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호랑이가 존재하는 이유

국립생물과학센터의 우마 라마크리쉬난과 그녀의 학생 비나이 사가르가 이끄는 전문가 팀이 오디샤의 심리팔에서 흑호랑이의 유전적 미스터리를 밝혀냈다. 이 연구는 단일 유전자 돌연변이가 검은 줄무늬가 넓어지거나 퍼지게 만들었다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호랑이는 밝은 배경에 독특한 어두운 줄무늬를 가지고 있다 – 황금색이나 흰색이다. 넓은 줄무늬가 함께 융합되어 특징지어지는 희귀한 패턴의 변화는 포획된 호랑이와 야생 호랑이 개체 모두에서 관찰되었다. 이 가짜 멜라닌주의는 진정한 멜라닌주의와 달리 비정상적으로 높은 멜라닌 침착을 특징으로 한다.

2017년에 시작된 이 연구는 이러한 특이한 외모에 대한 유전적 배경을 조사한 첫 번째 연구였다. 과학자들은 혈통 기반 연관성 분석과 동물원 호랑이들의 전체 게놈 데이터를 사용하여 의사 멜라니주의가 막 통과 아미노펩티드가수분해효소 의 단 하나의 돌연변이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유전자는 다른 고양이 종에서도 비슷한 특성을 가지고 있는 유전자와 같은 유전자이다.

돌연변이를 일으키는 유전적 변이는 비록 드물기는 하지만 자연에서 자발적으로 일어난다. 흑호 목격담에 대한 주장은 적어도 1773년 예술가인 제임스 포브스가 케랄라에서 수채화를 그린 이래로 제기되어 왔다. 1913년 미얀마와 1950년대 중국에서도 비슷한 주장이 나왔다. 압수된 흑호 가죽이 1993년 델리의 국립 자연사 박물관에 전시되었다.

가짜 멜라니증은 숨겨진 유전자와 열성 유전자에 의해 발생한다. 아기는 부모로부터 각 유전자의 두 개의 복사본을 얻습니다. 열성 유전자는 지배적인 유전자가 없을 때만 나타납니다. 이것은 열성 유전자를 가진 정상적인 패턴을 가진 두 마리의 호랑이가 검은 새끼를 낳을 확률의 4분의 1을 위해 번식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흑호랑이는 몇 세대에 걸쳐 고립적으로 근친교배하도록 강요된 소수의 창립 개체에서 성공할 수 있으며, 열성 유전자가 나타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이것이 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심리팔은 2007년 카메라에 3마리의 흑호랑이가 잡히기 훨씬 전인 1993년 부족 청년들이 사이비 멜라닌주의 호랑이 한 마리를 호신용으로 살해한 최초의 확인된 돌연변이의 근원이었다. 2018년 심리팔 호랑이 8마리 중 3마리가 흑인이었다.

인도 동물원 세 곳 – 부바네스와르의 난단카난, 첸나이의 아리냐 안나 동물원, 그리고 란치의 바관 비르사 생물공원이 있다. 이 호랑이들은 모두 사육 상태에서 태어났으며 심리팔 호랑이와 조상 대대로 연결되어 있다.

의 가장 가까운 번식 호랑이 개체군은 약 떨어져 있습니다. 벵골 호랑이의 평균 서식 범위는 이고, 평균 분산 거리는 이다. 이 연구는 이상의 분산에 대한 문서적인 증거가 있지만, 매우 드물다고 지적했다.

이전의 연구에 따르면, 인도 호랑이는 남인도, 북서인도, 그리고 중앙인도의 세 개의 주요 유전 군집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가장 최근의 연구는 심리팔 성단이 다른 중부 인도 개체군과 유전적으로 구별된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것은 의 고립된 개체군이 동종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전적 다양성 손실은 개체군의 낮은 이질접합성 또는 각 부모로부터 다른 형태의 한 유전자를 물려받을 가능성으로부터 명백하다. 의 이형접합성은 중앙 인도에서 에 비해 이다. 심플리갈 개체들의 평균 혈연관계는 인데 반해, 중부 개체들은 남인도 개체군은이다 카지노사이트.

자연 선택은 유전자 풀에서 더 성공적인 특성을 전달하고 가장 약한 특성을 제거한다. 연구는 틈새 모델링이 어두운 열대 및 아열대 숲보다 건조한 개방된 서식지에서 더 낮은 멜라닌 색 표범 빈도를 보였다고 말했다. 마찬가지로, 어두운 털은 사냥에 있어서 선택적인 이점을 가져오고, 심리팔의 습윤하고 폐쇄적인 캐노피 숲에서 사냥꾼들을 피할 수 있다.

이번 연구가 인간에 의한 서식지 파편화로 멸종 위기에 처한 호랑이 개체들 사이에서 “강력한 건국 병목 현상”이라고 묘사한 유일한 예는 아니다. 위험이 격리되어 있는 동안, 고갈된 인구는 표현형 진화에서 극적으로 나타난다.

라마크리쉬난은 인도 일부 지역에서 호랑이 개체수가 회복되었지만, 여전히 몇몇 작고 고립된 개체군이 있다고 인디안 익스프레스지에 말했다. 그녀는 그러한 개체들이 유전적 표류, 근친교배뿐만 아니라 근친교배 우울증이나 생존율 감소를 겪을 것이라고 예측했다. 전반적으로, 그러한 개체군은 멸종될 가능성이 더 높다고 그녀는 말했다.

고립된 풀에 새로운 유전자의 도입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손상을 반전시킬 수 있다. 호랑이를 공수하는 것이 해결책으로 보이지만, 장기적으로는 여전히 호랑이 숲 사이의 자연적 연결성을 유지하거나 회복할 대안이 없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