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나방 주간의 애벌레들

나비(나방과 나비)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널리 알려진 곤충 집단 중 하나로, 화려한 나비들은 수백 년 동안 예술과 사회에 통합되었다. 불행하게도, 나비들에 대한 이러한 사랑은 종종 많은 나방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무색하게 합니다.

그것이 10년 전에 전국 나방 주간이 설립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비영리 단체인 풀뿌리 단체는 모싱 행사를 통해 나방의 우아함과 그들의 생애주기, 서식지를 보여주고 기념하며, 이제 세계의 나방을 기록하기 위해 와 협력하는 글로벌 시민 과학 프로젝트이다.

2022년 나방 주간은 7월 23일부터 31일까지 열리며, 모든 연령대의 “나방 애호가”들은 나방에 대해 배우고 기록하고 나방 행사에 참여하도록 권장된다. 이러한 사건들은 보통 나방을 유인하고 그것들을 기록하고 감상하기 위해 검은 불빛(또는 다른 종류의 덫)을 설치하는 것을 포함한다.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현재, 2022년 나방 주간을 위해 전 세계 50개국 이상에서 630개 이상의 행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나방은 종종 애벌레 단계 내내 실크를 사용하고 결국 고치(고치)를 만드는 데 사용하는 반면, 나비는 보통 단백질로 단단한 번데기를 만든다. 반면, 나비 애벌레는 부드러운 경향이 있는 반면, 나방 애벌레는 부드럽거나 흐릿할 수 있습니다.

바깥에 있는 많은 미지근한 곤충 유충들은 애벌레, 특히 톱파리 유충과 비슷하게 보일 수 있다. 톱파리 애벌레와 나방 또는 나비 애벌레를 구별하는 좋은 방법은 톱파리 애벌레가 6쌍 이상의 전립선을 가지고 있는 반면, 애벌레는 5쌍 이하의 전립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다른 종류의 애벌레가 다른 수의 전갈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애벌레는 모든 종류의 색깔로 나옵니다. 어떤 애벌레들은 하나의 단색이고, 어떤 애벌레들은 단지 다른 색깔의 머리 캡슐을 가지고 있고, 어떤 애벌레들은 다른 색깔의 스콜리를 가지고 있고, 어떤 애벌레들은 단지 다양한 색깔로 나옵니다. 심지어 한 종 내에서, 애벌레는 별이나 삶의 단계에 따라 다른 색깔을 가질 수 있습니다.

토성나방은 황실나방, 황실나방, 거대한 비단나방, 달나방을 포함하여 세계에서 가장 큰 나방들 중 하나이며, 예상할 수 있듯이, 그들은 또한 몇몇 큰 애벌레를 가지고 있다. 이 애벌레는 많이 먹어야 하는데, 성체가 되면 소화관이나 입 부분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많은 새턴과 애벌레는 털이 많고 자극적이고 자극을 일으킬 수 있는 다채로운 음경을 많이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모든 털이 많은 애벌레가 새터니과인 것도 아니고 모두 따가운 털이 있는 것도 아니지만, 털이 많은 애벌레가 따끔거릴 때를 대비해 조심스럽게 다루는 것이 현명하다.

스핑크스나방과 매나방은 스핑거과에 속하지만, 그들의 애벌레는 종종 뿔벌레라고 불린다. 놀랄 것도 없이, 뿔벌레들은 뿔처럼 보이는 매우 큰 척추 돌출부 때문에 그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이 뿔들은 독성이 있는 것이 아니라 포식자들을 겁주기 위해 사용된다. 이 뿔벌레들 중 다수는 자라서 전 세계의 몇몇 야행성 꽃들의 중요하고도 전문적인 꽃가루 매개자가 된다 카지노사이트.

모양, 크기, 색깔 외에도, 애벌레는 다양한 서식지에서 살 수 있습니다. 애벌레는 먹이를 씹기 위해 사용하는 턱을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의 초식동물이다. 이와 같이, 애벌레를 찾고 식별하는 것은 애벌레가 발견되는 숙주 식물에 따라 자주 이루어진다. 종에 따라 애벌레는 일반인이나 전문가가 될 수 있으며 경쟁을 최소화하거나 방어를 강화하기 위한 최적의 조건을 스스로 만들 수 있다. 이러한 조건에는 식물이나 주변 물질의 착취와 집단 생활(즉, 대량으로 모이는 것)이 포함될 수 있다.

애벌레는 다양한 이유로 사회적으로 살아갈 수 있다. 예를 들어, 애벌레는 함께 생활함으로써 더 나은 먹이와 먹이를 찾기 위해 숙주의 식물 방어를 압도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페로몬을 남겨서 서로를 더 많은 음식 공급원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어떤 애벌레들은 그들의 온도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피난처를 함께 만들기도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개별적으로는 그렇게 할 수 없을 것이다. 게다가, 군집성은 포식자와 기생충에 대한 수동적인 방어 수단이 될 수 있다.

구어적으로 잎 롤러라고 불리는 의 애벌레를 찾기 위해서는 약간의 육체적인 작업이 필요하다. 통칭에서 알 수 있듯이, 유충은 잎을 말아 피난처를 형성하기 때문입니다. 멀리서 보면 한 쌍의 잎이 어색한 각도로 서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가까이 가면 잎사귀가 서로 달라붙어 있거나 스스로 접혀서 유충에게 집과 먹이를 제공하는 모습이 더 뚜렷하다. 불행하게도, 많은 거북이는 과일, 줄기, 그리고 뿌리까지 파고들 수 있기 때문에 농업 기업들에게 매우 심각한 해충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