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바 음식의 종류

비록 쿠바행 직항편을 예약하는 것은 미국 여행객들에게 번거로운 일이지만, 쿠바로의 요리 여행은 쉽게 도달할 수 있다. 쿠바 음식은 다양한 기원의 영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쿠바의 역사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에 따르면 스페인, 아프리카, 카리브해, 토착 그리고 중국 요리는 모두 현대 쿠바 음식에서 역할을 한다.

이 요리들은 쿠바의 농업과 지리적 특징을 반영하고 있으며, 많은 녹말 같은 뿌리 채소, 열대 과일, 그리고 주변 해안의 해산물을 포함하고 있다. 라틴 아메리카의 주요 식량인 쌀에 관해서는, 그것은 그 섬에 도착한 것은 중국인 이민자들 덕분이다.

그 이름에도 불구하고, 현대판 쿠바 샌드위치는 실제로 남부 플로리다에서 유래되었을지도 모른다고 스릴리스트는 보고한다. 이 소식통은 샌드위치가 500년 전 타이노 원주민이 물고기를 기반으로 처음 선보인 이후 진화했다고 설명했다. 수세기에 걸친 외부 영향력은 이 요리를 돼지고기 중심의 창작물로 변화시켰다. 식품 화학자 는 스릴리스트에게 쿠바 이민자들이 플로리다에서 약간 다른 버전을 만들고 있었고 샌드위치를 원래의 샌드위치와 구별하기 위해 그들의 나라 이름을 따서 짓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한다.

음식을 즐기는 여행에서는 무엇보다도 쿠바 빵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밀빵은 효모와 약간의 라드로 만들어져 바삭바삭한 외관과 가벼운 인테리어를 연출한다. 더 중요한 것은, 팔메토 잎(일명 양배추 잎)이 올라감에 따라 밀가루 반죽에 감겨져 있어 더 많은 풍미를 제공한다.

탬파와 마이애미 시는 살라미 논쟁 (에 따라 탬파에서는 선호되지만 마이애미에서는 피우지 않음)을 벌이고 있지만 기본은 훈제 햄, 구운 양념 돼지고기, 스위스 치즈, 머스타드, 그리고 구체적으로 피클 3개입니다. 샌드위치는 그대로 제공되거나 파니니처럼 두 개의 뜨거운 격자 사이에 눌러질 수 있다.

훈제 햄, 구운 양념 돼지고기, 스위스 치즈, 머스타드, 그리고 피클 3개. 샌드위치는 그대로 제공되거나 파니니처럼 두 개의 뜨거운 격자 사이에 눌러질 수 있다. 에픽유리어스는 쿠바산 샌드위치가 아삭아삭한 외관을 가진 라드 기반의 빵으로 만들어지는 반면, 미디안 오슈는 팬수아브로 만들어지는데 이는 “부드러운 빵”으로 번역된다고 설명한다. 게다가, 그 빵은 유태인 할라 빵과 달리, 은은하게 달콤한 맛과 쾌적한 식감을 더하는 계란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치킨은 쿠바에서 인기 있는 단백질이고 그것을 즐기는 방법은 수없이 많다. 196가지 맛에 따르면, 프리카세 드폴로는 프랑스 치킨 스튜 프리카세로부터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 출처는 사실, 그 요리가 그들 자신의 손길을 제공하는, 다양한 문화로 추적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카지노커뮤니티 . 재료들은 소테와 찌개 둘 다 있는데, 이것은 그 음식에 최고의 맛을 준다. 프랑스식 프리카세에는 크림소스와 흰 닭고기가 들어가며, 쿠바식에서는 토마토를 베이스로 한 소스로 요리된 갈색 고기를 선택한다.

196가지 맛에 따라, 닭고기는 감귤류, 마늘이 많은 모조에 양념되어 많은 맛을 제공한다. 토마토 외에도 닭의 허벅지와 다리는 마늘, 양파, 피망, 감자, 올리브, 육수, 쿠민, 고수 등의 향신료(를 통해)를 넣고 끓인다. 감자와 닭고기가 완전히 익으면 육즙이 풍부한 음식은 밥이나 따뜻한 쿠바 빵과 함께 제공될 수 있다.

바카프리타는 당신이 제공할 것을 직접적으로 묘사한 것입니다: 튀긴 쇠고기. 튀기지 않고 고기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먼저 삶아 먹는다고 196가지 맛이 설명했다. 브리태니커에 따르면, 쇠고기는 채썰고, 마늘, 라임 주스, 그리고 소금에 재워지고, 마지막으로 바삭바삭해질 때까지 튀겨진다. 소식통에 따르면 옆구리나 치마 스테이크는 매우 빨리 마르고 마르기 때문에 준비에 사용되는 일반적인 칼집이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피망, 양파, 그리고 추가 양념들은 더 많은 맛을 더하기 위해 고기와 함께 튀겨집니다.

이 간단하지만 맛있는 음식은 고전적인 쿠바의 면들과 잘 어울린다: 흰 쌀밥, 검은 콩, 튀긴 플랜틴, 그리고 많은 라임 주스를 생각하라. 아삭아삭한 식감은 부드러운 반주에 반가운 대조를 이루며, 승리하는 조합을 만든다. 잘게 썬 쇠고기는 로파비에자와 비슷하지만, 두 요리는 실질적으로 다른 준비와 최종 결과를 가지고 있다.

아로즈 콘폴로는 맛있을 뿐만 아니라 심플한 또 다른 요리다. 라틴 아메리카 전역의 대부분의 국가에서 일부 버전의 식사를 하고 있으며, 아미고 식품은 이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식 중 하나라고 언급하고 있다. 이 소식통은 이 요리의 기원이 중세 시대에 스페인을 침략한 무슬림 거주민인 무어족에서 왔다고 보고 있다. 이 요리는 쉽게 주문 제작될 수 있고 한번 맛보면 왜 그렇게 많은 나라에서 주식인지 금방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