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회복은 아프리카 음식 시스템을 개선할 기회이다

세계식량계획 은 코로나19 범유행으로 인해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최악의 식량위기가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이 보고서는 기아에 허덕이는 사람들의 수가 두 배로 증가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는데, 그들 중 절반 이상이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에 살고 있다. 사람들이 실내에 머물며 신체적 거리를 두는 반면, 경제적으로 소외된 사람들은 음식을 찾아 밖으로 나갈 위험을 무릅쓰고 있다. 그들은 가장 극단적인 경우 생계와 삶 사이에서 결정을 내린다. 이러한 식품 불평등은 시스템 차원의 조치가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지금까지, 전 세계 식품 시스템은 코로나19 범유행의 회복력이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음식은 여전히 생산되고, 가공되고, 유통되고 있다. 불행하게도, 그 제도의 근본적인 부정과 불평등 또한 계속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약 15억 8천만 명의 사람들이 건강한 식단을 살 여유가 없습니다.

이러한 불평등은 특히 아프리카 대륙에서 극명하다. 코로나19 위기 이전에도 아프리카 식량 체계는 병들어 있었다. 식량은 항상 부족하다. 2018년,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에서는 2억 5천만 명 이상이 심각한 식량 불안을 경험했고, 농부들의 수입은 전세계 어느 곳보다 낮으며, 의 어린이들이 부분적으로 빈곤과 열악한 식단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코로나19로 촉발된 충격은 다를 것으로 보인다. 그것은 그것이 현재 그리고 잠재적으로 향후 몇 년 동안 경제적 기회를 잠식할 동시적이고 동기화된 시스템 장애를 야기하고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관광은 여행과 모임의 제한에 의해 타격을 받을 것이다.

코로나19를 억제하기 위한 조치의 결과로 우리가 보는 것은 글로벌 자연 재해에 가깝다. 그것은 또한 다른 종류의 회복을 위한 기회이기도 합니다. 관성이 감소하면 이전 상태로 되돌아갈 수 있으므로 대체 시나리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점에서 그것은 사회를 근본적으로 변화시킨 1970년대의 석유 파동과 유사하다.

농업 및 식품 시스템에 대한 “평소와 같은 비즈니스” 투자로 돌아가면 이러한 시스템의 불평등이 재현될 수 있습니다. 대신에, 회복 노력은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 데 맞춰져야 한다.

우리는 지속 가능한 생태계 서비스를 창출하면서 건강한 음식을 전달하고, 농가가 잘 살도록 하고, 번영하는 사회를 지원하기 위해 식품 시스템을 재설계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믿는다. 코로나 19 복구는 이것에 대한 수십 년의 데이터를 활용하는 시기이다.

여기서 우리는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에 따라 농업을 개선하기 위한 세 가지 방법을 개략적으로 설명한다: 탄력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공정한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다. 이 사례들은 모두 대학과 연구 센터의 연구자들에 의해 개발되고 테스트되었다.

-농촌에 사는 사람들이 농업에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 보완적 기회는 농촌 발전과 인간 복지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 가장 취약한 농촌 사람들은 그들의 농장이 작기 때문에 농업을 통해 발전할 가능성이 가장 낮다.

-이러한 구성 요소들은 농업에 대한 새로운 정치적 담론의 출발점을 제공한다. 그것은 회복력 있고 지속가능하며 공정한 음식 시스템이라는 전반적인 목표에 의해 인도되어야 한다. 결과 전략은 아프리카 국가 전체의 다양한 생물물리학적, 사회적, 경제적 조건을 고려해야 한다.

-자연환경에 대한 인간의 수정은 스트레스에서 전염병에 이르는 건강문제와 관련이 있다. 식이요법, 오염, 기후 변화, 재해 위험 감소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농업은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의 대부분을 달성하는 데 중심적이다 카지노커뮤니티 .

– 농업이 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다. 그 중에는 작물과 가축의 더 나은 통합, 기후 스마트 농업, 보존 농업, 더 다양한 먹거리들의 생태학적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밭과 경관의 목질 페니얼 사용 등이 있다.

근본적인 아이디어는 종의 다양성을 회복력의 원천으로 사용하고 해로운 화학물질의 사용을 줄이면서 다양한 식단을 사용하는 더 통합된 농업 시스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인위적으로 안정화된 녹말 식품 시장은 가격과 소비자 인센티브를 왜곡한다. 정부가 특정 작물에 대한 투입물을 보조할 때, 그들의 생산은 상대적으로 저렴해지고 소비자 가격도 그렇다. 그래서, 특히 더 가난한 소비자들은 충분히 균형 잡힌 영양소를 제공하지 않는 녹말 같은 음식을 선택할 가능성이 더 높다.

대신 다양한 식단을 지원하는 영양에 민감한 농업이 장려될 필요가 있다. 스마트 보조금은 식품 생산을 건강한 식품 선택을 지원하고 경관의 생물 다양성을 증가시키는 상태로 이끌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