른 재료들을 섞은 후 튀긴 것이다. 더 정교한 버전에는 핫도그, 모조 게, 치즈 등이 들어 있다. 깻잎은 종종 맛을 더하기 위해 바 주위에 감겨진다. 핫바는 트위기김과 오뎅의 튀긴 간식을 교차하는 패스트푸드이다.

한국에서 이것은 머스타드와 케첩을 곁들인 빵에 핫도그가 아니라 콘도그입니다. 상인들은 케첩, 겨자, 칠리 소스를 뿌리고 때로는 설탕까지 뿌릴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 싶다면, 감자 튀김 껍질과 함께 반죽에 튀긴 소시지인 감자 개를 먹어보세요. 박람회장에 온 것을 떠올리게 하는 재미있는 음식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